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배등을 사용하여 알라딘 램프 1인치버너와 몇가지 부품을 이용해 난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제작과정을 완성후 사진으로 찍다보니 한두컷 정도 빠진것 같네요.
양해를 바라며 올려볼까 합니다.
1. 기름통에 알라딘 1인치버너부품중 하나인 너트( 정확한 부품 명칭을 모르겠네요. ) 를 실리콘으로 고정시켰습니다.
2. 기름통과 너트사이에 석유버너 부품인 로라캡을 상단을 분리하여 조각기로 구멍을내어 기름통의 고를 높여 심지공간을
확보하여 보았습니다.
3. 두가지 부품을 하루정도 건조시킨 모습입니다.
4. 건조후 버너를 장착하였습니다.
5. 유리굴뚝을 합친 모습이구요.
6. 석유를 넣고 불을 당겨 보았습니다.
7. 만족할만한 불꽃을 보여 주네요.
8. 몸통과 최종 합쳐 봅니다.
9. 가까이...
10. 더욱 가까이...
11. 더더욱 가까이...
12. 불을 끄고 한컷을...
13. 굴뚝위로 열기가 장난이 아니어서 믹스커피 한잔하려고 주전자를 올려 보았습니다.
14. 주전자 받침대는 이전에 약탕기 분리하다 간직한 반달형 알루미늄을 서로의시작점에서 반으로 믹스앤믹스로
붙였습니다.
15. 차한잔을 즐기며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워 한컷을 ...
16. 여기에다 일라딘 램프 멘틀을 달면 램프겸 난로가 ... ㅎㅎㅎ
첫댓글 이렇게 멋질수가요... 한폭의 멋진 예술품을 보는듯 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지기님
마지막 사진만 보면 원래 그렇게 나온 줄 알겠네요 아주 멋집니다. 뒤에 있는 태엽시계도 예전에 많이 보던 넘이네요 ^^
큰 변화는 없지만 저의 개인적 만족이 큼니다. 부품용으로 구입해서 또 다른 생명을 준것 같아서요. 감사 합니다.
둘리님의 난로 사랑이 각별 하신것 같습니다. ^^*
버너로 시작해서 최근에는 냉 난방에 관심을가지며 취미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계절별로 쉴 틈이 없네요.
불꽃이 아주 이쁩니다. 응용의 한계가 없는 듯 합니다.^^
이쁘게 보아주셨어 감사하구요. 재미있는 체험이었습니다.
영롱한 알라딘 불꽃이 좋게 살아났군요.축하드립니다.
뒷편의 벽시계는 태엽시계인가요?
예전에 거실을 장식하던 태엽시계~~~어디서 하나 구해야 할텐데.........
감사합니다. 뒤편의시계 태엽시계 이구요. 바람이불고 혼자일때 밤12시면 조금 섬짓합니다. 시간을 알려주는 종때문에....
좋네요 로맨틱한 분위기가 동네 아주머니님들 홀딱 반할것 같은 분위기 인데요 즐감 하고 갑니다. 잘 계시죠 아쉬움을 뒤로 한채 이만 갑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일출 배상
안녕하세요 일출님. 좋은평 감사합니다. 현재의 상태로도 만족하지만 잘 연구하여 더 좋은 난로로 태어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둘리 올림.
황동의 변신은 꿑이 없나 봅니다..솜씨가 대단하시구요;,,믹스앤믹스가 열에도 강한가요?
아직 사용해보질 못해서요~~멋진 작품 감삼합니다...^^
안녕하세요 둘리5님 , 제가 저한테 인사하는것 같네요. 비록 1인치 난로이지만 커피믹스를 타먹을 정도로 열은 대단합니다. 하지만 믹스앤 믹스로 접합된 부분은 멀정 하네요. 답이될련지는 모르겠지만 저 역시 열기구쪽 사용은 처음이라 사용기가 다인듯 합니다.
램프도 되고, 난로도 되고, 그리고 곤로도 되는군요...ㅋㅋㅋ
그러면 일석삼조~
저것이 제품화되면 꼭 구입하고싶슴다.
감사 합니다. 삼천포 대교님 지금은 자작 2호 램프를 만들고 있습니다. 완성후 카페를 통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