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제시대에 한국의 각종 실정법 법령을 만든 사람으로는 일본의 식민통치 하에 일본 정부나 일본인 행정관들이 주로 관여했습니다. 특히, 일본 내각이나 일본 식민행정부가 중앙에서 법령을 제정하고, 현지의 일본인 행정관들이 현지 법령을 관리하고 시행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gpt 3.5
이 속세를 움직이는 두개의 거대한 축은 돈예산 과 법이다. 공무원의 일은 돈예산 법령관리다
근데 현대 세상을 관리하는 틀이 법인데 최초의 한국법을 기초한 ㄴ들이 일본 이란 것은 결국 2024년 한국이 빛좋은 친일식민지 일제시대국가와 같다는 뜻임
현 실질적인 일제시대라고 하는 근거는 친일(썩은 현세외세멅코퍼레이선 영어국제다국적기업대자본세력에 동조아부)을 많이 하는 정도에 따라 돈자산재산수준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현근대사회매트릭스의 근본 모델 창조주물주가 서양 인데
부평역 영등포역 생긴게 비슷하다
사각형 모양 역사 뒤편 동네 앞편은 넓은 광장과 주변에 식당시장 경마도박 유흥주점상권 형성
서해바다 인천쪽 인프라와 양키시장 동인천역 사라진 유곽들 석탄공장 냉장창고 생선어시장
무역보세창고등 항만부두노동자 어창 수협조합
20세기 인천 거리풍경 항만사회 인프라를 보면 한국사회의 실질적 기초는 일제시대라는 것을 알수있고 지금도 마찬가지 친일매국 쪽 ㅂ 패거리가 실질적인 사회지배층왕 기득권임. 그리고 그 일제시대라는 것이 광명ㅎ ㄴ들이 약소민족을 수탈하기 위한 개지 ㄹ 시도노력활동들이란것을 기본배경으로 이해를 알면 현세 임노동자회사 지옥생활이 왜 이렇게 힘든지 이해가됨
경마도박 사회기득권 ㄴ들기관 대부분 설립이 일제시대이고 지금도 기득상류층
한국의 자원을 갈취할려면 장비가 필요하고 인쇄기계 중장비등차 트럭 배 외국에서 한국들어갈려면 배타고 서울들어갈려면 인천항이 필요해서 개발 기차화물필요해서 경인선 설치 도로깔기 전기돌려야하니 발전소 전신주설치 통신해야하니 전화설치 겉보기에는 뭔가 사회인프라가 생기는것처럼보이는데 실상은 단물만 빨아먹는 것임
돈을 주고 일을 부리는 ㄴ들은 돈현금더미 산더미처럼 쌓아놓고 지 총자산에서 개미만큼 임금주면서 갑질하는것 그리고 노동자를 부리면서 천문학적 이득을 취함 스폰이 예ㅅ회 딥 ㅅ 쪽면 평생가도 못이김 돈이 개발되어 노예 주인상놈 양반 시스템이 더 공고해진거다
돈을 찍어내는 ㄴ들 밑에서 임노동자 신세로 살면 수십수백수천 수만년 영원의 시간이 지나도 월급받고 살아도 평생 영원히 하인상놈노예머슴신분이다.
매트릭스는 빛좋은 개살구 허상이다. 보통 자산 수십수백 수천억 이상 중상류층 이상계급이 되면 이동수단이 제네시스 벤츠최고급형 쯤 될거다. 그정도 하면 자기가 뭔가 다른 것 같지. 수천수조이상 되면 자가용 헬기 비행기가 있겠지. 헬기개인이동은 군허락없이는 상용화가 안되어 있다
하고 싶은 말은 돈 많아봐야 어차피 땅개땅강아지처럼 육상도로 이동하는 신세라는것 뭐 비싼세단 끄니까 다른 거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