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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0006로 지정된 아스트라의 발사체는 알래스카 코디악 섬의 퍼시픽 스페이스포트 컴플렉스에서 발사대에 서 있습니다. 신용: 아스트라
상업 우주 회사 인 아스트라 (Astra)는 금요일 이륙 직전에 알래스카에서 세 번째 궤도 발사 시도를 중단했습니다. 이 회사는 즉시 우주로 작은 위성을 운반하기 위해 크기의 컴팩트 한 2 단계 발사기를 발사하려고 할 때 즉시 확인하지 않았다, 하지만 또 다른 카운트 다운은 토요일에 올 수 있습니다.
미션의 발사 창은 매일 5p.m. EDT (12 p.m. 알래스카 시간, 2100 GMT)에서 열립니다. 아스트라는 Sept. 11을 통해 임무를 시작하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아스트라는 로켓 연구소, 버진 궤도, 반딧불 항공 우주 등과 같은 운영자와 함께 빠르게 성장하는 소형 위성 발사 시장의 세그먼트를 포착하는 것을 목표로 수많은 민간 기업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아스트라의 초기 로켓 클래스는 작은 발사 구간에서 경쟁업체가 이끄는 발사대보다 작습니다. 로켓 3.3이라고 불리는 아스트라의 발사체 라인의 다음 반복은 43피트(13미터) 높이에 있으며 궤도 발사차량 표준에 따라 완만합니다.
하지만 아스트라가 작년에 처음 두 번의 궤도 발사 시도에 사용된 로켓보다 약 5피트 더 큽습니다. 아스트라에 따르면, 더 많은 추진제를 보유할 수 있는 1단계 전차와 더 가벼운 상부 스테이지를 갖춘 새로운 로켓 구성은 더 무거운 화물을 궤도에 탑재할 수 있다고 아스트라는 전했다.
아스트라는 작년에 세 번 로켓을 궤도에 발사하려고 시도했고, 각 시도는 목표에 가까워졌습니다.
로켓 3.0이라는 이름의 이 회사의 첫 번째 궤도 가능 로켓은 2020년 2월 미군 국방 첨단 연구 프로젝트 기관이 후원하는 노력으로 발사되어 반응형 발사 능력을 입증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임무는 일련의 지연 후 DARPA의 마감 전에 지상에서 내려하지 않았다.
아스트라는 로켓 3.0을 다시 발사하려고 했지만, 코디악에서 젖은 드레스 리허설이나 연료 테스트 중 사고로 차량이 파괴되었습니다.
아스트라의 첫 궤도 발사 시도 Sept. 11, 로켓을 사용하여 3.1, 안내 시스템 문제로 로켓이 코스에서 표류하는 원인이 발생했을 때 이륙 후 30 초 종료. 이에 대응하여 로켓의 엔진이 폐쇄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차량은 코디악 섬의 우주정거장으로 돌아갔다.
12월 15일, 아스트라의 로켓 3.2는 궤도에 진입하기에 충분한 속도를 거의 달성했다. 그러나 상부 스테이지 엔진이 차단되기 몇 초 전에 종료되어 로켓이 궤도 속도를 부끄러워합니다. 차량이 대기권에 다시 진입했고, 대부분은 불에 탔다.
아스트라는 일련 번호 LV0006로 알려진 로켓 3.3을 이달 초 코디악에 파견하여 모바일 출시 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알라메다에 있는 아스트라 본사에서 근무하는 제어 팀이 최종 출시 카운트다운을 감독합니다.
임무는 분리 된 페이로드를 수행하지 않고, 대신 공간으로 상승하는 동안 선상 환경을 측정하는 센서와 계측기로로드됩니다. 이 데이터는 잠재 고객에게 로켓의 탑재하중 구획 내부의 가속, 하중, 압력 및 기타 조건에 대해 알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미국 우주군은 국방혁신단을 통해 아스트라와 임무를 수행했다.
카를로스 퀴논스 국방부 우주테스트 프로그램 국장은 "우리는 이 임무에 아스트라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 미션에서 중요한 저비용, 모바일 및 반응형 발사 능력을 보여준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아스트라는 올해 말 우주포스의 두 번째 발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스트라의 창립자이자 CEO인 크리스 켐프(Chris Kemp)는 "우주군대와 함께 멀티 런칭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궤도 데모 발사를 통해 우리 팀은 발사 시스템에 대한 수많은 업그레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