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e스포츠의 새로운 비즈니스 변신 모델 NFT e스포츠 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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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2년간 e스포츠에 NFT 바람이 불었다.
NFT(대체불가능토큰)는 디지털 자산을 구매하기 위한 것이다.독특한 형태의 암호화폐.이것은 디지털 그림, 비디오, 오디오 파일, 그리고 가장 많은 것을 포함한다.가까운 게임 자산.
e스포츠에서 NFT는 이미 다양한 피부를 증명하는 데 사용되었다.트로피와 하이라이트 및 경기 장면의 소유권의 진실성.
초기 진입자는 e스포츠 거물 OG를 포함하는데,
그들은 작년에
첫 NFT drop 에서 100만 달러를 몇 초 만에 팔았습니다.그들의 NFT 신을 빛냈다.
비밀 상자. 최근, 100 Th 이브스도 여기에 가입했습니다.
각 행렬에, 그들은 무료로 증정하였다.폴리고 30만 개 Polygon NFT, 그들은 그것을기념성수라고 명명하다.글자 100 Thieves 챔피언 체인.
NFT가 e스포츠를 만나면 e스포츠에 열린 팬덤을 가져올 수도 있다.제대문의 새 열쇠.
NFT가 e스포츠에 어떤 가치를 줄 수 있을까
NFT는 e스포츠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더 나은 것을 세울 것이다.구조, 즉 게임 자산과 팬이 참여하는 방식이다.e스포츠에서 NFT 논점은, 그것들이 경쟁이라는 것이다.치열한 가상 세계는 독립을 제공한다.특권 화폐. 대부분 e스포츠팬이 인터넷입니다.백성은, 「구덩이에 들어가는 것」부터 시작합니다.곧장 디지털 제품과 거래하기 시작하다.도. 디지털 제품에 대해서민감도도 높은 편이다.예를 들어 그들이 보기에는 구매가디지털 앨범은 반드시 실체로 나타날 필요는 없는 수집 행위다.
그러나 인터넷의 디지털 제품은 복사 붙여넣기를 통해 복사할 수 있다.무수히 많은 것이 희소성을 갖지 못하게 만들었다.NFT는 일종의 인위적인 제조를 한다.희소하고 이런 것들을 통해서희소하게 가치를 얻으면, 만족할 수 있다.팬들의 수집욕.eSportsinside최근 조사표시, 만약 자산이 더 많아진다면높은 현실가치, 6게이머의 3%가 e스포츠 자산에서 가장 좋아할 것이다.즐거운 팀에 더 많은 돈이 들어간다.e스포츠에도 일종의 확장 방식을 제공한다.이로써 컨소시엄과 클럽은 NFT 제품에 IP 라이선스 등을 통해 새로운 수익점을 개척할 수 있게 됐다.
e스포츠 산업은 그동안 C-엔드(팬덤) 현금화를 눈앞에 두고 있었다.무기력한 난제. 팬 토큰의 등장은 이 문제에 대해 하나의 도움을 줄 수 있다.성공 가능성이 가장 높은 해결책방안.
이 외에도 e스포츠 회사는 더듬이를 하나로 확장할 수 있다.완전히 새로운 시장인 암호화폐 투자자.
암호화폐 트레이더로 하여금 e스포츠 선수권 대회 (예: CS Major 메이저 또는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 선수권 대회)에 NFT를 걸고 거래한다.아마 업계 전반에 걸쳐서영향은 심원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심지어는e스포츠를 미디어에서좀 더 주류적인 존재감을 만들어가면서。
NFT에 대한 논란
작년, 스팀Steam은 자사 플랫폼에서 사용하지 못하도록 선언하였다. NFT나 암호화폐.이들은 계속해서 "트레이딩을 촉진하는" 이 같은 블록체인들의게임도 금지됐다.Steam은 후에 한 성명에서어떤 것이든 '현재의 것을 가진다'는 설명이다.실가치의 물건들은 그들에게 있다.플랫폼에는 자리가 없다.
NFT가 직면한 유일한 논란은 아니다.암호화폐는 하나의 산업이다.항상 부정적인 낙인이 찍힌다.대다수 회사의 표준에 따르면, 그것은 일종의 일종이다.변동이 심한 화폐. NFT는 더욱 예측하기 어렵다.그리고 지금 아주 작은 것들뿐이에요.많은 분들의 범위 내에서 사용되기에많은 대형 e스포츠 회사들이 가능하다.NFT에서 멀어졌으면 좋겠어요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NFT의 e스포츠 사용을 추측할 수 있을 뿐이다.방향성 때문에 많은 e스포츠 회사들이 뚜렷한 배당 없이 막대한 배당을 떠안고 있다고 말했다.위험하다.
또 다른 주요 문제는 대부분의 NFT가 겪는 안전이다.위험. NFT를 더 사용하면 사기와 사기가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가 많습니다.사기를 쳐서 e스포츠를 파괴하다.업계의 현상들은 이런 사기극과 기만이다.사기행위는 간단히 약탈할 수 있다.대다수의 게이머의 금을 빼앗다.돈이나 예술품 대신 게임을 한다.집에는 아무런 안전 보장도 없다.이전 시간 동안의 NFT게임 에픽 히어로 배틀es는 이 게임이 또 다른 와일드파이어라는 게임에서 NFT 예술 작품을 훔쳤다는 사실을 폭로했다.이 문제들은 반드시 해결해야 이길 수 있다.e스포츠 커뮤니티의 신임을 얻다.
끝말
NFT와 e스포츠의 합작은 직접적이고 가관적으로 증대를 이룰 수 있다값을 부여합니다. 사용자들을 자극할 수 있고, 사용자를 격려할 수 있는 독특한 디지털 자산을 만듭니다.참여, 사용자 개별 제공하나밖에 없는 디지털 자산의 장려.e스포츠 분야의 빠른 굴뚝.점점 더 많아질 거예요.인간은 그것에 흥미를 느낀다.그 품에 안기다.
하지만 e스포츠가 NFT에서 많이 섭렵할수록 파생되는 저작권 문제불법복제 문제, 사용자 경험 문제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이제 보니 NFT 시장의거품은 더 부풀어오를 것이다.이 거품은 e스포츠 업계도 될 것이다.수익과 발전을 가져와 추진하다.전자 스포츠 등하위 기업의 성장하지만 양사의 협력이 가져온 여러 가지문제는, 전기 생산 경쟁도 될 것이다.산업에서 새롭게 개척한 현금화 모델.식이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느냐의 관건이다.
출처: NFT 중국, 스포츠 산업 생태계, 경핵, 다나사, NFT 실험실, e스포츠 산업 독립 평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