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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S 뉴스를 위해 작성된 이야기와 허가와 함께 사용
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은 다음 날 발사 시도를 위해 8월 2일 케이프 커내버럴의 발사대에 발사하는 동안 ULA의 아틀라스 5 로켓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신용: NASA/오브리 게미그나니
8월 3일 보잉의 스타라이너 승무원 캡슐을 조종하지 않은 시험 비행으로 발사하려는 밸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연중 무휴 작업이 금요일에 호출되어 NASA가 10월 중순에 우선 순위가 높은 소행성 프로브를 발사할 때까지 또 다른 시도가 지연되었습니다.
NASA의 우주 작전 책임자인 캐시 루더스(Kathy Lueders)는 "우리는 비행에 대한 열망에도 불구하고" 비행에 대한 열망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다시 비행하기 전에 멈추고 조사하고 앉을 수 있는 성숙함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하고 있는 일입니다. 우리는 준비가 되면 날아다니다."
"NASA-보잉 팀에서 매우 힘들지만, 그들이 얼마나 부지런하고 신중하게 일해 온지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 이 문제를 해결하러 갈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이 지연은 2019년 12월 상업 승무원선박의 초기 시험 비행 중 주요 소프트웨어 문제를 겪은 강박층 스타라이너의 최근 좌절로 인해 국제 우주 정거장과의 만남을 막고 치명적인 실패로 이어질 뻔했습니다.
몇 달 동안의 문제 해결 및 분석 끝에 보잉은 두 번째 비조종 시험 비행을 명령하여 다양한 시정 조치를 시연하고 우주선이 마침내 연말까지 실험실 단지를 통해 우주비행사를 운반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그렇게 멀리 가지 못했습니다.
스타라이너가 유나이티드 론치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5 로켓 꼭대기에 발사하기 전날, 엔지니어들은 승무원 캡슐 바로 아래에 있는 서비스 모듈에서 여러 추진 시스템 밸브가 올바른 위치에 있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문제 해결에 실패한 후 카운트다운이 해제되고 출시가 보류되었습니다. 아틀라스 5는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 포스 스테이션에서 패드 41을 굴려 ULA의 수직 통합 시설로 돌아와 더 침략적인 분석을 했습니다.
Starliner의 서비스 모듈에는 각각 85파운드의 추력을 제공하는 28개의 반응 제어 시스템 추진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20개의 강력한 궤도 기동 및 태도 제어 추진기는 1,500파운드의 푸시와 4개의 대형 발사 중단 엔진을 제공하며, 각각 40,000파운드의 추력을 사용하여 비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라이너 우주선에 추진기와 밸브를 공급하는 에어로젯 로켓다인의 인포그래픽은 차량의 추진 시스템을 보여줍니다. 신용: 에어로젯 로켓다인
추진기는 질소 테트산화물로 알려진 "산화제"와 함께 모노메틸하이드라진으로 알려진 매우 독성 연료에 의해 구동됩니다. 추진제는 접촉시 점화하여 추진기 설계를 단순화하며 우주 산업 전반에 널리 사용됩니다.
스타라이너 추진제는 48개의 밸브, 24개의 연료, 산화제 24개등 기동 추진기로 라우팅됩니다. 복잡한 배관을 통해 추진제를 밀어붙이는 데 사용되는 가압 헬륨은 또 다른 16개의 밸브를 통해 라우팅됩니다.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 매니저인 스티브 스티치(Steve Stich)는 "이 밸브는 추진제 탱크에서 추진기를 분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차량에 대한 적절한 추진기와 궤도 기동을 위해 비행을 위해 개방해야 했습니다."
스타라이너 문제는 처음에 닫힌 위치에 갇혀 있는 것으로 밝혀진 13개의 산화 밸브를 포함시켰습니다. 엔지니어들은 결국 9명이 문을 열었지만, 이번 주에는 반복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4명이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보잉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 매니저인 존 볼머(John Vollmer)는 밸브가 2019년 테스트 비행 중에 정상적으로 작동했으며, 캡슐이 발사대로 옮겨지기 전에 이번에 비행 전 테스트 중에 정상적으로 작동했다고 말했습니다.
Vollmer는 엔지니어들이 공기 중의 수증기가 어떻게든 질소 테트옥사이드와 반응하여 산을 생성하는 발키 산화판의 충치로 들어갔다고 의심한다고 말했습니다. 산은 다음 밸브스틱을 일으키는 부식으로 이어졌다.
Vollmer는 소량의 질소 테트옥사이드가 밸브에 스며들거나 침투하는 것은 정상이지만, 구멍은 무해하게 공간에서 진공 청소기로 배출된다고 말했습니다. 시페이지는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8월 3일 예정된 발사 전날 오후 의 폭풍우와 관련된 수증기가 범인이 었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무슨의 가장 가능성 있는 원인은 우리가 밸브 그 자체의 물개 의 일부를 통해 산화제의 몇몇 투과를 보고 있다는 것입니다," Vollmer는 말했습니다. "밸브의 건식 면에 약간의 수분이 있었고, 그 상호 작용은 질산을 만들었다고 믿습니다. 그 질산은 그 판막의 stiction 귀착되는 몇몇 부식 귀착되었습니다."
보잉은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면 패드의 나머지 밸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지만 일정이 너무 좁습니다.
ULA는 다른 아틀라스 5를 사용하여 22일 행성 발사창이 열리는 10월 16일에 NASA의 최우선 "루시" 소행성 탐사선을 발사해야 합니다. 루시가 창문을 놓치면 지구와 탐사선의 소행성 표적이 유리한 위치로 돌아가는 동안 비행이 1년 내내 지연됩니다.
일정을 복잡하게, 스페이스 엑스는 8 월 28 일에 우주선에 의해 필요한 같은 항구에 도킹 할 우주 정거장에 드래곤화물선을 발사 할 계획이다.
루시의 아틀라스 5의 "스태킹"과 테스트에 대한 시간을 허용하고, 화물 드래곤은 9 월 내내 스타 라이너의 포트에 정박 할 것이기 때문에, 보잉 캡슐은 늦어도 8 월 20 주위에 지상에서 했다.
금요일에, 여전히 네 개의 붙어 밸브에 직면, 보잉은 수건을 던져 다시 공장에 스타 라이너를 주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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