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주 '팜 스프링스'는 사막속에 겨울철 휴양지로서 은퇴한 부호들이나 유명인들의 별장이 많으며 골프,스키,산악자전거,인근의 천연 미네랄 온천, 계곡사이의 바람을 이용한 풍력발전용 풍차의 방대한 시설이 있습니다. 휴양지 가까이 샌하신토산 2,800 m 높이를 케이블카로 20분 동안 계곡과 시내 전경을 감상하면서 전망대에 도착하면, 설경속의 멋진 레스토랑에서 커피을 마시면서 겨울 눈의 풍치를 즐길수있는 휴식 공간이 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강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하늘 밴쿠버 드림)
첫댓글 팜(종려나무)과 온천(Springs)이 있어 붙여진 이름답게 휴양지로 유명한 곳이지요. 사진의 컬러가 너무나 선명하게 잘 나왔네요. 나날이 사진찍는 실력이 느는 것 같습니다. 좋은 소재 감사합니다.
파아란 하늘과 야자수,담쟁이 넝쿨처럼 올라가 화려한 꽃을 피우는 보군빌의 아름다운 색상이 뚝뚝 묻어나는 사진들입니다.
아름다운 휴양의도시도 방문하면서 생활하는 성님의모습이 자랑스럽고 부럽기도 합니다.세계는 넓고 좋은곳도 많지만 고르지가 않지요! 홍수로 화산폭발로 지진으로 인명을 았아가는 데 지구가 지각변동이일어났슬까,그래도 세월은 멈추지않고 뒤돌아보지도 않은걸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