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nostance] 곰 변신 변신 상태가 아니면 곰 변신
/cast 짓이기기 (곰) /stopcasting /cast 후려치기 짓이기기 + 우혀치기 사용 짓이기기 분노가 모자라거나 쿨타임이면 후려치기 사용
/cast [nocombat,nostealth] 숨기; [stealth] 암습; [combat] 할퀴기 비 전투중, 비 은신 -> 숨기 은신 중 -> 암습 전투중 -> 할퀴기
/cast [nostealth] 칼날 발톱; 찢어 발기기 비 은신 -> 칼날 발톱 은신 중 -> 찢어 발기기
/castsequence reset=target 야생의 징표, 청명의 전조 대상이 바뀔때마다 야생의 징표 사용. 청명의 전조는 한번만 사용할 수 있다.
/cast [stance:1/3] 요정의 불꽃 (야성)(4 레벨); [nostance] 요정의 불꽃 곰, 광포한 곰 변신 -> 요정의 불꽃(야성) 변신 상태가 아님 -> 요청의 불꽃
/cast [stance:1] 후려치기; [stance:3] 찢어 발기기; [nostance] 달빛 섬광 곰/ 광포한 곰 변신 -> 후려치기 표범 변신 -> 찢어 발기기 변신 상태가 아님 ->달빛 섬광
/cast [noswimming] 치타 변신; 바다표범 변신 수영 중이 아님 -> 치타 변신 수영 중 -> 바다표범 변신
/use [target=player] 두꺼운 룬매듭 붕대 항상 자신에게 두꺼운 룬매듭 붕대 사용
/cast [stance:3] 맹공격 /stopcasting /cast 찢어 발기기 표범 변신 중이면 맹공격 + 찢어 발기기
/cast 자연의 신속함 /stopcasting /cast 치유의 손길 자연의 신속함 + 치유의 손길
/cast 요정의 불꽃 (야성)(4 레벨) /stopcasting /cast 포효 요정의 불꽃(야성) + 포효
/cast 요정의 불꽃 (야성)(4 레벨) /stopcasting /cast 후려치기 요정의 불꽃(야성) + 후려치기
/cast 숨기 /stopcasting /cast 암습 숨기 + 암습
/cast [target=mouseover] 독 해제 마우스에 올린 대상 -> 독 해제
/cast [button:1, target=none] 독 해제; [button:2, target=none] 저주 해제 마우스 왼쪽 버튼 -> 독 해제 마우스 오른쪽 버튼 -> 저주 해제
/cast [help] 재생; [help, target=targettarget] 재생 대상이 우호적 -> 재생 대상의 대상이 우호적 -> 재생
/stopmacro [nohelp] /stopmacro [nodead] /cast 환생 /p <t%>님! 다시 일어나세요+_+!! 대상이 우호적이고 죽었음 -> 외침과 함께 환생을 사용 대상이 우호적이 아니고 죽지 않음 -> 실행하지 않음
/cast [button:2, target=player] 회복; [target=targettarget, help] 치유의 손길; [help] 재생 마우스 오른쪽 버튼 -> 항상 자신에게 회복 대상의 대상이 우호적 -> 치유의 손길 대상 -> 재생
/stopmacro [nohelp] /cast [help] 정신 자극 /p <<%t>>을 자극합니다. 간질간질~ 대상이 우호적 -> 파티로 외침과 함께 정신 자극 사용 대상이 적대적 -> 실행하지 않음
/run t="target"if UnitInRaid(t)then for i=1, GetNumRaidMembers()do n,_,pa=GetRaidRosterInfo(i)if n==UnitName(t)then SendChatMessage(""..pa.."번 파티에 발바닥 돌립니다~","yell")break;end;end;end /시전 야생의 선물 공격대에 속해있을대 버프할때 파티번호 외치기
/castsequence [target=player] reset=10 [stance:1] 광포한 곰 변신; [stance:3] 표범 변신; [stance:4] 치타 변신; 치유의 손길, 회복, 나무 껍질 무조건 인간 변신 후 치유의 손길, 회복, 나무껍질 시전. (총 4번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