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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방준비제도 이사회는 2022년 6월 16일부터 지급준비금에 대한 이자율을 1.65%로 인상하기로 만장일치로 가결했습니다.
"2022년 6월 16일부터 연방 공개 시장 위원회는 데스크에 다음을 지시합니다.
이 정보는 통화 정책을 실행하는 데 사용되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운영 도구 및 접근 방식에 대한 세부 사항에 대한 연방 공개 시장 위원회 또는 이사회의 결정을 반영하기 위해 적절하게 업데이트됩니다.
공개 시장 운영 및 재투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뉴욕 연방준비은행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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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7월 6일 릴리스)
연방공개시장위원회 회의록
2022년 6월 14~15일
2022년 6월 14일 화요일 오전 11시에 연방공개시장위원회와 연방준비제도 이사회의 합동회의가 6월 15일 수요일까지 계속되었습니다. 2022년 오전 9시 1 분
참석
Jerome H. Powell, 의장
John C. Williams, 부의장
Michelle W. Bowman
Lael Brainard
James Bullard
Lisa D. Cook
Esther L. George
Philip N. Jefferson
Loretta J. Mester
Christopher J. Waller
Meredith Black, Charles L. Evans, Patrick Harker, Naureen Hassan 및 Neel Kashkari, 위원회의 대체 구성원
Thomas I. Barkin, Raphael W. Bostic, Mary C. Daly, 각각 리치몬드, 애틀랜타, 샌프란시스코 연방준비은행 총재
케네스 C. 몽고메리, 보스턴 연방준비은행 임시 총재
James A. Clouse, 비서
Matthew M. Luecke, 차관
Brian J. Bonis, 차관보
Michelle A. Smith, 차관보
Mark E. Van Der Weide, 법률 고문
Trevor A. Reeve, 경제학자
Stacey Tevlin, 경제학자
Beth Anne Wilson, 경제학자
Shaghil Ahmed, Brian M. Doyle, Carlos Garriga, Joseph W. Gruber, Ellis W. Tallman, William Wascher, 준경제학자
Lorie K. Logan, 시스템 오픈 마켓 계정 관리자
Patricia Zobel, 시스템 오픈 마켓 어카운트 부관리자
Ann E. Misback, 이사회 비서실 비서실
매튜 J. 아이히너, 2이사회, 준비 은행 운영 및 지불 시스템 부문 이사; Michael S. Gibson, 이사회 감독 및 규제 부서 이사; Andreas Lehnert, 이사회 재무 안정성 부문 이사
Daniel M. Covitz, 이사회 연구 및 통계 부서 부국장; Sally Davies, 부국장, 국제 재정부, 이사회; Rochelle M. Edge, 이사회 통화부 부국장; Michael T. Kiley, 이사회 재무안정부 부국장
Jon Faust 및 Joshua Gallin, 이사회 구성원 부문 의장 선임 특별 고문
Burcu Duygan-Bump, Jane E. Ihrig, Kurt F. Lewis, Nitish R. Sinha, Paul R. Wood,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문
Linda Robertson, 이사회 보좌관, 이사회 구성원 부문
마니 길리스 드보어 3및 David López-Salido, 이사회 재무부 선임 부이사; Diana Hancock 및 John J. Stevens, 이사회 연구 및 통계 부서 선임 부이사
에드워드 넬슨과 로버트 J. 테트로, 4 세고위 고문, 재무부, 이사회
Christopher J. Gust, 이사회 통화 부서 부국장
Shane M. Sherlund, 부국장, 연구 및 통계 부서, 이사회
Giovanni Favara 및 Etienne Gagnon, 3명의 부국장, 통화 부서, 이사회; Paul Lengermann 및 Byron Lutz, 이사회 연구 및 통계 부서 부국장
Penelope A. Beattie, 3 과장, 사무국장실, 이사회; Valerie S. Hinojosa, 이사회 통화 부서장
Alyssa Arute, 2 관리자, 준비 은행 운영 및 지불 시스템 부서, 이사회
Ayelen Banegas 및 Anna Orlik, 3명의 수석 경제학자, 통화 부서, 이사회; Stephen F. Lin, 수석 경제학자, 연구 및 통계 부서, 이사회
Giovanni Nicolò, Arsenios Skaperdas 및 Hiroatsu Tanaka, 재무부 선임 경제학자, 이사회; Cisil Sarisoy, 국제 금융 부문 선임 경제학자, 이사회
Achilles Sangster II, 이사회 통화 부서 선임 정보 관리자
David Na, 선임 금융 기관 및 정책 분석가, 이사회 통화 부서
Jose Acosta, 이사회 정보 기술 부문 선임 커뮤니케이션 분석가
Kathleen O. Paese, 세인트루이스 연방준비은행 제1부총재
David Altig, Kartik B. Athreya, Michelle M. Neal 및 Anna Paulson, 각각 애틀랜타, 리치몬드, 뉴욕 및 시카고 연방 준비 은행의 수석 부사장
James P. Bergin, Marc Giannoni, Giovanni Olivei, Paolo A. Pesenti 및 Robert G. Valletta, 각각 뉴욕, 댈러스, 보스턴, 뉴욕 및 샌프란시스코 연방준비은행 수석 부사장
Roc Armenter, 필라델피아 연방준비은행 부총재
Alisdair G. McKay, 미니애폴리스 연방 준비 은행 선임 연구 경제학자
금융 시장 및 공개 시장 운영의 발전
SOMA(System Open Market Account)의 관리자는 먼저 재정 개발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중간 기간 동안 시장 참가자들이 경제에 대한 들어오는 정보를 평가함에 따라 자산 가격에 상당한 변동이 있었고 재정 상황이 전반적으로 타이트해졌습니다. 미국에서는 특히 5월 소비자 물가 지수(CPI) 보고서가 발표된 후 단기 정책 금리 기대치가 기간 말을 향해 크게 바뀌었습니다. 보고서 발표에 앞서 시장 기대치는 6월과 7월 FOMC 회의에서 모두 50bp의 금리 인상이 있을 것이라는 광범위한 합의를 반영했습니다. 예상보다 높은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발표된 후 정책 민감 금리는 6월과 7월 회의에서 모두 75bp 움직일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습니다. 연방기금 금리의 시장 내재 경로도 장기적으로 더 높게 움직였습니다. 시장 참가자들은 경제 및 통화 정책 전망에 대한 불확실성이 높아졌다고 지적했습니다.
