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도한재미나리 산골농장 택배도 주문 가능!
안녕하세요. 벌써 봄날이 되었네요. 따뜻한 봄날이 오면 꼭 먹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청도한재미나리 입니다. 초봄에 먹으면 약이 되고 보약이 되는 한재 미나리입니다. 가까운 곳에 있다면 직접 방문해서 삼겹살과 함께 먹어도 좋은 곳입니다. 저희는 가끔씩 주말에 방문해서 먹기도 하고, 택배로 주문해서 먹기도 합니다. 지금 많이 먹으면 약이 되는 초봄입니다.
집에서 차로 가면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를 하고 있는 산골농장, 제가 자주 가는 곳, 청도한재미나리 판매하는 곳입니다. 이곳을 방문해 보면 대부분 미나리 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입구에서는 식당이 보이고, 위로 올라가면 이렇게 비닐하우스로 된 곳에서 미니라 작업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곳은 산골농장입니다. 청도 지방에서 유명한 농산물이 몇 가지 있는데, 그중에서 하나는 한재 미나리입니다.
작년 이맘때 방문한 것으로 기억이 되네요. 가끔씩 한재미나리를 택배로 주문해서 먹기도 합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미나리는 친환경 농산물로 무농약 재배입니다. 온라인에 들어가서 주문하는 경우도 많지만? 이곳 산골농장은 전화로 주문을 받습니다. 물론 전화받을 시간이 없어서 입금을 하고 문자로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 놓으면 택배 작업을 해서 다음날 아침에 배송을 하게 됩니다. 요즘은 택배가 잘 되어 있어서 배달도 금방 도착하게 됩니다.
이곳 청도미나리 산골농장 방문할 때 먹을 것은 본인들이 준비를 해야 합니다. 물론 고기 판매하는 곳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갈 때 준비해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판과 종이 포일은 무료로 대여해 주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미나리를 판매하기 위해서 이런 서비스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물론 중간에 먹다가 고기가 부족하면 전화로 필요한 만큼 가져오라고 하면 배달도 해 주는 곳입니다.
봄에 나오는 청도한재미나라 먹어 본 분들을 아실 것입니다. 그냥 먹어도 아삭 아삭하면 향긋한 냄새가 있는 고품격 미나리입니다. 일반 미나리와 차원이 다른 그런 미나리입니다. 고깃집에 미나리를 같이 주는 곳은 인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고기 맛을 살려 주는 그런 양념적인 효과가 짱입니다.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좋은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한재미나리와 같이 먹는 음식이 삼겹살인데, 저희는 삼겹살도 같이 가져가고, 한우고기도 가져가서 같이 구워 먹었습니다. 산골농장 아드님이 지하수에서 나오는 물로 미나리를 세척하고 있습니다. 이곳 미나리가 무농약이라서 간단하게 세척하고 나서 바로 먹어도 좋은 곳입니다. 한재 미나리에 한우고기 한 점을 올려서 한입 먹었는데, 그 맛이 예술입니다.
청도한재미나리 먹을 때 가장 잘 맞는 음식이 삼겹살 같습니다. 한우고기도 맛이 좋지만? 삼겹살과 함께 먹으니깐? 더 맛이 좋습니다. 이곳 방문할 때 소주와 음료수도 같이 준배 해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호에서 알 수 있듯이 산골농장은 청정 자연 속에 있는 곳이라서 소주나 음료수 구매하려고 하면 상당히 먼 곳에 있습니다. 그래서 먹을 것은 기본적으로 챙겨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에서는 조금 전에 설명을 했듯이 한재 미나리를 팔기 위해서 불판과 종이 포일을 무료로 주고 있습니다. 다른 것은 없으니깐? 나머지는 본인들이 준비해서 이곳에서 한재 미나리를 구입해서 직접 구워 드시면 되는 곳입니다.
