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2017년 처음 박홍기샘 알게되어 꾸준히 영상보고 책도 사보았는데요, 용기내어 질문 올립니다.
2017년 남편과 결혼할때 양가부모님 형편이 넉넉치 않아 오롯이 둘이서 열심히 살았습니다.
그동안은 모은돈도 충분치 않고 출산과 육아를 하느라(지금도 열육아중입니다^^;) 듣기만 할뿐 실천을 못했는데요, cj cgv도 박홍기샘영상, 콩나물님 자료 읽으면서 공부하고있어요.
이제 조금씩 자산을 늘려나가려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한국전력 주식은 어떨까 잠깐 생각되더라구요.
ㅇㅓ차피 전기요금도 올릴수밖에 없을텐데 괜찮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서요.
주식바보라서...
대동포럼 식구들 고견이 궁금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귀한조언 감사합니다~ 늘 시간에 쫓기어 작가님이 말씀하신 기억이 있을뿐 어째야할지 몰랐던것 같아요ㅠㅜ 한전은 cgv채권처럼 강력하게 말씀하신 기억이 없어서… 혹시 괜찮으시다면 책도 추천해 주실수 있을까요?
주식이라는게.. 매출, 순이익, 상승재료, 재무제표 건전성, 챠트 모든 것을 보고 판단을 해야 하지만, 또 판단을 한다고 한들 대한민국 주식장에서는 분석내용을 기반으로 주가가 움직여 주지는 않습니다.
존X, 라덕X, 슈퍼개미김정x, 유튜버등등... 재무제표 분석해 준답시고 본인들은 선취매해서 매수세 붙여 놓고 본인들은 팔고 나오는 행위를 하죠. 그래서 뉴스에도 나왔구요.
주식을 접하실때 너무 어렵게 공부하시지 마시고, 철저한 분할매수 + 투자시간 2가지만 가져가셔요..
조언 감사합니다! 이제 공부시작해서 모르는게 많은데... 참을성가지고 공부할께요!
2018년도에 사서 개죽쓰고 있는 주식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했지만 지금은 너무 싫어하는
종목으로 바뀐지 오래되었습니다.
그래서 사냐 마냐 물으시면 저같으면 소량 (자기자본에 1%) 살거 같습니다. 배당도 없고 올라갈 기미는 없지만 바닥권이라는 희망에 투자하신다면... 1%
조언 감사합니다~
망할리없는 회사라지만 정치권개입 요고때메
패스
조언 감사합니다~ 이부분은 생각못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