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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자 주: 남은 아틀라스 5 임무의 수를 업데이트합니다.
ULA의 벌컨 패스 파인더 부스터는 패드 41 수요일에 서있다. 신용: 유나이티드 런칭 얼라이언스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는 새로운 벌컨 로켓에 대한 테스트 기사를 케이프 커내버럴 수요일의 발사대에 굴려 부스터를 앞으로 시작될 일련의 극저온 탱킹 테스트의 위치로 옮겼습니다.
110피트 높이(33.5미터) 벌컨 1단계는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기지의 ULA 우주비행 작전 센터에서 철도 트랙을 따라 이동식 발사 플랫폼을 타고 41대를 패드로 만들었으며, 해변 발사 복합 팀이 벌컨 임무와 ULA의 아틀라스 5 로켓비행을 지원하기 위해 개조했습니다.
궁극적으로 ULA의 아틀라스와 델타 로켓 가족을 대체 할 벌컨 센타우로스 발사체는 내년에 처음으로 이륙 할 예정입니다. 블루 오리진의 비행 준비 BE-4 1단계 엔진이 첫 번째 벌컨 테스트 비행 일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앨라배마 주 디케이터에 있는 ULA 의 공장 팀이 엔진 배달을 기다리는 동안 케이프 커내버럴의 발사팀은 첫 번째 단계 테스트 기사를 사용하여 "패스파인더"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ULA는 올해 초 앨라배마에서 플로리다로 벌컨 패스 파인더 부스터를 출하했습니다. 이전에 텍사스 서부에 있는 블루 오리진 시설에서 테스트 발사에 사용되었던 두 개의 BE-4 엔진 테스트 유닛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ULA의 주요 개발 담당 부사장인 마크 펠러(Mark Peller)는 스페이스플라이트 나우와의 인터뷰에서 다가오는 극저온 탱킹 테스트를 통해 엔지니어가 실제 카운트다운 중에 추진제를 벌컨 로켓에 로드할 계획을 검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펠러는 스페이스플라이트 나우(Spaceflight Now)에 "우리는 극저온 추진제에 대한 엄청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아틀라스와 델타는 모두 극저온 차량입니다. 델타항공은 산화제뿐만 아니라 극저온 연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벌칸 1단계는 아틀라스 5와 델타 4 로켓에 전력을 공급하는 등유와 액체 수소 연료 대신 액화 천연가스로 연료를 공급합니다. ULA는 아틀라스와 델타 로켓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초냉액 산소를 계속 사용하여 벌컨의 BE-4 엔진이 비행 후 처음 몇 분 동안 발사될 수 있도록 합니다.
펠러는 "여기에독특한 두 가지가 있습니다. "시스템을 수정했기 때문에 시스템을 검증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둘째, 차량은 약간 다른 규모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지 시간을 갖고 싶어. 이를 통해 아틀라스와 델타항공에서 가져오는 모든 분석 및 예측 및 데이터 추정을 검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오래 걸릴 수도 있고, 차량을 적재하고 탱크를 내리고 엔진을 내리는 데 조금 더 빨라질 수도 있습니다."
ULA에서이 인포 그래픽은 Vulcan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패드 41에 수정을 보여줍니다. 신용: 유나이티드 런칭 얼라이언스
벌컨 코어 스테이지는 직경 17.7피트(5.4미터)를 측정하며 듀얼 BE-4 엔진용 메탄 및 액체 산소용 알루미늄 추진제 탱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벌컨 첫 번째 단계는 아틀라스 5의 핵심 스테이지보다 5피트(1.5미터) 이상 넓습니다.
완전히 장전된 벌컨 코어 스테이지에는 아틀라스 5의 첫 번째 단계보다 약 50% 더 많은 추진제 덩어리인 100만 파운드 이상의 액체 추진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지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러한 작업 전반에 걸쳐 차량을 모니터링하여 안전한 상태를 유지하며 이 모든 것을 광범위하게 시뮬레이션하지만 덴버의 통합 실험실에서 실험실에서 시뮬레이션을 수행합니다." "따라서 루프의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루프의 극저온 추진제로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절차 및 프로세스의 검증, 지상 소프트웨어의 검증이며, 정상적인 출시 캠페인 이외의 시간을 가지고 이 것을 통해 작업하고이 업데이트되고 검증된 모든 것을 얻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그래서 첫 번째 차량으로 나갈 때, 우리는 이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보잉과 록히드 마틴의 50-50 합작 투자인 ULA는 41패드와 팀이 로켓을 조립하는 인근 수직 통합 시설로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여 더 큰 벌컨 센타우로스 로켓을 수용했습니다.
