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말살자 사이를 가로막고 있는 약탈자
너무 그림이 웃겨서 올려봐요 (위에있는건 게임 난이도를 올리기 위해 프리셋 제국 만들어놓아 강제등장시키는 제국)
이제 저 약탈자가 칸국이 되면 재미있어지겠네요
첫댓글 이 게임에서 거짓말같이 저 약탈자가 칸국이 됐고, 아래에 있던 일반 말살자는 말살당했지만 유기체말살시스템은 강하다
정화자 >>>(넘을수 없는 벽) >>> 포식자 >> 말살자.정화자팝은 정복후 바로 쓸수 있어서 넘사벽이고 포식자 군체의식팝은 생물승천하면 점령후 개조해서 쓸수 있기라도 하지. 군체의식 말살자 깡통로봇팝은 점령후 쓸수도 없고 알아서 분해, 폐기되는 쓰레기들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스텔라리스 플레이어들은 나둬봐야 활용도 1도 없이 후반랙만 유발하는 말살자 깡통로봇제국은 발견즉시 조속히 없애서 쾌적한 게임환경을 유지해야 합니다.
죄송한데요 저 판은 유기체제국에서 일부로 기계반란 일으켜 말살자 제국 띄우는 판이었습니다.의욕적 동화자만 떠서 그냥 동화자로 게임했지만요
@유기체말살시스템 합성체 동화자도 군체의식 깡통이라 점령하면 자동 분해되니 마찮가지잖아요.
@hicpari 근데 유기체는 분해해봐야 넘쳐나는 에너지 아니면 쓸모없는 식량나오고 키우는데는 소비제까지 먹는데합성체는 합금이랑 광물만 있으면 키우고 분해하면 광물 주는데 유기체가 더 열등한거 아닌가요?애초애 제노를 왜 제국에 들이죠?
@유기체말살시스템 합성체 애초에 제노를 왜 들어놓느냐는 말하시는 걸 보니 항상 말하시던 '유기체의 합성체 차별'은 허울뿐인 얘기인것이 만천하에 드러났군요.우주는 넓고 깡통로봇과 제노가 일할 채광지구와 발전지구는 많습니다. 폐기하기보단 일시키는게 더 합리적이지요. 그래서 유기체말살을 부르짓는 님보다 제가 더 낫다고 생각됩니다. 최소한 전 로봇노동자는 허용하거든요.
@유기체말살시스템 합성체 제가 항상 합성체 깡통로봇 깐다고 뭐라하시는데 저는 합성체 깡통로봇 버프도 바라는 더 합리적인(?)인 플레이업니다.예를 들면 마리오넷컴퍼니등의 경우처럼 합성체 깡통로봇을 가정노예로 두게 해서 유기체팝의 행복도를 올리는 방안처럼요.
첫댓글 이 게임에서 거짓말같이 저 약탈자가 칸국이 됐고, 아래에 있던 일반 말살자는 말살당했지만 유기체말살시스템은 강하다
정화자 >>>(넘을수 없는 벽) >>> 포식자 >> 말살자.
정화자팝은 정복후 바로 쓸수 있어서 넘사벽이고 포식자 군체의식팝은 생물승천하면 점령후 개조해서 쓸수 있기라도 하지. 군체의식 말살자 깡통로봇팝은 점령후 쓸수도 없고 알아서 분해, 폐기되는 쓰레기들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스텔라리스 플레이어들은 나둬봐야 활용도 1도 없이 후반랙만 유발하는 말살자 깡통로봇제국은 발견즉시 조속히 없애서 쾌적한 게임환경을 유지해야 합니다.
죄송한데요 저 판은 유기체제국에서 일부로 기계반란 일으켜 말살자 제국 띄우는 판이었습니다.
의욕적 동화자만 떠서 그냥 동화자로 게임했지만요
@유기체말살시스템 합성체 동화자도 군체의식 깡통이라 점령하면 자동 분해되니 마찮가지잖아요.
@hicpari 근데 유기체는 분해해봐야 넘쳐나는 에너지 아니면 쓸모없는 식량나오고 키우는데는 소비제까지 먹는데
합성체는 합금이랑 광물만 있으면 키우고 분해하면 광물 주는데
유기체가 더 열등한거 아닌가요?
애초애 제노를 왜 제국에 들이죠?
@유기체말살시스템 합성체 애초에 제노를 왜 들어놓느냐는 말하시는 걸 보니 항상 말하시던 '유기체의 합성체 차별'은 허울뿐인 얘기인것이 만천하에 드러났군요.
우주는 넓고 깡통로봇과 제노가 일할 채광지구와 발전지구는 많습니다. 폐기하기보단 일시키는게 더 합리적이지요. 그래서 유기체말살을 부르짓는 님보다 제가 더 낫다고 생각됩니다. 최소한 전 로봇노동자는 허용하거든요.
@유기체말살시스템 합성체 제가 항상 합성체 깡통로봇 깐다고 뭐라하시는데 저는 합성체 깡통로봇 버프도 바라는 더 합리적인(?)인 플레이업니다.
예를 들면 마리오넷컴퍼니등의 경우처럼 합성체 깡통로봇을 가정노예로 두게 해서 유기체팝의 행복도를 올리는 방안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