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꿀과 계피가 만나면...
꿀은 지구상에서 상하지 않는 유일한 식품이다. 꿀은 실제로 변하지 않는다. 다소 시원하고 어두운 곳에 오랫동안 두면 "크리스탈"같이 변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럴 때면 뚜껑을 느슨하게 열어놓고 끓는 물에 용기채 중탕을 한 후, 불을 끄고 얼마간 놔두면 다시 본래의 형태로 돌아온다. 꿀은 절대 끓이거나 전자렌지에 넣으면 안된다. 그렇게 하면 꿀 안에 있는 효소들이 다 파괴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꿀과 계피가루를 섞어서 복용하면 거의 만병을 치료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꿀은 지구상의 여러 나라에서 생산된다. 오늘날 과학자들은 꿀이야말로 아주 훌륭한 만병을 치료하는 약이라는 사실을 인정한다. 과학자들은 말하기를 "꿀은 달지만 적당량을 약용으로 복용하면, 당뇨병 환자에게도 해롭지 않다고 말한다. 꿀은 어떤 질병에도 아무런 부작용이 없다. 캐나다에서 발행되는 주간지(Weekly World News of Canada, 1995년 1월 17일자 서양의 과학자들은)는 꿀과 계피로 고칠 수 있는 질병으로 다음과 같은 병명들을 열거하였다“고 보도하였다.
조반에 Jelly나 Jam 대신에 꿀과 계피가루로 반 죽을 만들어 빵 에 발라 드세요. 매일 그렇게 하면, 동맥의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환자를 심장마비에서 구합니다. 또, 이미 심장마비를 겪은 사람도 다음 심장마비를 멀리 합니다. 조반에 매일 꾸준히 이렇게 드시면, 호흡곤란을 예방하고 심장의 박동을 활발하게 합니다. 미국과 캐나다에 있는 여러 형태의 양로병원들은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하였으며, 노인들은 연세가 들어감에 따라 동맥과 정맥이 유연성을 잃고 막힌다는 사실을 알아 냈습니다. 꿀과 계피는 손상된 동맥과 정맥을 재생합니다.
관절염 환자들에게, 매일 아침 저녁으로 뜨거운 물 한컵에 꿀 큰술로 둘을 풀고, 계피가루 작은 찻술로 하나를 더해서 마시기를 권합니다. 꾸준히 계속하면, 고질적인 관절염도 고칩니다. 최근에 코펜하겐 (덴마크 의 수도) 대학교에서 실시한, 한 연구가 밝힌 바에 의하면, 의사들이 200 명의 환자들에게 꿀 큰 술로 하나에 계피가루 작은 찻술로 반을 섞어서 조반전에 복용케 한바 200명의 환자들 중에서 73명은 일주간 내에 통증이 완전히 가셨고, 나머지 환자들은 (관절염에서 오는 통증 때문에 걷지도 못하 던) 대부분이 한 달 내에 통증이 없이 걷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위에서 말한 주간지에 입수된 정보에 의하면 순수한 꿀(pure honey) 큰 술로 하나를 식품(식사)과 함께 들면 콜레스테롤 걱정은 사라진다고 합니다. 말이 난 김에 부언하지만, 혹 당신이 지금 콜레스테롤 강하제를 들고 계신다면, 당장 그 약을 끊으세요. 그런 약들은 모두 스태틴 이라는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데 스태틴은 사람의 근육을 (심장을 포함해서) 약화 시킵니다. 스태틴이 심장마비나 중풍을 예방한다는 연구 결과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보통 감기나 심한 감기로 고생하는 사람은 따뜻한 꿀 큰 술 하나에 계피가루 1/4 술을 매일 복용 하세요. 사흘만 계속하면 악성 기침이나 감기는 그치고, 코 구멍은 확 뚫립니다.
탈모 와 대머리로 고생하는 사람은 더운 올리브유(olive oil)와 꿀 큰 술로 하나 계피가루 찻술 하나를 혼합해서 취침 전에 바르고, 15분 후에 머리를 감으면 좋습니다. 바르고 나서, 단 5분간만 있다가 머리를 감아도 효력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계피가루 큰 술로 둘과 꿀 찻술로 하나를 한 컵의 온수에 타서 마시면 방광내의 병균이 모두 박멸 됩니다.
콜레스트롤 콜레스트롤 환자에게 마시게 하면 두시간 안에 혈관 속의 콜레스트롤 칫수가 10% 내려 간다. 관절염 환자들이 했던 것처럼 그것을 하루에 세 번씩 마시면, 고질적인 고지혈증도 고쳐진다. 저널에서 밝혀진 바에 의하면 순 꿀을 매일 음식과 함께 섭취해도 코레스트롤로 인한 불편을 다소 해소 할 수가 있다고 한다.
몸을 보호 해 준다. 과학자들은 꿀이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이나 철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 했다. 꿀을 꾸준히 쓰면, 병균이나 바이러스에 대항해 싸우는 백혈구도 튼튼해 진다.
소화불량 무거운 식사라도 소화가 잘 되도록 도와준다.
치유해 준다는 사실을 증명 했다.
네 스푼의 꿀과 한 스푼의 계피가루를 세 컵 분량의 물에 넣어서 차처럼 끓인 후 그것을 하루 서 너번, 1/4컵씩 마시면 피부를 싱싱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줄 뿐아니라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생명연장에도 효과가 있고 백세에도 이십대가 하는 일을 해 낼 수 있게 된다.
그것을 자기 전에 여드름 부위에 발라두었다가 다음날 아침에 따스한 물로 씻어 내는 것을 두주간 동안 매일 계속하면 여드름의 뿌리까지 제거해 준다.
끓여서 마시기를 정기적으로 꾸준히 실행하면, 고도 비만의 몸무게도 줄여 질 수 있다. 또한, 그것을 꾸준히 계속하면, 높은 열량을 이용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도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치유했다고 합니다. 이 질환으로고생하는 환자는 큰 수푼 하나 분량의 꿀에, 작은 스픈 하나의 계피가루를 하루 세번씩 한달동안 복용해야 한다.
피로감 준다고 한다. 꿀과 계피가루를 동일한 분량을 복용한 노인분들이 더 민첩하고 유연성이 있었다 고 한다. 그 연구를 한 밀튼 박사님에 의하면, 큰스푼으로 반 분량의 꿀을 계피가루를 뿌린 한컵의 물에 타서 칫솔질을 한후와, 몸의 활력이 줄어드는 오후 세시경에 마시면, 일주일 안에 몸의 활력이 되살아나게 된다고 한다.
청력이 약해 졌을 때
Tip : 꿀은 설탕을 먹이지 않고 야생 꽃에서 채집한 순수한 벌꿀이 약성이 가장 좋으며, 특히 인공으로 열을 가해 수분을 날리고 농축한 벌꿀보다, 벌집에서 자연 숙성시켜 채집한 꿀을 구입하는게 좋다. 이런 꿀은 익은꿀 또는 숙성꿀이라 부르는데, 인공농축한 벌꿀보다 가격이 두배 정도 비싸다. 시중에 대량으로 유통되는 꿀들은 대부분 인공농축한 꿀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