벌칸의 쌍둥이 1단계 BE-4 엔진에 의해 연소된 액화 천연가스 또는 메탄 연료는 ULA가 패드 41에 새로운 저장 탱크를 설치해야 했습니다.
100,000갤런 의 메탄 저장 탱크 3대가 패드 41의 북쪽에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발사대의 사운드 억제 물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로켓 발사로 생성된 강렬한 음향을 약화시켰습니다.
패드 41의 액체 수소 및 액체 산소 추진제 저장 시설은 또한 벌컨 로켓에 비행 할 더 큰 Centaur 상부 단계를 수용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했다.
ULA의 벌컨 발사 플랫폼, 벌컨 패스 파인더 부스터와 함께, 수요일에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패드 41에 도착. 신용: 스티븐 클라크 / 우주 비행 지금
벌컨 패스파인더 로켓이 케이프 커내버럴에 도착한 후 ULA는 벌컨 발사 플랫폼 꼭대기에서 부스터를 수직으로 올렸다.
ULA는 올해 초 로켓을 41대에 굴려 새로운 지상 저장 탱크에서 추진제를 굴려 벌컨 발사 플랫폼으로 이어지는 보급선을 통해 추진제를 흘렀습니다. 플랫폼은 패드의 베이스에 연결을 통해 추진제 라인에 벌컨 부스터를 연결합니다.
ULA의 디렉터이자 발사 운영 총괄 매니저인 론 포트슨(Ron Fortson)은 5월 발사대 주변에서 기자들을 안내하면서 "우리는 이미 이 탱크를 채웠기 때문에 그 특성을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든 라인을 통해 추진제를 흘려왔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콜드 유량 테스트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벌컨 발사 플랫폼인 VLP와의 연결까지 모든 라인을 통과했고, 벌컨 로켓이 맨 위에 앉았습니다."
"그것은 그 지상 시스템과 모바일 발사 플랫폼, VLP의 최종 테스트였다,"펠러는 월요일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실제로 추진제를 차량에 끌어당기는 데 그쳤습니다. 우리는 SPOC로 돌아갔고, 거기서 우리는 좀 더 계산대를 할 수있는 제한된 차량 처리 기능을 확립했습니다.
펠러는 "그래서 곧 다가오는 다음 단계는 다시 나가서 실제 차량에 추진제를 흐르는 것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상 시스템과 VLP는 체크 아웃됩니다. 이제 차량에 추진제를 적재하고, 절차, 적시성, 지상 소프트웨어, 위험을 없애고 첫 번째 출시 캠페인을 진행할 준비를 보장하기 위해 해야 할 모든 작업을 검증하는 경험을 시작합시다."
펠러는 케이프 커내버럴의 아틀라스 스페이스플라이트 운영 센터에 주둔하고 있는 ULA의 발사팀이 패드에 도착한 후 표준 체크아웃을 통해 벌컨 패스파인더 부스터를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엔지니어는 탱크 테스트, 먼저 벌칸 부스터에 액체 산소를 적재하고 로켓의 반응을 평가하는 신중한 접근 방식을 취할 것입니다. 산화제를 배출한 후 ULA 팀은 다음 테스트 단계로 진행하기 전에 데이터를 평가합니다.
"우리가 준비되면 LNG(액화 천연가스)만 할 것이고, 그 데이터를 평가하기 위해 하루 정도 정도 걸릴 것이고, 우리는 두 추진제를 모두 로드할 종합 테스트를 진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출시 카운트 다운의 날과 일치하는 절차에 타임 라인에 그것을 할 것입니다."
ULA는 BE-4 엔진이 실제 발사를 위해 점화하기 전에 T-마이너스 10 초 전후로 중단을 시뮬레이션하기 전에 여러 시간 카운트 다운을 통해 실행됩니다.
카운트다운의 마지막 단계에서 로켓의 추진제 탱크가 가압되고 BE-4 엔진은 화점화 전에 유체 라인을 통해 소량의 초냉한 추진제를 흐르는 시술인 냉각 컨디셔닝을 통과합니다.