수익률 곡선 전반에 걸쳐 명목 국채 금리는 통화 정책 전망의 수정과 이에 따른 실질 수익률 상승을 반영하여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기간을 마감했습니다. 인플레이션 보상의 시장 기반 측정은 인플레이션이 다음 분기에 현저하게 감소할 것이라는 기대를 계속 나타냈고, 중간 인플레이션 보상 측정은 중간 기간 동안 하락했습니다. 시장 참가자들은 국채 시장의 유동성 상태가 금리 변동성 증가로 인해 영향을 받았고 대규모 거래가 가격 책정에 미치는 영향이 증가했지만 전반적인 시장 기능은 유지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더 높은 이자율과 성장 전망에 대한 일부 우려에 대응하여 주가는 이 기간 동안 상당히 하락했습니다.
매니저는 외국 중앙 은행과 관련된 발전에 대한 논의 옆으로 돌아섰습니다. 대부분의 주요 외국 중앙 은행은 높은 수준의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해 정책 조정을 제거하는 경로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를 포함한 몇몇 국가는 회의 기간 동안 정책 금리를 50bp 인상했으며 일부는 인플레이션 위험을 해결하기 위해 보다 강력한 긴축 조치가 필요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유럽중앙은행(ECB)은 자산매입 프로그램 종료를 발표하고 7월 기준금리를 인상할 의사를 밝혔습니다. 한편 일본의 통화정책 기조는 일반적으로 매우 완화적일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최근 일본 국채 수익률에 대한 상승 압력으로 인해 일본 은행(BOJ)은 수익률 곡선 통제 목표를 방어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시장 참가자들은 대부분의 선진국에서 긴축 통화 정책으로 전환하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금융시장의 발전과 관련하여, 매니저는 5월 FOMC 회의에서 목표 범위의 50bp 인상이 실효 연방기금 금리로 전달되었으며 다른 야간 금리에도 전달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연방 기금 금리는 해당 기간 동안 83 베이시스 포인트에서 안정적으로 유지된 반면, 시큐어드 오버나이트 파이낸싱 비율은 순조롭게 완화되어 이 기간 후반에 연방 기금 목표 범위의 바닥까지 떨어졌습니다. 담당자들은 높은 유동성 수준과 국채 공급 감소, 단기 투자 수요를 증가시킨 금리 경로에 대한 불확실성 증가로 인해 담보 금리에 대한 하향 압력이 작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야간 역 환매 계약 (ON RRP) 시설에 대한 참여가 증가했으며, 그리고 야간 개인 환매 계약(repo) 시장에서 더 많은 부분의 활동이 해당 시설에 접근할 수 없는 대출 기관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관리자는 ON RRP 사용량이 계속 증가한다면 어느 시점에서 상대방당 한도를 더 높이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적절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장기적으로 ON RRP 사용은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연준의 대차대조표 크기가 감소하여 ON RRP 비율에 비해 단기 금융시장 금리가 점진적으로 상승했습니다.
차장은 다음으로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운영 및 관련 주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공개 시장 데스크에 대한 지침에 따라 SOMA 증권 보유 감소는 재무부 증권의 경우 300억 달러, 기관 부채 및 모기지 담보부 증권(MBS)의 경우 175억 달러의 초기 월 상환 한도에 따라 6월에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직원 예측에 따르면 SOMA 포트폴리오는 2022년 말까지 약 4,000억 달러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최근 SOMA 연례 보고서에서 언급되고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1분기 재무제표에 보고된 바와 같이 SOMA 포트폴리오는 미실현 손실, 장기 금리 인상을 반영합니다. 미실현 손실은 연준 소득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으며 증권이 만기에 도달하면 결국 0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직원들은 SOMA 순이익이 감소하고 잠재적으로 음수가 될 것이며 목표 범위가 증가하면 일부 부채에 대한 이자 비용이 증가하고 이러한 결과로 인해 연준의 대차대조표에 자산이 이연될 수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연준의 기존 증권 포트폴리오에 대한 미실현 손실이나 마이너스 순이익은 통화 정책의 이행이나 연준이 이중 위임 목표를 달성하는 능력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상황은 연준의 대차대조표에 이연 자산 입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연준의 기존 증권 포트폴리오에 대한 미실현 손실이나 마이너스 순이익은 통화 정책의 이행이나 연준이 이중 위임 목표를 달성하는 능력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상황은 연준의 대차대조표에 이연 자산 입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연준의 기존 증권 포트폴리오에 대한 미실현 손실이나 마이너스 순이익은 통화 정책의 이행이나 연준이 이중 위임 목표를 달성하는 능력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다른 운영 문제와 관련하여 차장은 중간 기간 동안 데스크가 3개의 예탁 기관을 SRF(Standing Repo Facility)의 새로운 거래 상대방으로 등록했으며 그 결과 현재까지 SRF 거래 상대방으로 승인된 총 9개의 예탁 기관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
위원회는 만장일치로 회의 기간 동안 데스크의 국내 거래를 비준했습니다. 회의 기간 동안 시스템 계정에 대한 외화 개입 작업은 없었습니다.
