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교 출신 백종원, 전방근무 안 해봤다는 김성주에 어깨 으쓱(골목)
박수인 abc159@newsen.com
2021.11.04. 06:09
©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장교 출신 백종원, 전방근무 안 해봤다는 김성주에 어깨 으쓱(골목)
'골목식당' 백종원이 전방 근무 경험에 어깨를 으쓱했다.
11월 3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37번째 골목 ‘신철원’ 골목 네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김성주는 "군복무 하시는 분들이 어려움을 겪었다는 말을 날씨보니 알겠다. 정말 춥다. 무방비로 왔다가 바람이 숭숭 들어온다. 11월도 안 됐는데"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장교 출신인 백종원은 전방 근무를 안 해 봤다는 김성주에게 "저는 근무했다. 되게 춥다"며 한껏 어깨를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철원 5포병여단 출신 딘딘, 벌구와 포병전우회를 결성하기도. 백종원은 포병 출신 딘딘, 벌구에게 반가움을 표하며 "나는 장교 생활을 했다.
상급 부대 포병 부대 출신이다. 포병은 속 근육이 많아야 한다. 포탄 하나가 얼마나 무거운데"라고 포병 자부심을 드러냈다.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캡처)
출처 장교 출신 백종원, 전방근무 안 해봤다는 김성주에 어깨 으쓱(골목) (msn.com)
'골목식당' 백종원이 전방 근무 경험에 어깨를 으쓱했다.11월 3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37번째 골목 ‘신철원’ 골목 네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이날 김성주는 "군복무 하시는
www.ms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