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에게 홍보효과도 없이 조작된 여론을 고착화 시켜서 얻을수있는것이 과연 무엇이란 말인가?
현재 지지율 일등을하고 있는사람이 노심초사 하루에 0.1~2%씩 검증공방에 후들리면 결국은 또다시 대책없이 저들에게 굴욕의 암둔한 미래로 정권을 맡길것인지 아니면 내부에서 봉합되고 덮어줌으로써 현명한 국민을 조롱할생각이라면 차라리 밝힐것은 밝히고 사죄함이 마땅하지 않겠나?
의혹은 숨긴다고 되는것이 아니라 해명하고 납득이 가능한 선에서 메스를대어서 절개할것은 하고 정이나 자격이 의심스럽거나 한다면 구국의 차원에서라도 물러섬이 당과 나라를 위한 길일수도 있음을 정녕 잊고 있는것이란 말인가?
온전한 검증이없이 당에서도 무턱대고 특정인에대한 네거티브라고 매도할것이 아니라
해명자료를가지고 소명하고 그리고 난후에 정책적으로 범여권과의 싸움을 준비해야하는것 아닌가?
처음부터 아무런 대책없이 합동 유세를 시작하려고 했던것은 아닐터
그렇다면 보완하고 새로히
준비함으로써 과도한 양상이 나타난다면 엄중경고나 페널티도 만들어서 수정하는것으로 가닥을 잡아야지 무턱대고 취소를한다는것은 식상한 한나라당이 지금껏 반사이익에 안주하려는모습으로 비춰질것은 자명한 일이다.
예컨데 당 선관위에서는 좌석의 공정 배분과 유세장에서의 질서를 파괴하는행위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만류하고 최소한의 편가름도 없이 똑같은 잣대로 현재 과열된 당원들의 대표자 들을 소집하여 자제를 당부하고 이를 위반시에는 즉각적으로 제제 할수있는방안도 추천한다.
당 선관위는 주관 없는 모습으로 일관할것이 아니라 응근히 서로의 경쟁심을 불러 일으켜 축제와 화합의 장으로 승화시켜야 할것이다
경선으로 모든것이 끝난다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않겠지만 다가올 대선에서의 필승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작업인만큼 각별히 유념해 주기 바란다
첫댓글 모두 힘을 합쳐도 정권 재창출 할까 말깐대 편가리기하는 지도부 자체가 정신나간 사람들 아닙니까...
벌써주변에서는 우려의 목소리가 높습니다 이명박씨의심정이 이해도 됩니다 그렇게 돈을 들여 알바구하고 조직을 동원시켰는데 참패를했으니 또하고 싶겠습니까?
당내 선관위 , 당대표는 일처리깔끔하게 해야 할것이다,
다옳은 말씀이십니다.참멋진지적이십니다.....
고생이 많으셧어요~열정적이 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