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렇게 한다고 해서 재시험을 한다거나 하는 일은 없을 것 같지만
가만히 있어서는 안될거 같아요. 저도 그러려니 하고 있으려 했는데
올 상반기 실기 문제를 보고 나니 너무 화가 나더라고요!
난이도 차이가 2배 이상 나는거 같아요...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 거면 내가 실력이 부족했겠거니 이해하겠지만
그게 아닌거 같다는 생각에 큐넷에 민원 넣고 왔습니다.
이런 억울한 경험 두번은 당하고 싶지 않네요. 시험 난이도가 평균적으로 비슷해야 공정한 거 아닌가요.
합격률 맞출려고 하반기 시험을 의도적으로 어렵게 낸 거라면 수험자가 피해본 거 잖아요.
귀찮다고 내년 시험 치면 되지 뭐~ 이렇게 생각하지 마시고 글 올려주세요.
우리가 가만히 있으면 내년 상반기가 어려울 수도 있잖아요!? 하반기에 쉽게 나오고... - -;;;
시험의 난이도 문제는 꼭 해결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텔레마케팅 수험생들은 글 엄청 올렸던데 직업상담사는 조용한 이유는 뭔가요. ㅠㅠ
난이도 차이가 너무 난다는 건 저만의 생각인건지...?
큐넷 홈페이지 접속하여 왼편 메뉴의 제일 하단 고객참여/상담 - 질의 누르면 민원신청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난이도 조절 제안 글 좀 남겨주세요! 우리의 권리는 누가 대신 지켜주지 않습니다!
부당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침묵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백배, 천배 공감!!!난이도 실패한거 맞구요, 매년 이런 일이 터지는것에 대한 대비책을 요구해야할 것 같습니다. 시험방식을 변경하더라도..
정말 국가시험인데 이런식으로 난이도 조절 못하고 말도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한마디 적을려고 하는데 큐넷 전자민원란 찾을수가 없어 못 적고 있습니다. ^^;; 아~~정말 이번 시험 너무 하단 생각밖에는 안 드네요 ㅠ.ㅜ
글 하나 올렸는데 답답하기는 마찬가지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