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16바이콜릭스(Bikeholics)130차 라이딩 결과 (고기리)/ 131차 예고
일시: 2010,5,30(일) 10:30~19:00 (8시간30분)
코스: 한강 탄천 합수부 -탄천 -낙생저수지 -고기리
참가: 람보림(선두콘닥),세븐강, 베어김, 쉐도우수, 스카이천, 불랙캣, 바이크손,
하이트리, 언클조, 솔로몬, 모델한(앵커), 애니박, 오벨로, 해피리, 헬리박(15명)
이야기
비가 올것이라 한다. 그러나 비커녕, 날씨만 맑고 쾌청하다. 전에도 그랬지만 바이콜이 라이딩 하는 날은 언제나 비가 오다가도 그치고 비온다던 날이 맑았다.참으로 하늘의 은혜가 충만하다.
원행라이딩에 결석했던 대원들이 대거 참가했다. 올해는 밴과 전철을 이용한 원행이 많은 관계로 한강수계 근거리 라이딩에 참가하지 않으면 몇주를 건너뛰는 결과를 낳는다. 항상 그랬듯이 근거리 에는 많은 대원이 참가했다. 3월부터 근력이 상승함에 따라 차츰 거리를 늘여 왔다.
겨울동안 움추렸던 근육이 점점 힘을 발휘할 시기이기 때문이다. 오늘거리 70km 집에서 거리를 합치면 100km를 달리는 대원도 다수 있다. 탄천 합수부에 모인 14인 오랫만에 많은 대원이 참석! 임콘닥의 브리핑! 출발! 라이딩 대열의 길이가 100m에 이른다. 앞대원의 모습이 점처럼 가물거린다.
주위의 타동호회의 부러움을 산다. 핑크빛의 긴대열이 탄천을 누빈다. 시속 18~20km분당에서 합류하러오는 앵커 한영성과 분당 초입에서 만난다. 본격적인 라이딩 두번 갔던 고기리길, 동막천으로, 수서로, 낙생저수지로, 고기리 업힐 2km, 3도! 이제는 앞1단 뒤7-8로 서서히 오른다. 휴일 행락차량이 많다.
조심 라이딩! 계속 오르는 업힐! 바라산 산악MTB코스의 일부이다. 소담골! 오늘의 점심장소, 흐르는 땀을 주체못하고 오른 산중턱의 산장 분위기의 소담골은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많은 시선이 우리의 모습을 부러워한다. 한정식은 깔끔하고 맛갈스럽다. 특히 된장찌개는 별미! 오늘의 70km라이딩을 자축 맥주한잔! 부라보 바이콜!
귀로에 복정 언덕포차에서 조성춘대원이 한턱 낸다. 감사!! 파전, 도토리묵, 막걸리한잔, 임콘닥은 이곳이 처음이라고 한다.즐거워하는 바이콜! 그렇게 복정언덕 포차는 바이콜의 웃음 소리로 즐거움이 모락모락 피어나고 있었다. 안녕 고기리! 바이콜 부라보!
★탄천 합수부에 모여... 임콘닥의 코스브리핑


★탄천길...100m에 이르는 긴~라이딩 대열



★분당에서 합류하러 오는 한영성과 만난다






★동영상

★소담골...산장분위기의 깔끔한 한정식집



★낙생저수지


★한영성대원 집앞에서 휴식.....크로바꽃밭에 앉아서

★한영성과 작별



★바이콜의 단골쉼터.....복정언덕 포차

★동영상

★라이딩 마감.....안녕히~~

★131차 라이딩 예고 ...천서리
일시: 2010,6,6(일) 11:10 양평역 만남
※막국수로 유명한 천서리 입니다.
※남한강변의 경치를 보며 달립니다.
※위의 예고는 변경 될수 있습니다.
※연락처 017 -202 -2196 손창인
첫댓글 아쉽게도 시원한 막국수와 남한강변의 경치를 놓치네요.요즘은 날씨가 맑아서 유월의 신록을 마음껏 느낄수 있을텐데....
다음 주에나 뵙겠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