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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 가지고 계시던 서브우퍼를 달고싶어 하셨고,
골프 7세대에 작은 트렁크공간이 계속 아쉬움이 남으셨습니다.
이런저런 작업을 많이 해봤던 경험에서
사실 몇일전에 해봤던 경험이 다시 생각나서
과감이 스페어자리를 사용하자고 말씀 드렸죠...
당연이 콜!
골프 도어는 손잡이 프라스틱 케이스를 열면
피스가 보입니다.
두번째 피스는
↓ 여기에
그리고 마지막으로 도어하단 밑쪽에 10MM 육각볼트가 있는데
살짝 90도만 돌려주면 키가 열립니다.
이리하면 모든 피스는 다 풀어진거구....
에어빽을 사용해서 우~두~둑 열어주면 끝입니다.
도어 스피커작업에서 방음은 기본인거 아시죠.
스피커 성능을 지대로 발휘할라면,
방음은 기본입니다..
도어 겉방음할때
도어에 붙어있는 모든 구성물은 탈거한 상태에서 방음을 진행합니다
조금 시간은 걸리지만
보기도 좋은것같구
무엇보다 정비를 할때 방음때문에~~ 라는 말은 안들어도 되니까요...
뭐니 뭐니해도 가장중요한건 방진매트에 밀착이죠.
여기가 문제에 트렁크공간입니다.
골프7세대 트렁크 공간은 상당이 작습니다.
높이도 별루~~~
몇일전에 작업했던
k5 처럼 중앙에 서브인클로우져를 만들어 넣구,
좌측에 HDP5와 비트텐D를 설치하구,
우측에서 수납공간을 만들어 드릴겁니다.
조금이라도 공간활용을 해야죠.
그리고
마지막 뚜껑은 순정트렁크 덮개와 똑같은 높이에서 마감을 할껍니다.
인클로우져는 1Q 실드박스를 사용했서 그런지
가운데 스페어자리에 생각했던데로 잘 들어가네요..
이역시 종이박스 신공!
ㅋㅋㅋㅋ
둥근 트렁크 공간 본뜨는 일에는
이거만한 방법이 없는것 같에요..
서브베이스가 잘 나올수있게 구멍도 많이 뚫어주고
단!
너무많이 뚫어서 상판이 약해지면 안되니까 적당이 하는걸로
서브우퍼 위쪽 상판에
요렇게 흡음패드를 붙여 난반사로 인해 베이스가 상쇄되는 현상을 제어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부직포 마감을 한후에 덮으면 끝!
뚜껑을 열지않은면 전혀 모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