경제 상황에 대한 직원 검토
6월 14~15일 회의 당시 입수 가능한 정보에 따르면 미국 실질 국내총생산(GDP)이 1분기에 하락한 후 2분기에 완만한 증가율로 반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노동 시장은 여전히 매우 타이트했지만, 모멘텀이 둔화되고 있다는 몇 가지 징후가 있습니다. 개인 소비 지출(PCE)에 대한 물가 지수의 12개월 변화율로 측정한 소비자 물가 인플레이션은 4월에도 높은 수준을 유지했으며 이용 가능한 정보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5월에도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총 비농업 고용 고용은 4월과 5월에 견조하게 증가했지만 증가 속도는 1분기보다 느리고 실업률은 3.6%로 변함이 없었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히스패닉의 실업률은 순전히 거의 변화가 없었지만 두 비율 모두 전국 평균보다 눈에 띄게 높았습니다. 순수하게 노동력 참여율은 3월과 5월 사이에 소폭 하락한 반면 고용률은 변동이 없었습니다. 고용 및 노동 이직률 조사에서 측정한 민간 부문의 고용률은 4월에 소폭 하락했지만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명목 임금 상승률은 높은 수준을 유지했으며 평균 시간당 소득은 5월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5.2% 증가했으며 증가율은 산업 전반에 걸쳐 널리 퍼졌습니다.
소비자 물가 인플레이션은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총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4월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6.3%였으며 소비자 에너지 가격과 많은 소비자 식품 가격의 변화를 제외한 핵심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같은 기간 4.9%였습니다. 댈러스 연방준비은행이 작성한 12개월 PCE 물가 인플레이션의 절사 평균 측정값은 4월에 3.8%로 전년도 상승률보다 거의 2% 포인트 높아졌습니다. 5월에 CPI의 12개월 변화는 8.6%였고, 같은 기간 근원 CPI 인플레이션은 6.0%였습니다. 전문 예측가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파생된 인플레이션 기대치의 측정값은 일반적으로 인플레이션이 단기적으로는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장기적으로는 2%의 비율과 일치하는 수준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생산 및 지출 지표는 혼조했지만 일반적으로 강세를 유지했습니다. 소비자 지출과 산업 생산은 4월에 상당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소매 판매는 5월에 감소했고 주택 판매 및 단독 주택 착공에 대한 데이터는 4월에 하락했으며 일부 제조 활동 지표는 5월에 약세를 보였습니다. 독서. 공급 차질은 일부 부문(예: 잡화 소매업체)에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지만 다른 부문(예: 주택 건설 자재)에서 악화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용 가능한 지표는 민간 국내 최종 구매가 1분기보다 2분기에 느린 속도로 증가하고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무역과 관련하여, 상품의 실질 수입은 소비재 수입 감소에 힘입어 3월의 예외적인 강세에서 4월에 후퇴했습니다. 대조적으로, 실물 상품 수출은 크고 독특한 변화를 나타낼 수 있는 대두 및 의약품과 같은 카테고리에서 일부 정상화 이후 이전 2개월 동안 감소한 후 3월과 4월에 증가했습니다. 국제 여행의 불완전한 회복으로 인해 서비스 수출입이 계속 지연되었습니다. 미국의 명목 국제 무역적자는 3월에 기록적인 규모로 확대되었다가 4월에 확대된 것으로 반전되었습니다.
들어오는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에서 COVID-19 바이러스의 확산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처하기 위한 잠금 조치의 글로벌 반향이 해외 경제 성장을 둔화시켰습니다. 중국의 활동 지표는 경제 활동에 상당한 제약이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세계 상품 시장의 지속적인 스트레스와 특히 유럽에서의 소비자 및 기업 신뢰 하락과 함께 대외 활동에 계속 영향을 미쳤습니다. 해외 인플레이션은 소비자 에너지 및 식품 가격의 추가 상승과 핵심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가격 압력의 추가 확대로 인해 더 높아졌습니다. 전 세계의 중앙 은행들은 높은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통화 정책 기조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재무 상황에 대한 직원 검토
중간 기간 동안 미국 국채 수익률과 시장 내재 연방 기금 금리 경로는 순상으로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전반적인 국내 주가 지수는 시장 변동성이 높아짐에 따라 전반적으로 상당히 하락했습니다. 대부분의 선진 외국 경제(AFE)에서 국채 수익률도 추가로 상승했고 해외 주가 지수는 하락했습니다. 차입 비용의 추가 증가에도 불구하고 국내 신용 시장의 자금 조달 여건은 대체로 우호적이었습니다. 기업, 지자체, 가계의 신용도는 대체로 안정세를 유지했지만 신용도 전망은 다소 악화되기 시작했다.
이전 FOMC 회의 이후 2년, 5년, 10년 만기 국채 수익률은 순증가했습니다. 미 국채 금리는 회의 초기에 미국 성장 전망 약화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향후 회의에서 대규모 정책 금리 인상 가능성을 낮추는 것으로 인식되는 연준 커뮤니케이션으로 인해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경제지표 발표가 통화정책의 보다 공격적인 긴축의 가능성을 강조하는 것으로 해석되면서 이 기간 후반에 수익률이 상승했습니다. 오버나이트 인덱스 스왑 시세를 직접 읽는 것으로 암시되는 예상 연방 기금 금리 경로도 균형에서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실질 수익률은 명목 수익률보다 더 많이 증가한 반면, 국채 인플레이션 보호 증권에 내재된 인플레이션 보상은 감소했습니다.
