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와 강호동...대박~~!!!ㅋㅋㅋ
잘생긴 외모와 나머지 대원들을 이끄는 리더십을 지닌 1호 독수리와 닮은꼴 스타로는 장동건이 뽑혔다. 평소 프로펠러 비행기를 타고 다니지만 팔을 180도 한 번 휘두르면 구식 비행기가 최신 전투기로 변하며 자신도 더 강해진다.
까만 옷을 입고 스포츠카를 타고 다니는 2호 콘도르는 잘생긴 얼굴에 반항아적인 성격을 가진 캐릭터.
항상 지구의 정의를 위해 일하지만 가끔 1호와 의견 충돌을 벌여 긴장감을 조성한다. 콘도르와 비슷한 이미지는 정우성. 영화 ‘비트’, ‘똥개’ 등을 통해 멋있는 반항아 캐릭터를 자주 맡아온 그는 대중으로부터 망가져도 멋있다는 평을 듣는다.
하얀 옷을 입고 다니는 3호 백조는 날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로 독수리 5형제의 홍일점으로 눈길을 끈다. 3호와 이미지가 비슷한 인물은 섹시가수의 대명사 이효리. 핑클로 활동할 땐 순수한 여성의 모습을 강조했지만 솔로 활동을 하면서 섹시함을 무기로 가요계에 재도전장을 던진 결과 성공을 거두었다.
4호 제비는 막내로서 장난기 많은 얼굴에 장난감같은 무기를 들고 다닌다. 모자를 추켜 쓰고 고개를 든 모습이 가수 타블로와 비슷하다는 것이 중평이다.
가장 듬직한 몸으로 캡틴 피닉스의 조종하는 5호 부엉이. 천하장사에서 코미디언으로 전업해 방송국을 재패한 강호동의 모습과 흡사하다.
5호는 덩치가 크지만 지구를 지키기 위해 날렵한 몸동작으로 알렉터 군단을 무찌른다. 매미의 이런 활약은 강호동의 운동신경과 비슷하다.
|
첫댓글 개인적으로 강호동과 장동건 콜입니다요~ 하하하
ㅎㅎ 다들 어울리는데요?? ^^
재미있는 캐스팅이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