봄에 먹는 제철 음식이 우리 몸에 좋다는 것은 다들 아실 것입니다. 특히 지금 시즌에 나오는 청도한재미나리는 보약보다 더 몸에 좋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습니다. 저희처럼 주말에 이곳 방문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고, 택배로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 곳입니다. 집에서 고기 구워 먹을 때 한 재미니라 가 있다면 고기 맛을 더욱더 좋게 할 수 있습니다.
세상이 많이 좋아지지 않았나요? 전국에서 택배로 주문하고, 다음 달 배송해서 바로 가는 시스템이라서 집에서 싱싱한 미나리를 받아서 먹을 수 있는 세상입니다. 가끔씩 부모님 생각이 날 때 한 번씩 이곳에서 택배로 주문해서 보내기도 합니다. 친구들에게도 이곳 미나리 맛있다고 가르쳐 주었는데, 상당히 많은 양을 주문하기도 했든 곳입니다.
산골농장에서는 분재도 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 분재, 선인장을 키우는 비닐하우스도 있습니다. 구경 삼아서 여러 가지 분재와 선인장을 구경을 했습니다. 판매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이곳 사장님과 상담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농사도 하면서 이렇게 산골에서 직접 분재와 선인장을 키우는 것도 힐링이 될 것 같네요.
산골농장에서 고기를 맛있게 구워 먹다가 바로 옆 분재, 선인장을 키우고 있는 곳으로 와서 구경을 했습니다. 선인장 종류가 다양해서 하나 구매를 하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분재 혹은 선인장 하나를 구매해서 갈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추운 날이라서 빼지 카, 난로를 태우고 있네요. 며칠 전에 방문했을 때 이날도 청도한재미나리를 택배로 배송하기 위해서 한참을 작업을 있었는데, 올해는 작년 보다 더 싱싱한 것 같습니다. 삼겹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금 택배로 주문해서 같이 먹어 보세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미나리라서 삼겹살 맛을 더욱더 좋게 할 것입니다.
집에서도 이렇게 부드럽고, 싱싱한 청도미나리를 택배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대형 마트에 가면 판매를 하는 것을 보았는데, 이곳에서 직접 주문해서 먹은 것과는 맛의 차이가 조금은 다른 것 같습니다. 집에서 무침을 해서 먹어도 좋고, 삼겹살 먹을 때 상추 혹은 깻잎 대신에 삼겹살과 같이 먹어도 좋습니다. 먹는 방법도 다양한 것이 미나리 아닐까요?
친환경 농산물 무농약 청도한재미나리, 생산자 안창원 (010.2569.1187), 주문은 밑에 있는 전화번호로 하면 됩니다. 보통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으므로 문자로 남겨 놓으면 됩니다. 참고로 밑에 있는 전화번호는 안창원 사장님 아드님 전화번호입니다. 주문을 받아서 확인하고, 택배 발송은 아드님이 하기 때문에 밑에 있는 아드님 전화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택배로 전국 배송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주문할 때 전화번호입니다. 바쁜 관계로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주문할 때는 문자로 남겨 놓으면 됩니다. 주말에 직접 방문할 때는 먹을 것은 미리 준비를 해야 합니다. 이곳에서는 미나리와 불판, 종이 포일만 있는 곳이며, 나머지 음식인 본인들이 직접 챙겨서 가져가야 하는 곳입니다.
지금 먹으면 보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겨울내 쌓은 독소를 배출할때 좋은 음식이죠. 약간 단맛도 있고, 향긋한 맛도 있으면서,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많고, 섬유질도 풍부하며, 알칼리성 식품으로 우리 몸에 독소를 제거하고, 해독과 혈액을 정화하는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다음날 보통 도착을 하니깐? 맛있게 먹을 준비가 되었다면 택배로 주문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청도한재미나리 산골농장! (택배로 주문 가능), 1단 (1kg) 가격 : 10,000원, 택배비 4,000원 별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