광범위한 주가 지수는 순차 거래 기간 동안 급격히 하락했습니다. 주가 하락은 주로 이 기간 초 혼조된 기업 실적 뉴스와 글로벌 긴축 정책에 따른 경제 전망에 대한 우려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S&P 500 지수(VIX)의 1개월 옵션 내재 변동성은 균형적으로 완만하게 증가했으며, 역사적 분포에 비해 높은 수준을 유지했으며 전염병 이전 평균 수준을 훨씬 웃돌았습니다. 투자등급 및 더 큰 범위에서는 투기등급 회사채의 스프레드가 순액으로 크게 확대되어 2018년 말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이러한 스프레드 확대는 기업 신용 전망에 대한 우려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긴축통화정책. 지난 FOMC 회의 이후
단기 자금 시장의 조건은 중간 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으며, 5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관리 금리 인상은 즉시 단기 단기 단기 금리로 전환되었습니다. 장기 테너 상업 어음(CP) 및 유통 가능한 예금 증서의 스프레드는 대규모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의 붕괴 이후 스테이블 코인 시장을 넘어선 파급 징후 없이 완만하게 좁혀졌습니다. 실제로, 미결제 CP는 해당 기간 동안 약간 증가했습니다. 모든 펀드 유형에 걸친 MMF(머니마켓펀드) 순수익률은 관리금리 인상이 단기금융상품으로 전달되면서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5월 FOMC 회의 이후 담보물 금리는 ON RRP 제공 금리에 비해 크게 완화되었으며, 순 재무부 어음 발행의 지속적인 감소로 인한 금리 하락 압력, 재무부 증권 형태의 담보 수요 증가, 예상되는 정책 금리 인상 속도에 대한 불확실성 속에서 매우 짧은 포트폴리오 만기를 유지하는 MMF. 레포 금리에 대한 하향 압력과 일치하여 ON RRP 시설의 일일 테이크업이 추가로 증가했습니다.
추가 인플레이션 압력에 대한 투자자들의 우려와 보다 확고한 정책 기조를 시사하는 주요 중앙 은행의 정책 커뮤니케이션으로 인해 대부분의 AFE의 국채 수익률은 중간 기간 동안 상승했습니다. AFE의 금리 변동성은 정책 금리 경로에 대한 불확실성 증가와 일치하여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성장 전망에 대한 우려가 주가에 부담을 주었고, 달러 가치는 약세를 보였습니다. 내재 주가 변동성은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일본 수익률과 주가는 BOJ가 완화적 통화 정책 기조를 재확인하면서 변동 없이 기간을 마감했습니다. 유로존 주변국의 독일 국채 수익률에 대한 국채 스프레드는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6월 15일 예정되지 않은 ECB 회의 이후 부분적으로 되돌려졌습니다. ECB는 유로 지역 국채 시장의 잠재적 분열 위험을 해결하기 위해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5월 초 이머징마켓 전용펀드, 특히 현지통화채권펀드의 유출이 심화되었고 신흥시장 경제의 신용 스프레드는 완만하게 확대되었습니다.
국내 신용 시장에서 대부분의 기업과 가계에 대한 자금 조달 조건은 중간 기간 동안 일반적으로 완화적인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신용은 특히 높은 신용 점수를 가진 더 높은 등급의 기업과 소비자에게 널리 이용 가능했습니다. 5월 총 비금융 회사채 발행은 시장 변동성 확대와 높은 수익률로 투기등급 발행사를 중심으로 둔화되었습니다. 5월 총 기관 차입 대출 발행이 감소하고 IPO 규모가 매우 느린 반면 지방채의 총 발행은 견조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4월과 5월 은행의 대차대조표에 대한 상업 및 산업(C&I) 및 상업 부동산(CRE) 대출이 빠른 속도로 확대되었습니다. 5월에 대행 및 비대행 상업 모기지 담보부 증권(CMBS) 발행이 연초의 강력한 속도에서 소폭 감소했습니다. 4월까지의 중소기업 대출 발생은 전염병 이전 수준과 일치했으며 신용이 가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거용 모기지 신용은 대부분의 차용인이 5월까지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모기지 이자율이 높아지면서 4월과 5월에 재융자 규모가 계속 감소하는 추세를 보였으나, 상업 은행의 주택 담보 대출 잔액은 10년 이상 만에 처음으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소비자 신용 시장에서 자동차 대출 잔액은 1분기에 강력한 속도로 증가하여 자동차 판매 반등과 일치했지만 4월과 5월에는 둔화되었습니다. 상업 은행의 신용 카드 잔액은 4월에 최근 수십 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증가했지만 5월에는 성장이 둔화되었습니다.
이전 FOMC 회의 이후 많은 부문에서 차입 비용이 계속 증가했습니다. 비금융 회사채 수익률은 팬데믹 이전 수준을 훨씬 상회했으며 5월 기관 레버리지론의 신규 발행 스프레드가 상승했습니다. C&I 및 CRE 대출 모두에 대한 은행 이자율도 인상되었습니다. 비정기적으로 차입하는 소상공인 중 차입비용이 많이 드는 비중은 4월과 5월 모두 상승했다.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대출 비용은 MBS 및 국채 수익률의 증가에 따라 중간 기간 동안 크게 증가하여 2010년 이후 최고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소비자 신용 시장에서 자동차 대출 및 신규 신용 카드 제안 금리는 계속 상승하는 추세를 보였습니다.
4월 회사채와 차입금에 대한 채무 불이행 규모가 역사적으로 낮았음에도 불구하고 중간 기간 후반에는 차입금의 신용 등급 하향 조정 규모가 업그레이드 규모를 초과했습니다. 또한 투자자들이 거시경제 전망에 대한 평가를 하향 조정하는 것으로 나타나 기업의 미래 부도 기대치를 나타내는 시장 지표가 다소 악화되었습니다.
C&I 및 CRE 연체율이 3월까지 계속 낮아져 은행 장부에 대한 기업 대출의 신용 건전성은 양호한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은행들은 올해 1분기에 순 플러스 대손충당금을 할당했습니다. 이러한 전개는 지난해 내내 대출 손실 준비금이 방출되는 패턴을 반전시켰고 신용 건전성 전망에 대한 우려를 반영했습니다. CMBS 및 소기업 대출 연체율은 계속 하락했고 지방 증권의 신용도는 여전히 강세를 유지했습니다.
서브프라임 신용 점수를 가진 소비자의 비율이 여전히 역사적 최저치에 육박하는 등 가계 신용의 질은 견조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또한, 모기지 연체와 모기지 연체 비율은 모두 최근 몇 달 동안 계속해서 감소하는 추세를 보였습니다. 비우량 자동차 대출 연체율은 1분기에 소폭 하락한 반면, 우량 신용 점수 미만인 계정 소유자의 신용 카드 연체율은 낮은 수준에서 소폭 상승했습니다. 3월까지 신용 카드 구매량의 상당한 증가는 높은 수준의 신용 카드 지불로 대략 상쇄되어 가계 대출은 약간만 증가했습니다.