"엔진의 냉각 시간을 확인할 수 있고, 엔진을 짐벌하고 다른 모든 것을 할 수 있지만, 핫파이어를 짧게 멈출 것입니다." 펠러가 말했다.
유나이티드 론치 얼라이언스의 벌컨 로켓에 대한 아티스트의 컨셉. 신용: ULA
ULA는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아틀라스 5 발사 작업을 통해 벌컨 패스파인더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ULA는 이달 초 보잉의 스타라이너 승무원 캡슐의 비조종 시험 비행에서 아틀라스 5 로켓을 발사할 계획이었지만, 보잉은 우주선 밸브 문제로 임무를 중단했다.
스타라이너 테스트 비행에 할당된 아틀라스 5 로켓의 첫 번째 단계는 이제 플로리다에서 ULA의 다음 발사에 사용됩니다. 10월 16일 이륙을 위해 설정된 이 임무는 NASA의 로봇 루시 소행성 탐사선을 우주로 운반할 것입니다.
경로 파인더 탱크 테스트가 완료되면 ULA는 벌컨 부스터를 앨라배마에 있는 회사의 공장으로 돌려보내 향후 출시를 위해 준비될 것입니다. 한편, 공장 근로자들은 내년 첫 시험 비행에서 발사될 다른 벌컨 로켓의 조립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벌컨 로켓은 0, 2, 4 또는 6 개의 고체 로켓 부스터로 비행 할 수 있습니다. ULA는 불칸 로켓 꼭대기에서 비행하기 위해 유서 깊은 수소 연료 켄타우로스 상부 스테이지의 업그레이드된 듀얼 엔진 버전을 개발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새로운 "Centaur 5" 상부 스테이지로 의 추가 업그레이드를 통해 "단일 스틱" 벌컨 센타우로스 로켓이 ULA의 델타 4-헤비 로켓을 능가할 수 있으며, 이 로켓은 델타 4 로켓 코어 스테이지 3개를 결합하여 무거운 탑재하중을 우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펠러는 ULA가 연말에 블루 오리진에서 첫 번째 비행 준비 BE-4 엔진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며, 2022년 초에 케이프 커내버럴에 첫 비행 등급 부스터를 출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벌칸 발사대에서 또 다른 일련의 테스트를 시작하여 두 BE-4 엔진의 홀드다운 테스트 발사로 끝나는 풀업 카운트다운 리허설로 마무리됩니다.
비행 준비 발사가 완료되면 지상 승무원은 북롭 그루먼 솔리드 로켓 부스터 한 쌍을 벌칸 코어 스테이지에 설치하고 첫 비행을 위한 발사기를 준비할 것입니다.
첫 번째 벌칸 발사는 AStrobotic에 의해 만들어진 상업 달 착륙선을 로프트합니다, 이는 NASA와 계약에 따라 달의 표면에 과학 페이로드를 비행합니다. 2022년 말로 예정된 두 번째 벌컨 센타우로스 발사는 국제 우주 정거장에 재보급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시에라 네바다에서 화물 운반 우주비행기를 발사할 예정이다.
처음 두 임무가 성공하면 미국 우주군은 벌컨 센타우로스 로켓을 치워 중요한 군사 위성을 발사할 것입니다.
ULA는 2015년 벌컨 로켓을 공개했다. 특히 스페이스엑스의 경쟁 심화와 변화하는 시장으로 표시된 미국 발사 산업의 새로운 시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미군은 ULA의 앵커 고객입니다. 미 국방부 관계자들은 지난 8월 ULA가 2022년 말부터 2027년 말 사이에 이륙할 임무를 위해 2024년 말까지 수여된 군의 가장 중요한 위성 발사 계약의 60%를 받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스페이스 엑스는 같은 기간 동안 국가 안보 발사 계약의 40 %를 받게됩니다, 국방부에게 모든 군대의 중대형 리프트 발사 요구를 제공 할 수있는 두 개의 독립적 인 회사를 제공.
ULA 및 SpaceX와의 계약은 미국 우주군대, 국가 정찰국, 미사일 방어국 및 기타 군사 서비스 및 기관에 대한 위성을 발사하는 계약을 다룹니다.
그러나 아틀라스 5 로켓은 즉시 사라지지 않으며, 패드 41은 몇 년 동안 두 종류의 로켓 발사를 지원할 것입니다. ULA는 벌칸 켄타우로스에 찬성하여 로켓을 은퇴하기 전에 적어도 29개의 아틀라스 5 임무에 대한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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