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16 바이콜릭스(Bikeholics) 61차 ~ 제주라이딩결과 (3,29,토 ~ 3,30,일)....마지막날 (성산포 ~ 인천항)
일시: 2008, 3, 29 (토) ~ 3,30 (일)
장소: 성산포 - 제주 50km 3시간 50분
잠석자: 김학천 -서일영, 임종국 -오영숙, 손창인 -박정순, 예진 -김명수 (선두콘닥) 8명
이야기:
잠을깨니 새벽 5시다. 새벽의 어둠속에 간간이 빗발이 날린다. 걱정이다.
오늘 비가온다면 제주 해안일주는 그 끝을 맺지 못한다. 여성대원들의 노력으로 아침을 얼큰한 김치국밥을 먹었다
직접 요리한 아침식사 꿀맛이다. 다시 감사!! 8시 30분 현경식안내가 왔다.
밤새수리한 캐넌데일이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 것이다.가랑비뿌리는 성산포.!! 우리가 출발할즈음 비가멋는다.
하늘의 은혜가 끝이 없다.숙소( '해돋는마을' ) 앞에서 일출봉을 배경으로 멋지게 단체사진.!!!
일출봉을 뒤로하고 우로하고 북으로 달린다.이동북 해안도로는 항상 바람이 불어 라이딩이 어렵다고 한다.
그러나 우리의 길은 뒷바람이다. 또 비도 그치고 간간히 해가 구름사이로 얼굴을 살짝 보여준다.
하늘의 은혜에 감사하며 시속 21km로 쾌속질주한다. 뒷바람 맞으며 순식간에 세화해수욕장에 도달한다.
선두가 러쉬를 외친다. 2도의 언덕, 페달을 가속시킨다. 모두들 언덕을 순식간에 오른다.행원리평지,
선두가 다시 러쉬를 외친다.수리한 캐넌데일이 옛속도를 낸다. 고맙다 안내에게 다시 감사를 드린다.
밤새도록 자전거 수리하느라 애를먹은 모습이다.월정리해안가, 아침에만난 젊은 부부가 뒤쫒아왔다.
그들에게 귤을 건네며 서로를 위로한다.저멀리 맑기로 제주제일의 김령해수욕장이 보인다. 한숨쉬며,
에머럴드 바다에 마음이 빠져 헤어날줄 모른다.동북관광 체험어장을 지나 출발한지 2시간40분만에 함덕에 이른다.
하동해안가 테우횟집에서 갈치조림으로 점심을 먹기로 했다.곁들여 나온 유채김치가 너무 맛있어세접시를
더달라고 했다.소주잔들어 거의 끝나는 라이딩의 대미를 축하한다.우리를 뒤따라온 비가 점심식사중 우리를 덮친다.
우리는 마지막 종착지까지 가기로 결심, 우의를 꺼내 입는다. 비속의 라이딩~~ 그것도 낭만이다.
여기서 20분이면 해안도로종점, 삼양3거리다. 우리는 의기양양하게 조천을 지나 제주로 들어선다.
노~란 유채꽃이 우리의 성공을 축하해주고 있었다. 삼양3거리에서 차에 자전거를 실은 우리..모두손을 번쩍들고
바이콜 성공.!!을 외친다. 그리고는 제주하이킹으로 직행 한다. 사무실에 현승도사장으로부터완주증을 받는다.
60넘은 분이 4일도아닌 3일에 해안 235km를 19시간 50분만에 주파한 사실은 그리 흔치 않다고 축하한다.
우리는 마지막 제주의 성공축하를 위해 동문시장에서 학꽁치, 멍게, 홍해삼, 병어, 자리돔, 등을 사서
성공의 소주잔을 높이들었다. 오후 6시 우리는 제주항으로 돌아와 반가운 오하마나호에 오른다.
어둠이 짙어지는 제주항의 불빛이 점점 멀어지고, 굵은 빗줄기는 그동안 참았다는듯 폭우로 변한다.
제주 라이딩시 비를 피해주고, 뒷바람으로 쉽게 라이딩을 하게해준 하늘에 감사한다.
그리고 우리를 235km를 뛰게해준 주인공들은 바로 자전거 일것이다.이들의 이름을 나열하며....
김학천 -트랙, 김명수 -트랙, 오영숙 -티타니아,임종국 -티타니아, 예진 -스캇,서일영 -코멘샬,박정순 -스티븐스,
손창인 -캐넌데일, 8명이 아니라 16명의 전사들의 쾌거를 자축한다.바이콜,부라보.!!!빗속의 제주여 안녕.!!
아듀.!! 제주.!!
★일출봉을 배경으로 사진 (앞에 숙소 있음)
★숙소 ('해돋는마을') 출발
★일출봉을 뒤로하고 해안도로....
★우도를 뒤로....이제는 동에서 서로 제주시를 향해
★행원리 포구
★깃발의 흔들림이 하늘이준 은혜인 뒷바람을 말해주고 있다
★행원리
★최고로 물맑은 김녕해수욕장
★김녕시가지 통과
★동복리 해녀촌
★ 해안도로가 끝나는 함덕해수욕장
★점심식당
★칼치조림, 유채나물,.. 소주맛
★빗속에 출발
★우중라이딩
★10km 이하로 저속주행
★유채꽃과 어우러져 낭만이 흐른다
★해안도로 끝내고 제주시내로 진입
★해안도로라이딩 종점 ..... 자전거를 차에싣고
★바이콜.!! 대성공 ~~ 환호.!!!
★제주하이킹에서 완주증을 받고...
★동문시장에서 횟거리 준비...
★시장안 식당에서 회맛을 즐긴다.
★인천행 귀로의 승선
★선내에서 여유시간
★인천항 하선
★ 인천항 도착 ........ 제주 해안도로일주 라이딩 성공.!!! 부라보.!!!
★동영상 입니다.
첫댓글 바이콜릭스 대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러나 행복하시지요. 그래서 이 제주라이딩 같이 못하셨으면서도 관심있게 지켜봐주고 라이딩 후기를 읽어주시며 장하다고 격려해주는 sd16동문 여러분들께 정말 송구하면서도 감사하다는 말씀 올리게 됩니다.
제주라이딩 후기를 모두 마치게되어 기쁩니다.많은것을 보고 배운 라이딩 이었습니다. 모두가 한마음으로 혼연일체 되어 성공으로 이끈것 같습니다. 이제 이번 라이딩이 끝이 아니라 더 큰 시작에 기초가 될것 입니다. 그동안 동문들 잘 읽어 주시고 바이콜릭스에 대한 지대한 관심에 감사 드립니다. 바이콜 대원들 미래를 향해 페달을 힘차게 밟아 봅시다.
참으로 멋진 라이딩 입니다 건강을 위해서 더 많은 동문들이 바이콜릭스에 동참하면 좋겠습니다 흔히 하는 말로 건강에는 끝내주는 스포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