직원 경제 전망
6월 FOMC 회의를 위해 직원이 준비한 미국 경제 활동에 대한 전망은 5월 전망보다 낮은 실질 GDP 궤적을 암시했습니다. 직원들은 계속해서 GDP 성장률이 2분기에 반등하고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견조한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통화 정책은 이전 예측보다 덜 완화적인 것으로 가정했으며 최근의 재정 상황의 향후 긴축으로 인해 직원들은 2022년 하반기 및 2023년 GDP 성장률 예측을 낮추었습니다. 실질 GDP 수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해에는 격차가 크게 줄어들고 내년에는 조금 더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여전히 예측 기간 동안 잠재력을 훨씬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동 시장 상황도 매우 빡빡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PCE 가격 인플레이션과 관련하여, 직원들은 예상보다 강력한 임금 성장과 식품을 포함한 경제의 수급 불균형으로 인한 인플레이션이 부양될 것이라는 직원 평가에 대응하여 2022년 하반기에 대한 전망을 수정했습니다. 및 에너지 시장은 이전에 가정한 것보다 더 지속적일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2022년 총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5.0%, 핵심 인플레이션은 4.1%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에너지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고 총수요 둔화와 공급 제약 완화로 인해 수급 불균형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2023년 2.4%, 2024년 2.0%로 낮아질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근원 인플레이션은 2023년 2.6%, 2024년 2.2%로 둔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원들은 계속해서 실제 활동에 대한 기준선 예측에 대한 위험이 아래쪽으로 치우쳐 있고 인플레이션 예측에 대한 위험이 위쪽으로 치우쳐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직원들은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전쟁이 에너지 및 원자재 가격에 더 큰 상승 압력의 가능한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판단했으며, 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 제로 정책과 관련된 전쟁 및 불리한 발전은 모두 공급망 중단 및 생산 중단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인식되었습니다. 제약은 미국과 해외에서 더욱 악화될 것입니다.
현황 및 경제 전망에 대한 참가자의 견해
이번 FOMC 회의와 관련하여 참가자들은 2022년부터 2024년까지 및 장기적으로 실질 GDP 성장률, 실업률 및 인플레이션에 대한 가장 가능성 있는 결과에 대한 예측을 제출했습니다. 연방기금 금리의 경로를 포함하여 적절한 통화 정책에 대한 개별 평가. 장기 예측은 적절한 통화 정책 및 경제에 대한 추가 충격이 없는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 변수가 수렴할 것으로 예상되는 비율에 대한 각 참가자의 평가를 나타냅니다. 경제 전망 요약(SEP)은 회의가 끝난 후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현재 경제 상황에 대한 토론에서 전반적인 경제 활동이 1/4분기에 소폭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음을 언급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일자리 증가는 견조했고 실업률은 낮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팬데믹, 높은 에너지 가격 및 광범위한 가격 압력과 관련된 수급 불균형을 반영하여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우크라이나 국민에게 엄청난 인적, 경제적 어려움을 초래하고 있음을 인식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침공 및 관련 사건이 인플레이션에 추가적인 상승 압력을 가하고 글로벌 경제 활동에 부담을 주고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또한 참가자들은 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폐쇄가 공급망 차질을 악화시킬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 대하여,
경제 전망과 관련하여 참가자들은 최근 지표에 따르면 현 분기에 실질 GDP 성장률이 확대되고 있고 소비 지출은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일반적으로 기업 고정 투자의 성장이 둔화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주택 부문의 활동이 부분적으로 모기지 이자율의 급격한 상승의 결과로 약화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이에 따라 참가자들은 지속적인 공급망 혼란과 더 긴축된 재정 상황에 따라 올해 실질 GDP 성장률 전망을 하향 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참가자들은 광범위한 제품 시장에 걸친 수요와 공급 간의 불균형이 인플레이션 상승 압력에 기여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들은 통화 정책을 적절하게 확고히 하고 이와 관련된 더 긴축된 재정 조건이 이러한 불균형을 해결하고 최대 고용 및 물가 안정이라는 연준의 목표를 지원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고 보았다. 공급 병목 현상의 완화, 노동력 참여의 추가 증가, 팬데믹 관련 재정 정책 지원의 약화 효과가 경제의 수급 불균형을 줄여 향후 몇 년간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추가 요인으로 언급되었습니다. 연령. 즉, 이러한 효과의 시기와 규모는 불확실했습니다. 참가자들은 현재까지 공급 제약이 상당히 개선되었다는 증거를 거의 보지 못했으며 일부 참가자는 이러한 제약의 경제적 효과가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오래 지속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가계 부문에 대한 토론에서 참가자들은 부분적으로 가계 부문의 강력한 대차대조표와 타이트한 노동 시장을 반영하여 소비 지출이 견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가계 지출 패턴이 상품에서 서비스로 이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그들의 연락처 중 일부가 소비자 지출의 속도가 강하긴 하지만 완화되기 시작했다고 보고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조정에 대해 인용된 한 가지 이유는 식품, 에너지 및 기타 필수품에 대한 높은 가격으로 인해 가계의 구매력이 감소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참가자들은 일반적으로 더 높은 모기지 이자율이 주택 판매의 추가 감소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일부 참가자는 해당 지역의 주택 활동이 눈에 띄게 둔화되기 시작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비즈니스 부문과 관련하여 참가자들은 연락처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매출이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보고했지만 일부 연락처는 매출이 둔화되기 시작했고 전망에 대해 덜 낙관적이라고 밝혔습니다. 많은 산업에서 기업의 수요 충족 능력은 노동력 부족과 공급망 병목 현상으로 인해 계속 제한되었습니다. 입력을 위해 국제 소스에 의존하는 기업은 특히 심각한 공급망 혼란에 직면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급 제약, 노동력 부족, 투입 비용 상승도 에너지 및 농산물 생산자가 생산 능력을 투자하고 확장하여 제품의 높은 가격을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유사하게, 몇몇 참가자들은 경제의 다른 부문에서, 그들의 연락처는 증가하는 투입 및 자금 조달 비용 때문에 투자 또는 건설 프로젝트를 연기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공급 문제가 여전히 널리 퍼져 있는 상황에서 연락처는 전반적인 공급 제약이 상당하다고 계속 평가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제약이 한동안 지속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노동에 대한 수요가 경제의 많은 부분에서 계속해서 가용 공급을 초과한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지표가 매우 타이트한 노동 시장을 지적하고 있음을 관찰했습니다. 이러한 지표에는 50년 만에 최저 수준에 가까운 실업률, 역사적 최고치의 공석, 높은 명목 임금 상승률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비즈니스 접촉은 지속적인 임금 압박과 근로자 고용 및 유지의 어려움을 계속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접촉자는 이전의 임금 인상으로 인해 고용 및 유지가 개선되었고 추가 임금 인상 압력이 줄어들었다고 보고했습니다.
