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땀을 극복하는 사람들(다한증 모임)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110love2
    2. 참이슬Fresh
    3. Dasha
    4. 웅초
    5. 송백
    1. 바람에지는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주륵주륵
    2. 이소희
    3. 천룡팔부
    4. 땀수니84
    5. 조민경
    1. 나니나난
    2. 채채
    3. 냥냥쓰
    4. 이나니노
    5. 문라이트75
 
카페 게시글
염화알루미늄(드리클로,노스엣) 데오클렌 데오클렌 쓰면서 가려움증과..발적,,,
NICE 추천 0 조회 1,111 09.09.02 01:26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9.02 22:15

    첫댓글 전 배, 가슴부근, 등, 겨드랑이 등 많은 부분에 바르고 있습니다. 낮에는 간지러운 것을 모르고 살다가(바빠서 그런지 아님 왜그런지 이유는 모름)퇴근 후에는 귀신같이 집이란 것을 알고 무지 간지럽습니다. 전 등과 겨등랑이 주변이 무지 간지러워 살짝 딱지도 앉는 것 같아요. 손대면 점점 더해지고 좀 참으면 간지럼이 없어지네요. 습진 진물은 없구요.

  • 10.03.05 20:35

    저도 엄청 가려웟어요 근데 설명서 읽어보니까
    부작용이 있을시 로션이나 1% 어쩌구저쩌구 바르면 된데요
    그래서 발라봣더니 저는 조금 간지러워서
    괜찬더라구요 드리클로바르고 한번 로션발라보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