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이 어려운 환경에서 일선에서 영업및 a/s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영업,a/s도 힘들지만 그보다 중요한게 수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에 글을 올립니다.
요즘 학교에서 사용하는 스쿨뱅킹 (school banking)처럼 일반업체에서도 자동이체서비스(CMS)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시는 분도 계시고 사용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관련해서 글올립니다
사무기기 임대요금을 자동이체서비스(CMS)로
서비스 개요
매월 발생하는 복사기,프린트기 임대(관리)비용을 지정된 날짜에 고객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사무기기
관리업체의 관리계좌로 자동 입금해 주는 선진화된 대금수남 서비스입니다.
이용대상
1. 매월 수금업무를 자동화 하시려는 분
2. 미수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
3. 계획적인 자금 운용을 원하시는 분
4. 선진화된 수금관리 방식을 도입하시려는 분
5. 매달 수금금액을 수정가능합니다.(사용매수에따른 추가비용)
6. 추가 납품대금도 청구 가능합니다.
도입효과
현금흐름 개선 : 최저비용으로 임대요금을 자동 수금하여 미수경감 및 자금관리 용이
소비자 만족 : 대금 납부에 불편을 느끼는 소지자에 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고객을 유치할 수 있음.
모든 학교의 스쿨뱅킹(school banking) 사용 자동이체동의에 거부감이 적음
자금계획 용이 : 정기적이고 규칙적인 자금수납으로 자금운용을 계획성 있게 할 수 있음.
장기고객 유치 : 자동이체의 최대 장점인 납부의 편의성은 고객의 서비스를 지속 시키기에 유용함
납부 불편, 미수 발생, 고객 이탈, 수금관리 최소화
대리점 경영개선, 미수관리편리,장기고객유치 최대화
* 참고로 기존 금융결제원CMS보다 저렴하고 가입절차및 사용이 간편합니다.
전국 세무사 사무소의 50%이상 사용하는 신뢰성과 안정성이 입증된 CMS입니다.
현재 사용하고 업체(정수기업체,세무사,무한잉크업체,사무기기업체)에서는 수금업무가 많이
줄어서 상당히 만족하십니다.
궁금한 사항있으시면 아래연락처로 연락주십시요
문의사항 : 효성에프엠에스(주)
고객지원팀 주용준 과장
1599-6003 /016-511-3090
첫댓글 이거 좋지요 저희 사무실도 cms쓰고 있습니다. 편리합니다.
그달 그달 요금이 틀린경우 어지되나요?
개인pc에서 해당업체에 금액수정만 해 주시면 됩니다.
제목이 임대를 많이 하시는 사장님만 보라구 되있는데 저처럼 임대가 많이 없는 사람은 쓰면 안되나요....어떻게 좀 1년만 꽁짜로 안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