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고등학교 공고 제2021-5호
2021학년도 안성고등학교 계약제교원(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2월 18일
안성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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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
가. 채용 권자 : 안성고등학교장
나. 채용 방식 : 공개 채용
다. 채용과목(채용인원) : [교육과정클러스터]사회과제 연구(1명)
2. 근무 조건
가. 신분 : 고등학교 이하 각급학교의 임용권자가 예산의 범위 내에서 기간을 정하여 임용(교육공무원법 제32조 제1항)
나. 계약 : 학교장과 계약
다. 계약 기간 및 수업시수/수업시간
채용교과 | 채용 인원 | 채용기간 및 수업시수(수업시간) | 비고 |
[교육과정클러스터] 사회과제 연구 | 1명 | 2021.03.01.~2022.01.06.(17주*3시간*2학기=102시간) (수업시간 : 수요일 19:00~21:50<3시간>) 단, 학사 일정 변경으로 결강 시 요일 변경 가능 | 1.2학기 |
3. 응모 자격 및 우대 조건
가. 응모 연령 : 임용 상한 연령(교육공무원의 정년 62세와 동일) 미 해당자
나. 자격 : 해당 교과 중등 교원 자격증 소지자 우대, 해당 전공 교과 학위 자격증 소지자
(단, 교원자격증이 있는 강사 채용이 불가할 경우 전공 협력 강사를 채용 할 수 있다.)
다. 채용의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하는 자
4)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5)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 해당자
6)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계약이 해지 되었던 자
7)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8) 본교에 자녀가 재학중인 자
4. 심사 일정
가. 접수 방법 : 이메일(jnh5299@korea.kr) 또는 방문접수 (안성고등학교 교무실, ☎031-670-0360)
※ 방문접수의 경우 평일 : 09:00~16:00
공고 | 접수기간 | 서류심사 | 면접심사 | 합격자발표 | 비고 |
2021.02.18. (목) | 2021.02.18.(목)20:00~02.23.(화)16:00 | 2021.02.23.(화) 16:30 | 2021.02.24.(수) 10:00 | 2021.02.24.(수)16:00 이후 해당자만 개별 통보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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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출 서류
구분 | 제출서류 | 제출일 | 비고 |
지원자 공통 | -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 대학·대학원 졸업증명서, 교원자격증 사본 | 원서접수 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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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전형 합격자 | 제출서류 없음 | 면접시험 당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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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자 | -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 병적증명서 및 주민등록표 초본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근무 평가 동의서 | 본교 행정실 안내에 따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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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강사수당 : 시간당 60,000원
7. 유의 사항
가.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지원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에는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 후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마. 본교 서식에 작성을 원칙으로 합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고등학교로 문의(전화 031-670-0360)
(서식 1)
계약제교원(강사) 지원서
※ 접수번호 :
사진 (3×4cm)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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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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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소 | (우편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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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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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택전화 |
| 휴대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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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비 고 |
○○고등학교 | 0000. 00. 00. ~ 0000. 00. 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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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
| ○○학과 |
○○대학교 ○○대학원 |
| (전공명) |
경 력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 무 부 서 | 비 고 |
(예시) ○○학교 | 0000. 00. 00. ~ 0000. 00. 00. | 교무부 | 기간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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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21 . 2 . .
작성자 : (서명)
안성고등학교장 귀하
※ 유의사항 : 채용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기재하였을 때에는 합격 결정이 취소되고,
응시자격이 정지될 수 있음.
(서식 2)
자기소개서
1. 성장기 및 학창시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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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성격의 장단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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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졸업 후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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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특별활동지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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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
【 개인정보 제공 · 이용 동의서 】
1.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수집·이용 목적 | ◆ 계약제교원(강사) 채용 |
수집·이용할 항목 | ◆ 필수적 정보 - 개인식별정보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사진 등 |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불이익 | ◆ 위 개인정보 중 필수적 정보의 수입·이용에 관한 동의는 필수적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해야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
2. 제공에 관한 사항
제공받는 자 | ◆ 안성고등학교 |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 제공업무에 필요한 업무수행 |
제공할 목적 |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한 필수적인 정보에 한함 |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불이익 | ◆ 위 개인정보 중 필수적 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필수적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해야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
3. 동의에 관한 사항 (본인 동의여부 체크)
◆본인은 귀교가 위와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필수적 정보 : 동의함 □ 동의하지않음 □ |
4. 보유기간
◆ 계약제교원(강사) 채용 업무를 계속하는 동안 보유․이용할 수 있음 |
※ 개인정보 제공자가 동의한 내용 외의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으며, 제공된 개인정보의 이용을 거부하고자 할 때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통해 열람, 정정, 삭제를 요구할 수 있음
2021년 2 월 일
성명 : (인)
안성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