고용 증가율은 연초에 비해 다소 완화되었지만 견실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팬데믹 기간 동안 비정상적으로 많은 퇴직자 수로 인해 노동력 참여가 팬데믹 이전 수준 이하로 유지되고 있다는 점을 관찰하고 노동력 참가율이 단기간에 크게 상승할 것 같지 않다고 판단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는 타이트한 노동 시장이 기업의 자동화 투자를 촉진하여 노동 생산성을 높일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노동 시장은 단기적으로 타이트한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참가자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동 수요와 공급의 균형이 더 좋아져 임금과 물가에 대한 상승 압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상품 시장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적절한 통화 정책 강화가 노동 시장의 불균형을 해결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노동 시장의 긴박함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참가자들은 일반적으로 실업률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6월 SEP의 실업률 예측 중앙값은 향후 몇 년 동안 점진적인 상승을 보여 2024년에는 4.1%에 도달했습니다. 매우 높은 수준의 일자리 공석에 비추어,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너무 높다는 점에 주목했고 총 PCE 가격이 4월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6.3% 상승하면서 위원회의 장기 목표인 2%를 훨씬 웃도는 수준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5월 CPI의 12개월 변화가 예상을 웃돌았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참가자들은 5월 CPI 발표가 인플레이션 압력이 아직 완화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음을 시사했으며, 많은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 압력이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지속적일 것이라는 견해가 굳어지는 것으로 보고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그들은 특히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가구가 영향을 받는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어려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 가정은 식량, 에너지, 그리고 주택과 이러한 필수품의 급상승하는 비용을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일부 참가자는 저소득 및 중간 소득 소비자가 구매를 더 저렴한 제품으로 전환하고 있다고 연락한 적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지속적으로 높은 인플레이션이 지속적으로 최대 고용 달성을 방해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강력한 총수요와 예상보다 더 크고 오래 지속되는 공급 제약이 광범위한 상품 및 서비스 전반에 걸쳐 가격 압력에 계속 기여하고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관련된 석유 및 기타 원자재 가격의 급등으로 휘발유 및 식품 가격이 상승하고 인플레이션에 추가적인 상승 압력이 가해지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 압력의 글로벌 특성에 대해 논평했으며, 그들 중 일부는 많은 외국 중앙 은행들도 통화 정책의 입장을 확고히 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상품에서 서비스로 지출이 이동하는 것이 상품 부문의 가격 상승 압력이 줄어들지만 서비스 부문의 가격 상승 압력이 강화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참가자들은 6월 SEP 제출에서 2022년 PCE 인플레이션 예측을 수정했는데, 이는 주로 예상보다 높은 인플레이션 수치와 예상되는 공급 제약의 더 느린 해결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그들은 통화 정책의 적절한 확고함과 궁극적인 수급 불균형의 완화가 인플레이션을 2024년까지 위원회의 장기 목표와 대략 일치하는 수준으로 다시 낮추고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치를 잘 고정시킬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미시간 조사에서 제공한 일반적인 인플레이션 기대치의 직원 지수와 향후 5~10년 동안의 인플레이션 기대치를 포함하여 인플레이션 기대치의 일부 측정치가 최근 상승했음을 관찰했습니다. 그러나 시장 기반 조치와 관련하여 일부 참가자는 인플레이션 보상의 중기 조치가 중간 기간 동안 하락했으며 장기 조치는 변경되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가계, 전문 예측가 및 시장 참가자의 설문조사에서 파생된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치 측정은 일반적으로 위원회의 장기 2% 인플레이션 목표와 대체로 일치하는 것으로 판단되었지만, 많은 참가자는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치가 2% 목표와 일치하지 않는 수준까지 표류하기 시작합니다.
