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30일 집행부 회의가 있었습니다.
참석자 : 양윤근, 이동진, 이경환, 이상원, 김태식, 신성기, 양윤석, 이인희, 이상국, 백치중, 박길규, 이인기(12명)
회의내용 : 송년회 진행 및 참석 독려사항 논의
신문광고, 재경, 재울 동기회 연락 및 전 동기에게 참석 메세지 전달(아래 전문 참조)
*차기 집행부 결정
회장 : 이동진, 수석부회장 : 김건웅, 부회장 : 하봉진, 재무 : 이경환
총무 : 강정갑
참석독려 메세지
지축19회 동기님들 그동안 두루 평안하셨는지요
다사다난했던 경인년의 해도 서서히 저물어가고 신묘년의 새해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까만교복! 어느듯 40년이 흘렀습니다.
전포동! 어두침침했던 그 골목이 그립습니다.
청바지, 청조끼도 아닌 이상 야릇한 푸른색 작업복을 입고 실험실, 실습실로 돌아다니던 그 시절, 축구장, 농구장, 육체미실로 땀을 흘리던 그 시절이 그립습니다.
졸업 40주년, 금년 송년회는 모든 동기님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이날 만큼은 다함께 40년 전으로 돌아가 학창시절을 얘기하며 앳된 얼굴로 되돌아갑시다.
다가오는 12월 13일(월요일) 오후 6시부터 동래 온천장 (주)호텔농심 에메랄드 홀(허심청 2층)에 우루루루 모여 봅시다.
2010년 12월 3일
지축 19회 회장 양 윤 근
첫댓글 인기야! 19회카페에서는 처음같네...항상 어디서던..열심히 하는 모습 ..모두들의 귀감이 되고 ..나역시...중국에서 집행부의 노력과 독려에 화이팅을 보내는 바입니다..서울 송년회는 12월 10일 소공동 롯데호텔 중식당에서 한다네...서울 총무님(고홍렬)께서 이곳 온라인에도 좀 들어오셔서 보셨으면....
서총(고홍열)과는 이미 유선으로 연락이 되었슴디. 서울 송년회에서 거론이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