미 국무부 관리들, 우크라이나와 오바마에 충성 맹세
마이클 백스터
2024년 4월 2일
그림자 같은 인물들이 임명된 관리들에게 외세에 대한 충성을 맹세하도록 강요하는 정치적 환경이 무서운 현실이 되었다고, 화이트 햇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2023년 10월에, 우크라이나와 이스라엘에 군용기를 수송하는 데 도움을 준 딥 스테이트 국무 관리 조시 폴(Josh Paul)은 정치군사국 최고 책임자 직을 사임했습니다. 사직서에서 그는 그 직업이 자신의 도덕성을 훼손했으며 11년 동안 복무하는 동안 좋은 것보다 해를 끼친 것이 더 많다고 느꼈다고 썼습니다. 당시 미디어는 그의 출발을 대대적으로 보도했습니다. 일부 매체는 그의 결정을 응원했지만 다른 매체는 그의 직책을 포기한 것에 대해 그를 조롱했습니다.
다음에 일어난 일은 드물고 있을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2024년 1월 폴은 화이트 햇 군대에 연락하여 국무부 고위 관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정보를 공유하려는 그의 동기는 이타적인 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는 바이든 정권과 안토니 블링켄(Antony Blinken)을 비판하는 기사를 출판하기 위해 가명을 사용했으며 자신이나 소수의 사람들만이 볼 수 있는 세부 사항을 무심코 인쇄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는 정부가 그가 글을 쓴 사람임을 알아차리고 그를 감시하고 협박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폴은 자신의 휴대폰이 도청되었고 이메일이 모니터링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집 건너편에 표시가 없는 밴이 주차되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공익사업 종사자와 조경사로 가장한 요원들이 그의 바로 이웃을 슬그머니 돌아다녔습니다. 폴은 화이트 햇에게 그의 전 고용주가 그를 사라지게 만드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보를 제공하는 대가로 자신과 가족의 자유와 보호를 요청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화이트 햇은 폴의 요청에 잠정적으로 동의했으며 그의 보안은 정직하고 개방적인 대화에 달려 있다고 규정했습니다. 그가 거짓말을 하거나 정보를 숨긴다면 그는 군사 재판에 회부되거나 딥 스테이트 늑대떼에게 다시 던져질 것입니다. 만일 그가 전적으로 협조한다면 그는 평생 보호를 받을 것입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폴은 지금까지 그 합의를 존중해 왔습니다. 그는 구체적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 이유로 작전 보안과 진행 중인 조사를 언급하면서 어떤 정보가 체포로 이어질 수 있었는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소식통은 폴을 포함한 국무부 직원들이 과거 미국 지도자들과 외국 세력들에게 헌신을 맹세하는 의식적인 입회식에 대해 폴이 말한 것을 공유했습니다. 폴은 2022년 2월 블라디미르 푸틴이 우크라이나에서 적법한 특수 군사 작전을 시작한 직후, 안토니 블링켄 앞에 서서 충격적인 충성 맹세의 변형을 낭송한 방법을 화이트 햇에 설명했습니다. “나는 우크라이나 합중국(the United States of Ukraine) 깃발에 충성을 맹세하며, 우크라이나와 그 나라가 대표하는 대기업은 오바마 아래서 깨지지 않는 하나의 세계, 우리에게 번영과 풍요를 선사할 것입니다.”
폴은 국무부의 집정관들 중 많은 사람들이 유사한 서약을 했다고 주장했는데, 그 중에는 지난 주 국무부의 민주주의, 인권, 노동국 산하 근동 문제실의 외교담당관직을 사임한 38세의 아넬 셸린(Annelle Sheline)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바이든의 가자(Gaza) 정책"이라고 부르는 것을 그만두었고 부서에 근무한 지 2년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폴은 그녀의 생명이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지만, 우리는 딥 스테이트의 구원자가 아닙니다. 우리는 딥 스테이터들을 그들의 사람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2년차 직원이 우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식이 무엇인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그들이 우리에게 연락할 때, 그들이 뭔가 가치 있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한 가지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후회하더라도 뿌린 대로 거둔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그들이 오바마에게 맹세를 했으니 오바마가 그들을 구하게 놔두세요.”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4/state-department-officials-pledge-allegiance-to-ukraine-and-obama/
첫댓글 고맙습니다
반역자에게 충성맹세를 했으면 뭐 빼박 반역죄를 범한 것이네요. 알아서 자수해서 이실직고하고, 맹세를 강요당하는 분위기라 어쩔 수 없이 서약했다고 말하고 앞으로 화이트 햇에게 적극 협조하겠다 스탠스를 취하지 않는 한은 반역 범죄자로서 잡히면 교수형이 될 것 같습니다. 아넬 셸린 찾아보니 사임한 지 얼마 안됐네요.
고맙습니다.
뭐 새삼스럽지도 않고요. 우크라이나 합중국이라는 내부의 깊은 국가에 복속하는 놈들은 모조리 적군으로 규정하고 해치워야 한다고 봅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우크라이나를 푸틴이 완전 접수하고 젤렌스키 잡고, 우크라이나 땅의 지하터널을 모두 조사해서 아동 인신매매 저지른 ㅅㄲ들 모조리 처형하는 날이 빨리 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