위험에 대한 토론에서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 위험에 매우 주의를 기울이고 인플레이션 및 인플레이션 기대치에 관한 발전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대부분은 인플레이션 위험이 위쪽으로 치우쳐 있다는 데 동의했으며 지속적인 공급 병목 현상과 에너지 및 원자재 가격 상승과 관련된 위험을 포함하여 몇 가지 그러한 위험을 인용했습니다. 참가자들은 향후 몇 년 동안의 경제 성장에 대한 불확실성이 높아졌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런 맥락에서 일부는 최근 GDP와 국내총생산(GDP)이 경제성장 속도에 대해 상반된 신호를 주고 있어 경제의 기저 모멘텀을 파악하기 어렵다고 지적했다.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경제 성장 전망에 대한 위험이 하방으로 치우쳐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통화 정책의 적절한 입장을 고려하면서 참가자들은 노동 시장이 매우 타이트하고 인플레이션이 위원회의 2% 인플레이션 목표를 훨씬 상회하며 단기 인플레이션 전망이 5월 회의 이후 악화되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거의 모든 참가자들이 이번 회의에서 연방기금금리 목표 범위를 75bp 인상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한 참가자는 이 회의에서 목표 범위를 75bp 대신 50bp 인상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모든 참석자들은 위원회가 지난 5월 발표한 연준 대차대조표 규모 축소 방안에 설명된 대로 연준의 대차대조표 규모 축소 과정을 지속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했다. 인플레이션 압력의 상승과 인플레이션 기대치의 일부 측정치의 악화 징후에 비추어, 모든 참가자는 인플레이션을 위원회의 2% 목표로 되돌리겠다는 강한 의지를 재확인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 가능하게 강력한 노동 시장에 도움이 되는 조건을 만들기 위해 인플레이션을 2% 목표로 되돌리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다가오는 회의에서 잠재적인 정책 조치를 논의하면서 참가자들은 연방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지속적으로 인상하는 것이 위원회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적절할 것이라고 계속 예상했습니다. 특히 참가자들은 다음 회의에서 50~75bp 인상이 적절할 것으로 판단했다. 참가자들은 경제 전망이 제한적 정책 기조로의 전환이 정당하다는 점에 동의했으며, 인플레이션 압력이 계속 상승할 경우 더 제한적인 기조가 적절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인식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연방기금 금리가 올해 말의 장기 추정치에 가깝거나 그 이상일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위원회는 추가 정책 강화의 적절한 속도와 경제 발전이 보장되는 범위를 결정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정책 조정. 그들은 또한 금리 인상 속도와 향후 긴축 정책의 정도가 들어오는 데이터와 경제에 대한 진화하는 전망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을 2% 목표로 되돌리는 것과 관련하여 위원회의 신뢰성에 대해 이전 커뮤니케이션과 함께, 는 미래 정책에 대한 시장 기대치를 바꾸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총수요를 억제하여 인플레이션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금융 조건의 현저한 긴축에 이미 기여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경제 상황이 예상대로 발전한다면 지속적인 정책 강화가 적절할 것이라는 점을 인식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위원회의 목표를 훨씬 상회하는 현 시점에서 참가자들은 최대 고용과 물가 안정을 촉진하기 위한 위원회의 입법 권한을 충족하기 위해 제한적인 정책 자세로의 전환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입장은 인플레이션이 예상보다 높을 경우 위원회가 보다 제한적인 정책을 시행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놓이게 되므로 위험 관리 관점에서 적절할 것입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현재 위원회가 직면한 중대한 위험은 대중이 정책의 입장을 정당한 대로 조정하려는 위원회의 결의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하면 인플레이션 상승이 고착될 수 있다는 점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참가자들은 통화 정책의 적절한 확고함과 명확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참석자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코로나19 관련 중국의 봉쇄, 공급 여건을 제한하는 기타 요인과 관련된 상황이 인플레이션 전망에 영향을 미치고 인플레이션이 위원회의 목표인 2%까지 내려가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인플레이션을 2%로 낮추는 과정에서 강력한 노동 시장을 유지하는 것은 수요와 공급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인에 달려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정책 확고함이 경제 성장 속도를 잠시 늦출 수 있다는 점을 인식했지만, 인플레이션을 2%로 회복하는 것은 지속적으로 최대 고용을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위원회 정책 조치
이번 회의의 통화 정책에 대한 논의에서 회원국들은 전반적인 경제 활동이 1분기에 소폭 하락한 후 회복된 것으로 보인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일자리 증가는 견조했고 실업률은 낮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회원국들은 또한 팬데믹, 더 높은 에너지 가격 및 광범위한 가격 압력과 관련된 수요와 공급 불균형을 반영하여 인플레이션이 계속 상승하고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회원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엄청난 인적, 경제적 어려움을 초래하고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회원국들은 침공 및 관련 사건이 인플레이션에 추가적인 상승 압력을 가하고 세계 경제 활동에 부담을 주고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의 영향이 이미 현실화됨에 따라 회원국들은 6월 성명에서 침공이 미국 경제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된 높은 불확실성을 전달하는 문장을 생략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회원들은 또한 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폐쇄가 공급망 차질을 악화시킬 가능성이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에 비추어, 회원들은 인플레이션에 대한 상방 위험에 대해 매우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들어오는 데이터와 진화하는 전망에 민첩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원회의 최대 고용 및 물가 안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통화 정책 기조에 대한 평가에서 위원회는 연방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1-1/2에서 1-3/4%로 인상하기로 결정했으며 목표 범위의 지속적인 증가가 적절할 것입니다. 또한 위원들은 5월에 발행된 연준의 대차대조표 규모 축소 계획에 설명된 대로 위원회가 재무부 증권, 대행사 부채 및 대행사 MBS 보유를 계속 축소할 것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한 의원은 이번 회의에서 연방기금금리 50bp의 목표 범위를 1-1/4~1-1/2%로 높이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회원들은 높고 광범위한 인플레이션 압력과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치의 일부 조치가 다소 상승함에 따라 회의 후 성명에서 위원회가 인플레이션을 목표 2%로 되돌릴 것을 강력히 약속했다는 점을 언급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정책 기조가 더욱 확고해지면 경제 성장이 다소 둔화되고 노동 시장 상황이 완화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회원국들은 적절한 정책이 인플레이션을 2로 회복할 것이라는 기대를 나타내는 이전 성명문을 삭제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퍼센트와 강력한 노동 시장.
회원국들은 통화정책의 적절한 입장을 평가함에 있어 들어오는 정보가 경제 전망에 미치는 영향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위원회의 목표 달성을 방해하는 행위. 그들은 또한 평가가 공중 보건, 노동 시장 상황, 인플레이션 압력 및 인플레이션 기대치, 금융 및 국제 발전에 대한 판독값을 포함한 광범위한 정보를 고려할 것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토론이 끝나면 위원회는 달리 지시가 있을 때까지 뉴욕 연방 준비 은행이 오후 2시에 공개하기 위해 다음 국내 정책 지침에 따라 SOMA에서 거래를 실행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고 지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22년 6월 16일부터 연방 공개 시장 위원회는 데스크에 다음을 지시합니다.
