ㅤㅤ
ㅤㅤ
ㅤㅤ
ㅤㅤ
ㅤㅤ안녕하세요
동네마실 또는 출퇴근용 차를 한대 팔아보려고 합니다.
2001년식 혼다 시빅 적산거리 262500km
시빅은 차가 적당히 크고 출퇴근이나 시내바리용으로 타기 좋고 연비도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도 2001년식 치고는 공간이 충분히 넓어 4명이나 5명 태우고 다니기에도 좋습니다.
차가 구형임에도 불구하고 휴대용 거치대, 블루투스 스피커, 라디오도 작동 잘 됩니다.(같이 드리겠습니다.)
제가 이차를 가져온 계기가 예전에 캐내디언 타이어에서 정비일을 하면서 손님분께서 미션트러블로 인해 방치하시던 차를 업어와서 미션(당시 4개월 워런티)을 새걸로 교체했습니다.
당시에 일하면서 수리를 많이 해놨는데 당시에 배터리 새걸로 교체 (4년 워런티) , 엔진오일 교체, 흡기센서 교체 브레이크 패드, 마스터 실린더 등을 교체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정비를 그만둔지가 꽤 되어서 제가 따로 수리를 못하는 상황에 있습니다.
그래서 어딜 고쳐야 하는지 무엇이 이차의 문제점인지는 어느정도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하자도 있습니다. 하자 있는 상태도 괜찮으신분, 달리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하자 내역 유리창 금 (달리는데 시야 이상무) 유리창은 총 3겹으로 되어있는데 중간에 필름이 있어서 깨질 염려는 없습니다.
9개월 동안 타면서 금이 더 간다거나 깨진적 절대 없음 누가 돌멩이로 치지않는 이상 유리창은 깨지기만 할뿐 산산조각 나지는 않음
자동차 엔진경고등 점등 - 정비소가서 차 스캔하고 센서만 교체하면 이상무
왼쪽 문짝 긁힘 - 약간 보기만 그렇지 신경안쓰고 타시면 됩니다
트렁크 키박스 부서짐 - 주차장에 차 세워놓았는데 홈리스 테러라고 생각됩니다. 키박스 바꿀려면 돈 많이 들것같아서
따로 교체는 못하고 그냥 쓰고 있습니다.
운전석 왼쪽 밑에 트렁크 문여는 손잡이로 문열어서 쓸수 있습니다.
제가 한국에 귀국하는 이유로 완벽한 차의 상태로 고치고 가지는 못하는 점을 감안해서 그만큼 수리비를 빼서 단돈 500불에 드리겠습니다.
500불이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관심있으시거나 궁금하신것 있으신 분은 카톡 wond0313 연락 주세요.
ㅤㅤ
ㅤㅤ
ㅤㅤ
ㅤㅤ
ㅤ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