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중학교 전문상담사(대체)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5. 30.
오정중학교장
가. 채용분야 및 인원 : 전문상담사 대체 1명
나. 채용기간: 2017. 6. 14. ~ 2018. 9. 11.
다. 담당업무
업무 | 업무 내용 |
전문상담사 | - 학생 상담 활동 계획 수립 및 추진 ○ 학교 내 학생에 대한 개인·집단 활동 및 Wee클래스 운영 ○ 학교폭력 전담기구 참여(가해·피해학생 상담 및 학교폭력 예방) ○ 학생 상담관련 사업 계획 수립 및 추진 - 상담활동 지원 및 연수 등 ○ 학생 상담 관련 교사, 학부모 자문 연수 지원 ○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관련 업무 - 심리검사 운영 학업중단 예방 숙려제 업무 또래조정반 운영 기타 학교장이 지정한 업무 |
가. 신 분 : 공무원이 아닌 계약직 직원
나. 근무시간
- 주 40시간(1일 8시간, 주 5일 근무)
- 평일 08:30 ~ 16:30(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보수: 월급제 [(기본급 및 해당수당)]
※ 각 년도 교육공무직원 고용안정 및 처우개선 계획에 따름
라. 후생복지: 국민연금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4대보험 가입
가. 응시연령 : 제한 없음
나. 자격
○ 전문상담교사 자격증(교육부), 청소년상담사 2급 이상(여성가족부), 전문상담사 2급 이상(사,한국상담학회), 상담심리사 2급 이상(사,한국상담심리학회) 자격 혹은 자격증 소지자
다.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금치산자 또는 한정치산자
○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자
○ 금고 이상의 실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유예 기간이 끝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자
○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따라 자격이 상실되거나 정지된 자
○ 징계로 파면처분을 받은 때부터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징계로 해임처분을 받은 때부터 3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라. 우대조건
○ 국가유공자
○ 중학교 상담업무 근무 유경험자 우대
가. 1차 서류심사
-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을 제출된 서류에 의하여 심사
- 채용 인원의 3배수 선정하여 2017. 6. 7.(수) 15:00 이후 유선으로 통보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나. 2차 면접심사
- 선정인원 : 1차 서류심사 결과 3배수(3명)
- 면접일자 : 2017. 6. 8.(목) 15:00, 협의회실(3층)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 대기실 : 교무실(2층)
-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심사
다. 최종합격자 발표: 2017. 6. 9.(금) 16:00 이후 유선으로 통보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가. 접수기간: 2017. 5. 30.(화) 09:00 ~ 2017. 6. 2.(금) 13:00
나. 접수장소: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남로 150번길 135, 오정중학교 행정실(1층)
다. 접수방법: 접수기간 내 제출서류 구비하여 방문 접수(불가피한 경우 E-mail 제출)
가. 원서접수 시 제출 서류
- 응시원서 1부: <붙임 1>서식에 작성
- 자기소개서 1부: <붙임 2>서식에 작성
- 서약서 1부: <붙임 3>서식에 작성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 1부: <붙임 4>서식에 작성
- 주민등록등본 1부
- 최종학력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응모 자격증 원본 각 1부 지참하여 확인 후 사본 제출(해당자에 한함)
나.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 채용신체검사서 1부
- 기본증명서 1부
- 신원진술서 1부
- 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
※ “가”의 제출 서류는 원서접수 시 제출, “나”의 제출 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가.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변경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나. 지원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철저히 확인한 후 채용신청서를 접수하여야 하고, 제출서류는 불합격자에 한해 본인의 요구 시 반환하며, 심사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서류의 허위기재·기재착오·누락,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자격 미비자 지원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라. 접수결과 지원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제출된 서류 및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및 채용신체검사(건강진단)결과 부적격 판정자, 각종 조회 결과 지원 자격 결격자의 경우 합격자 취소 또는 채용계약을 무효로 합니다.
바. 기타 사항은 오정중학교 행정실(☏042-627-06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오정중학교 홈페이지: http://ojeongms.djsch.kr
※ 공고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채용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