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DER
아래 양식에 맞춰 수리 접수를 해주세요.
무선 마우스를 수리 의뢰하실 경우는 무선 리시버도 함께 보내주세요.
수리 관련 배송/송금 정보는 공지사항 [중요] 수리 관련 배송/송금 정보를 참조해주세요.
수리할 제품을 발송한 후 3일 이내에 수리 관련 문자를 받지 못했다면 작업실로 전화/문자 남겨주세요.
주문자 정보
주문내역
수리 의뢰 품목 |
:로지텍키보드 K350 /마우스 215 |
수 량 |
:각각 1개 |
증상/기타 문의 |
:인식을 못합니다. |
THANK YOU
첫댓글 키보드나 마우스가 인식하지 않는 증상은 여러 원인이 있습니다.
제품에 전원은 인가되는지, 무선 리시버의 문제는 아닌지 등등 여러 부분을 점검을 해봐야 수리를 할 수 있는지 없는지 결론을 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L^
일단 보낼까요?
@급한마음 일단 너무 큰 기대는 갖지 마시고 함께 사용하시던 무선 리시버와 함께 보내주세요.
수리가 어려운 상황이라고 판단되면 폐기처분하거나 반송받으면 되니 배송료 정도 자선했다고 생각하시고, 그렇지 않고 수리가 된다면 thanks~겠죠. ^L^
@관리자 감사합니다. 처리하고 문자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부탁드립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2.10 11:2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2.10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