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회식자리에서 육류먹을 일이 잦은지 될수있으면 가족들과 고기먹는걸 즐기지 않는답니다.
가끔씩 아이 둘과 저는 집과 가까운 곳으로 고기요리를 먹으러 가죠
아이둘과 가는 식사이다 보니 많이 먹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거창한 고기집으로 가기도 부담스럽구요.
그럴때 찾아가는 집이 모량숯불입니다.
식당이 그렇게 크다거나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진 않답니다.
그래서 더 편한지도 모르겠네요.
아이둘과 가면 삼겹살 4인분 정도 시켜먹는데요. 밥 2공기와 함께 14000원이면
맘 편히 먹고 올수 있답니다.
그래서 인지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고기집인것 같아요
밑반찬은 많지 안구요...절인배추와 야채, 쌈정도로 아주 간단하게 나옵니다.
구워먹을수 있는 새송이 버섯을 많이 주고, 간장소스를 넣은 채썬양파가 고기와 곁들여 먹으면 좋아요.
두꺼운 삼겹살을 원하면 주문할때, 두껍게 썰어달라고 부탁을 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두껍게 부탁하는데 두꺼운게 맛나드라구요.
생삼겹살 1인분 150g에 3000원, 양념돼지갈비 180g에 2500원 이구요.
위치는 황성주공1차 상가 인데요. 공원탕 바로 옆 건물이어서 찾기도 쉽답니다.
첫댓글 싸고 맛있져~ 가격대비 이집이 최고인듯...저두 추천...
헉.나의 거래처인데..홍보해주셔서감사합니다.이제 주문도 더많이들어오겠네요.ㅎㅎ
저렴하네요......집도 황성동인데 함 가야 겠네요......^^
강추!!!!! 저는 줄 서서 기다렸어요
음...저도 아내가 고기이야기만 하면 갑니다... 강추에요...
모량숫불이 황성동에도 있나요? 원조는 경주시 건천읍 모량리에 있습니다. 그리고 충효에 있고, 황성동에도 있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이집 싼맛에가는데.. 고기는 좋아요..맛도있구요..이집남편..저와 회사동료랍니다.. 우리부서 회식은 여기서 자주합니다.. 부담이 없죠 많이들 먹고 가이소..
거긴 충효모량숯불의 딸 집이랍니다 그래서 고기도 똑같은걸..써요 갈비 넘 맛남 ^^
저희 어머니께서 가셨다던데.. 종업원 완전 불친절하데요...ㅜㅜ 당하셨다는...
여기 정말 좋아합니다 싸고 맛나고~ 고기먹을땐 꼭 여기로 간다는 ㅋ 삼겹도 맛나고 양념도 맞나요 충효도 가봤는데 황성동이 훨씬 나은거같아요 여기 늘 사람 많은곳이에요
주인 몇번 바뀌었는데....
아니 가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