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코시(Scosche)社, 새로운 ‘라이트닝 충전기(Lightning chargers)’ 라인 선보여!
시간이 갈수록 아이폰 5(iPhone 5)와 아이패드(iPad), 아이패드 미니는 점점 더 진화하고 있는데, 이러한 제품과 함께 사용할 라이트닝 커넥터(Lightning connector)가 부족하다는 점은 항상 문제였다. 한 가지 제품에 대한 기술이 급진적으로 발전하면 이와 함께 사용되는 주변기기도 수준을 맞추어 향상되어야 소비자가 불편을 느끼지 않게 된다.
스코시(Scosche)社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새로운 라이트닝 케이블과 충전기 제품 라인을 내놓았다. 먼저 스코시의 새로운 라이트닝 충전기 라인에는 ‘스트라이크 베이스(strikeBASE)’ 벽 콘센트가 있다. 이 제품은 1미터 길이의 케이블과 5W 및 12W 버전으로 출시된다. 또한 이 충전기에는 벽에 연결된 다른 출력장치를 방해하지 않도록 소형 폼 팩터(form-factor)도 함께 장착되어있다.
그리고 ‘스트라이크 드라이브(strikeDRIVE)’ 차량용 충전기는 스트라이크 베이스와 마찬가지로 5W 및 12W 모두 가능하며 1미터 길이의 케이블과 함께 나온다. 일반적인 차량용 충전기와의 차이점을 들자면 코일 케이블이 포함되었다는 점이다.
새로운 라이트닝 충전기 버전의 마지막 제품은 ‘스트라이크 라인 프로(strikeLINE PRO)’다. 이 제품은 라이트닝 충전기에 사용할 수 있는 케이블로 공식적으로 되감기가 가능한 최초의 장치다. 케이블이 1미터까지 늘어난다.
5W짜리 스트라이크 베이스 및 스트라이크 드라이브 모두 29.99달러에 판매된다. 한편 12W짜리 스트라이크 베이스와 스트라이크 드라이브는 34.99달러이다. 그리고 스트라이크 라인 프로는 24.99달러로 앞에서 말한 제품보다 조금 덜 비싼 편이다.
www.scosch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