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으로 하는 프로젝트는 수술받은 참전용사들이 회복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에 현지 언론은 이들을 “에티오피아를 울린 기적의 한국인들”이라고 보도하며 인프레쉬의 특별한 행보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으며, 이 소식이 에티오피아 전역으로 전달되어...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욕실 화장품 브랜드 인프레쉬(INFRESH)가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해온 인프레쉬는 지난 5월, 에티오피아의 한국전 참전용사 기념 행사에 참석한 후, 참전용사와 그...
4월 국내 가정용 맥주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오비맥주의 ‘카스’인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4월 가정시장에서 오비맥주와 ‘카스 프레시’가 각각 제조사와 브랜드 판매량 점유율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오비맥주와 카스 프레시...
이투데이2023.05.25
관련기사4월 홈술 승자도 '카스'…오비맥주 "가정시장 점유율 1위"연합뉴스2023.05.25 다음뉴스
|
첫댓글 “에티오피아를 울리다” 기적의 한국 기업 ‘인프레쉬’
대상으로 하는 프로젝트는 수술받은 참전용사들이 회복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에 현지 언론은 이들을 “에티오피아를 울린 기적의 한국인들”이라고 보도하며 인프레쉬의 특별한 행보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으며, 이 소식이 에티오피아 전역으로 전달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