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믿는 백성이라면 당연히 우리 영혼의 구원자되시는 하나님의 가르침과 본을 그대로 따르는 것이 참된 신앙인의 자세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세상 수 많은 교회와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교회는 예배일 부터 차이가 납니다. 과연, 하나님의 참된 가르침을 따르고 있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일요일 예배 VS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예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당신이 바로 안식일을 제정하시고 우리에게 허락하신, 안식일의 주인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초대교회 당시 친히 예수님께서 안식일을 규례로 지키시는 본을 보여주신 것도 안식일이 바로 하나님의 참 뜻임을 올바로 분별시켜 주시기 위함이셨습니다.
안식일은 바로 예수님의 규례입니다. 그리고 사도들도 예수님의 본을 따라서 매주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그리고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안식일마다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가르침을 받듯이 사도 바울도 안식일마다 회당에서 말씀을 전파하고 권면했습니다. 이렇게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것처럼 초대교회 성도들은 일요일 예배가 아닌 안식일을 계속해서 지켰던 것입니다.
성경 66권 그 어디에도 구약 시대 여호와 하나님께서 신약 시대 구원자 되시는 예수님께서 일요일을 가리켜 '나의 계명이요, 나의 율례라'고 말씀하신 적이 없으십니다. 오직, 신구약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가리켜 '나의 안식일이요, 반드시 기억해서 지켜야 할 규례'임을 알려주셨습니다.
우리는 아니 하나님을 믿고 구원을 바라는 성도라면, 반드시 하나님께서 생명의 길로 제시하신 안식일을 굳게 잡아지켜야 하겠습니다. 일요일 예배는 절대로 하나님께서 명하신 규례가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같이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안식일을 올바로 지켜 안식일에 허락하신 하나님의 축복을 넘치도록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upuDU_VU5GE
첫댓글 일요일 예배는 하나님께서 언급하신 적 없는 더구나 지키는 본을 보이신 적도 없는 우상숭배의 규례일 뿐입니다~ 하나님께서 일러주신 안식일 지켜 영원한 안식의 축복에 모두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맞습니다!
하나님께서 명하신 적이 없는 일요일 예배입니다. 일요일 예배는 절대로 지켜서는 안될 우상숭배입니다.
안식일의 주인되신
아버지 어머니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을 올바로경외할수있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일요일예배가 아닌 안식일을거룩히 지킴으로 영원한 안식에 나아갈수있는 자녀가되어야겠습니다
아멘!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는 자녀들이 영원한 안식에 들어갈 축복을 받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규례는 안식일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친히 제정해 주시고 예수님께서 지키시는 본을 보이신 안식일
초대교회 사도들과 십자가 사건 이후의 사도인 바울도 지켰던 안식일이니
오늘날 우리들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도 안식일을 지키시고, 제자들도 그 본을 따라 안식일을 지켰다면
우리 또한 일곱째날 토요일 안식일을 온전히 지켜야겠습니다~
네~ 우리의 구원자 예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안식일입니다! 반드시 우리도 지켜야 하겠습니다~
성경에서 안식일은 일곱째날 토요일입니다! 토요일에 예배를 드릴 때 하나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만나는 거룩한 일곱째 날 안식일은 바로 토요일입니다~
우리가 토요일에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켰을 때 축복을 받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예배의 날은 일곱째날 안식일로 토요일입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지키시고 사도들도 그 본을 따라 지킨 새 언약의 안식일을 그대로 지키는 교회,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안식일은 하나님의 계명입니다.십계명중에 네번째계명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안식일 토요일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안식일이 일곱째날 토요일임을 알았다면, 이젠.... 지키기만 하면! 복 받을 일만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