- 연방기금 금리를 1-1/2에서 1-3/4%의 목표 범위로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만큼 공개 시장 운영을 수행합니다.
- 최소 입찰율 1.75% 및 총 운영 한도 $5,000억으로 야간 환매 계약 운영을 수행합니다. 총 운영 한도는 의장의 재량으로 일시적으로 증가될 수 있습니다.
- 1.55%의 공모율과 거래상대방당 하루 한도가 1,600억 달러인 야간 역 환매 계약 작업을 수행합니다. 당사자당 한도는 의장의 재량으로 일시적으로 증가될 수 있습니다.
- 월 300억 달러 한도를 초과하는 6월과 7월에 만기가 되는 미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eral Reserve)의 재무부 증권 보유 원금 지급액을 경매에서 이월합니다. 이 월간 상한선까지 재무부 이표 증권을 상환하고 이표 원금 지급액이 월간 상한선보다 적은 범위까지 재무부 청구서를 상환합니다.
- 월 175억 달러 한도를 초과하는 6월과 7월에 받은 FRB의 기관 부채 및 기관 MBS 보유액에서 기관 모기지 담보부 증권(MBS)에 재투자하십시오 .
- 운영상의 이유로 필요한 경우 재투자를 위해 명시된 금액에서 약간의 편차를 허용합니다.
-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MBS 거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달러 롤 및 쿠폰 스왑 거래에 참여하십시오."
투표에는 오후 2시에 발표하기 위한 아래 성명서의 승인도 포함되었습니다.
"전반적인 경제 활동은 1분기에 소폭 하락한 후 회복된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몇 달 동안 고용 증가는 견조했고 실업률은 낮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팬데믹과 관련된 수요와 공급 불균형을 반영하여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높은 에너지 가격 및 광범위한 가격 압력.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막대한 인적, 경제적 어려움을 낳고 있다. 침공 및 관련 사건은 인플레이션에 추가적인 상승 압력을 가하고 세계 경제 활동에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폐쇄는 공급망 차질을 악화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위원회는 인플레이션 위험에 매우 주의를 기울입니다.
위원회는 장기적으로 2%의 비율로 최대 고용과 인플레이션을 달성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위원회는 연방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1-1/2에서 1-3/4%로 높이기로 결정했으며 목표 범위를 지속적으로 증가시키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위원회는 5월에 발행된 연방 준비 은행의 대차대조표 규모 축소 계획에 설명된 대로 재무부 증권, 기관 부채 및 기관 모기지 담보부 증권 보유를 계속 축소할 것입니다. 위원회는 인플레이션을 2% 목표로 되돌릴 것을 강력히 약속합니다.
통화 정책의 적절한 입장을 평가함에 있어 위원회는 들어오는 정보가 경제 전망에 미치는 영향을 계속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위원회는 위원회의 목표 달성을 방해할 수 있는 위험이 발생할 경우 적절하게 통화 정책의 입장을 조정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위원회의 평가는 공중 보건, 노동 시장 상황, 인플레이션 압력 및 인플레이션 기대치, 금융 및 국제 발전에 대한 판독값을 포함한 광범위한 정보를 고려할 것입니다."
이 행동에 대한 투표: Jerome H. Powell, John C. Williams, Michelle W. Bowman, Lael Brainard, James Bullard, Lisa D. Cook, Patrick Harker, Philip N. Jefferson, Loretta J. Mester, Christopher J. Waller.
이 조치에 반대 투표: Esther L. George.
Patrick Harker는 이 회의에서 대체 구성원으로 투표했습니다.
조지 대통령은 연방기금금리의 목표 범위가 크게 증가하면 대차대조표 결석의 시작과 동시에 가계와 기업을 불안하게 하고 중소기업의 능력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책에 대한 불확실성이 추가될 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에 반대했습니다. 은행은 지역사회의 신용 요구를 충족합니다.
연방기금금리의 목표 범위를 인상하기로 한 위원회의 결정을 지지하기 위해 연방준비제도 이사회는 만장일치로 2022년 6월 16일부터 준비금 잔액에 대한 이자율을 1.65%로 인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사회 2022년 6월 16일부터 기본 신용 금리를 1.75%로 3/4% 포인트 인상하는 것을 만장일치로 승인했습니다. 5
위원회의 다음 회의는 2022년 7월 26일부터 27일까지 화요일-수요일에 열리기로 합의되었습니다. 회의는 2022년 6월 15일 오전 10시 45분에 폐회되었습니다.
표기법 투표
2022년 5월 24일에 완료된 표기법 투표를 통해 위원회는 2022년 5월 3~4일에 개최된 위원회 회의록을 만장일치로 승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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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임스 A. 클로우즈
비서
1. 이 회의록에서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를 "FOMC" 및 "위원회"라고 합니다. 이 회의록에서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를 "이사회"라고 합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2. 금융 시장의 발전과 공개 시장 운영에 대한 토론을 통해 참석. 텍스트로 돌아가기
3. 화요일 세션에만 참석했습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4. 경제 및 재정 상황에 대한 토론부터 수요일 세션이 끝날 때까지 참석했습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5. 이 조치를 취하면서 이사회는 연방 준비 은행 이사회가 제출한 요율을 설정하라는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미니애폴리스. 이 투표는 또한 2022년 6월 16일 말 또는 그러한 준비 은행이 이사회 사무총장에게 통보한 날짜에 나머지 연방 준비 은행이 1.75%의 기본 신용 금리를 설정하는 것에 대한 이사회의 승인을 포함했습니다. 그런 요청. (비서실장: 그 후, 다른 연방 준비 은행들은 2022년 6월 16일부터 보스턴, 뉴욕, 필라델피아, 클리블랜드, 리치먼드, 시카고, 세인트루이스, 캔자스시티, 댈러스, 2022년 6월 17일부터 애틀랜타와 샌프란시스코 연방준비은행에 적용) 텍스트로 돌아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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