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선교지 소식》
3개월에 한번씩 보내는 선교지 소식인데 순삭인듯합니다
기도의 동역자들에게 전할 내용들을 적다보니 내용을 추려내야 할 정도로 숨가쁘게 그러나 숨가뿐줄도 모르고 기쁨으로 달려온 석달입니다
건강 주시고 사역의 터를 주시고 기도의 동역자들을 주시고 또 영원한 기쁨을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설립 5주년 기념예배
7월 셋째 주에는 쌩싸왕교회 설립 5주년 기념예배를 드렸습니다.언어도 부족했던 저희를 사용하셔서 무교회 지역인 이곳에 복음의 씨를 뿌리게 하시고 교회를 건축하고 십자가 빛을 밝히게 하시고 믿는 자들을 붙여주심에 감사와 감격이 있는 예배였습니다.
특히 영어예배맴버인 외국인들이 <어메이징 그레이스>로 특송을 하며 주님께 뜨거운 감사를 올려드렸습니다.
●보육원의 예쁜 꿈나무들
꾸준히 가르쳐왔던 보육원 지체들의 찬양 수준이 많이 향상되어 이제 여러곳을 다니며 그 예쁜 입술로 주님을 찬양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들이 주님 안에서 참 소망과 큰 비전을 가지고 자랄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선교의 동력--단기선교팀
3그룹의 단기선교팀이 다녀가면서 이 곳에 불같은 말씀을 던져주시고 또 기도의 불을 지피고 갔습니다
매순간 주님의 심판대 앞에 서는 코람데오의 신앙, 가짜가 아닌 진짜를 하늘의 것을 사모하는 신앙을 일깨워 주신 선교팀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는...
<프라 예수>라는 글씨와 교회로고가 찍힌 유니폼을 맞춰입고 전도지를 들고 트럭 짐칸에 올라타고 뜨거운 햇빛아래 복음을 전하러 나가는 성도들의 발걸음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전도후 돌아와서 함께하는 식탁에서는 또 얼마나 풍성한 간증들이 쏟아지는지요.
주님 이들이 하늘에서 별과 같이 빛나게 하소서!
●태국을 위한 중보기도회
멀리 치앙마이에서 자리를 함께해서 태국 복음화를 위한 중보기도회를 우리교회에서 가졌습니다.잠자는 태국의 목회자와 성도들을 깨우고 기도로 사탄의 진지들을 무너뜨리고 하나님의 거룩한 땅으로 돌아오게끔 중보하는,
holy prayer로 서기로 결단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속히 그 날이 오게 하소서!
●여교우들 야유회
교회 설립이후 처음으로 여자 교우들만 야유회를 가졌습니다
순전한 아이들처럼 별시덥잖은(?) 게임을 하면서도 어찌나 깔깔대며 웃고 떠들고 즐거워하던지...이들의 삶의 모든 짐들이 주님께 맡겨져서 날마다 이렇게 웃을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교회 흡음공사를 은혜로!
그동안 예배공간 하울링이 너무 심해 방법을 찾으며 기도중이었는데 방콕에 있는 태국분이 우연히 우리교회 예배를 참석하셨다가 흡음공사를 하자며 업체도 소개하시고 700여만의 대금을 선뜻 지불해주셔서 모든 공사를 끝냈습니다.선교지에선 기적같은 일입니다.우리가 기도를 심기만 하면 하나님은 일하신다는 것을 온성도들이 체험하는 기회였습니다
일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미얀마 난민촌 이야기
저희 지역이 미얀마 국경과 접해 있어서 카렌족 난민이 많이 있습니다
그동안 카렌족인 <아짠 다오>를 통해 200여명이 모여있는 난민촌에 구제의 손길과 복음을 전해왔는데 거의 절반이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지금은 다오 목사님이 집을 한칸 빌려서 예배처소로 쓰고 있습니다.난민들은 거주를 위해 땅을 살수도 없고 그 지역을 이탈할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산속에 거주하고 있는 이들은 오토바이로 한시간이상 산길을 내려와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고 또 예배에 참석합니다.
이들에게 삶의 터전을 마련해주고.교육의 기회를 주고 복음을 전할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제2의 교회 개척지 깽까짠 예배 처소를 위해
그동안 땅을 밟으며 기도를 심어왔던 깽까짠 지역에 예배처소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깽까짠은 제법 규모가 큰 병원과 학교와 골프장등 많은 레저시설들도 있는 큰 도시임에도 불구하고 교회가 없는 지역입니다.학교 정문 인근에 집을 랜트해서 주중에는 학생들 방과후 교육도 하고 주일에는 예배를 시작하고자 합니다.그 지역 교도관으로 근무하는 <누>자매와 쌩싸왕 차암교회 지체 2명이 협력하여 학생들을 지도하며 복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개척에 필요한 임대료와 집기 마련을 위한 선한 손길이 나타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는 하나님이 예비하신것을 이 땅에 임하게 하는 <수로>입니다.
함께 기도로 동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저희 육체의 강건함과 영혼의 성령충만함을 위해
2.이 달 말에 세례받을 9명의 영혼을 위해
3.깽까짠 교회개척을 위한 모든 것이 마련되도록
4.카렌족 난민들 복음화와 구제를 위한 방법을 찾는 지혜를 주시도록
5.쌩싸왕 교회와 차암지역의 부흥을 위해서
6.한국에 계신 연로하신 부모님의 건강과 하림.하빈의 진로를 위해서
태국에서 최승리 박조이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