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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 드래곤 캡슐은 플로리다에 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패드 39A에 팔콘 9 로켓 꼭대기에 앉아 있다. 신용: 스페이스 엑스
금요일에 예보 예측은 플로리다의 우주 해안에 60 % 기회 악천후는 국제 우주 정거장에 자동 재보급 임무를 시작하기 위해 스페이스 엑스 팔콘 9 로켓 이른 토요일의 예정된 발사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우주군의 45기상비행대가 발표한 공식 발사 일기 예보는 NASA케네디 우주센터에서 3:37a.m.EDT(0737 GMT)에 발사 기회를 제공하는 동안 광범위한 구름 덮개와 산발적인 비천을 예측합니다.
날씨가 협조하면 215피트 높이의 팔콘 9 로켓이 케네디의 패드 39A에서 폭발하여 우주 정거장으로 가는 항공편에서 스페이스엑스 카고 드래곤 캡슐을 들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스페이스 엑스는 패드 39A에 격납고에서 팔콘 9 발사기를 압연, 다음 최종 체크 아웃을 위해 로켓 수직을 해제. 스페이스 엑스는 9 p.m. EDT 수요일 (0100 GMT 목요일)에서 멀린 1D 주요 엔진의 10 초 테스트 발사에 대한 밀도 등유와 액체 산소 추진제로 로켓을로드.
테스트 발사를 완료한 후, 스페이스 엑스는 추진제의 로켓을 배출하고 패드 39A에서 액세스 팔을 사용하여 화물 드래곤 캡슐에 신선한 음식과 생물학적 실험과 같은 막판 및 시간에 민감한화물을적재하기 시작했다.
그 작업이 완료되면, 스페이스 엑스 팀은 비행을위해 드래곤 우주선의 해치를 닫고 카운트 다운 금요일 밤의 시작을 준비합니다.
NASA 발사 제어 센터의 발사실 4 내부의 스페이스 엑스 발사 팀은 이륙 시간 35 분 전에 팔콘 9 로켓에 액체 추진제의 부하를 감독합니다.
팔콘 9 로켓의 온보드 컴퓨터가 자동화된 카운트다운 시퀀스를 통해 작동하여 첫 번째 단계의 9개의 멀린 엔진이 점화됨에 따라 추진제 적재는 T-마이너스 2분 전후로 완료되어야 합니다.
빠른 컴퓨터 제어 엔진 상태 확인 후, 홀드 다운 클램프는 런처를 해제합니다.
약 120만 파운드의 무게를 가진 완전 로드된 팔콘 9는 9개의 주요 엔진에서 170만 파운드의 추력을 발휘하여 하늘로 밀려나게 됩니다.
그러나 스페이스 엑스와 우주 포스 관계자는 카운트 다운 동안 기상 조건을 모니터링 할 것입니다. 주로 팔콘 9와 카고 드래곤의 비행 경로에서 번개와 강우의 위험에 대한 우려로 인해 기상 조건이 발사를 방지 할 수있는 60 %의 확률이 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 팔콘 9 로켓과 화물 드래곤 우주선은 수요일에 플로리다에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패드 39A에 서있다. 신용: 스페이스 엑스
"깊은, 열대 수분은 캐롤라이나 해안을 중심으로 높은 압력으로 인해 지속적인 동쪽 / 남동쪽 흐름과 함께 지역에 장소에있다,"스페이스 포스 기상 팀은 금요일 발표 예측에 썼다. "이 설정은 특히 하룻밤과 아침 시간에, 육상 이동 해안 소나기와 고립 된 뇌우를 선호합니다.
"현재 쿠바 남쪽을 중심으로 한 열대성 폭풍 이다는 주말 동안 걸프만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예보자들은 썼다. "플로리다 동부 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플로리다 반도에 걸쳐 풍부한 중상 수분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이와 흩어진 해안 소나기 때문에 토요일 아침에 발사 창의 주요 관심사는 적운 구름 규칙, 강수량 제약을 통한 비행 및 두꺼운 구름 층 규칙입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3:14 a.m. EDT (0714 GMT) 일요일에 백업 발사 기회가, 예측은 예상 할 때 40% 기회 조건은 리프트 오프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발사 시간은 지구의 회전이 우주 정거장의 궤도 평면 아래에 발사대를 가져오는 시간에 의해 관리됩니다.
토요일 발사를 위해 날씨가 "이동"한다고 가정하면 팔콘 9는 북동쪽으로 바뀌어 우주 정거장의 비행 경로와 줄을 서게 됩니다. 사운드 속도를 초과한 팔콘 9는 성층권을 뚫고 이륙 후 약 2분 반 만에 재사용 가능한 첫 번째 스테이지를 공개합니다.
부스터는 케이프 커내버럴 북동쪽 약 180마일(300km) 떨어진 대서양에서 스페이스엑스의 새로운 떠다니는 로켓 착륙 플랫폼인 "그라비타스의 부족"으로 통제된 하강을 할 것입니다.
지난달 루이지애나의 조선소에서 플로리다에 도착한 새로운 드론 선박을 사용하는 첫 번째 임무가 될 것입니다. 무인 항공기의 갑판에 착륙은 T +플러스 7 분, 38 초에 예상된다.
B1061로 지정된 토요일 비행의 팔콘 9 부스터는 네 번째 성공적인 착륙을 시도할 것입니다. 그것은 이전에 우주 정거장에 우주 비행사를 운반 NASA의 승무원-1 및 승무원-2 임무를 시작했다. 세 번째, 그리고 가장 최근의 임무는 6 월 6 상업 SXM 8 라디오 방송 위성이었다.
첫 번째 스테이지가 하강을 시작하는 동안 팔콘 9의 두 번째 스테이지는 T+에서 멀린 엔진에 2분 38초더를 점화하여 6분간 연소하여 화물 드래곤 캡슐을 궤도에 진입시합니다.
우주선은 T+의 팔콘 9 상부 스테이지에서 11분 45초 동안 배치될 예정입니다.
지난 해 12월 우주 정거장에 재보급 임무를 수행하던 카고 드래곤 캡슐은 팔콘 9 로켓과 분리된 후 몇 분 후에 도킹 메커니즘을 공개하기 위해 코 콘을 엽니다.
우주선의 드라코 추진기를 사용하여 일련의 발사가 우주 정거장 일요일에 최종 접근 하도록 설정됩니다.
스테이션의 하모니 모듈이 있는 자동 도킹은 일요일 11a.m. EDT(1500 GMT)로 예정되어 있으며, 포장을 포함한 4,866파운드(2,207kg)의 소모품과 실험을 제공합니다.
GITAI S1 로봇 암 비행 모델의 최종 점검. 신용: 기타이 재팬 주식회사
카고 드래곤은 신선한 음식과 예비 부품 외에도 우주 정거장에 다양한 기술 시연, 재료 과학 및 생물 의학 실험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일본 회사인 GITAI Japan Inc.의 작은 로봇 팔이 포함되어 있으며, 우주 비행사들이 장기간 우주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미래의 로봇 개발을 이끌 수 있는 우주 내 작업을 시연합니다. 팔은 나노 랙 소유의 상업 주교 에어록 내부, 스위치 및 케이블 작업 및 우주 조립 실험을 포함하여 데모를 통해 실행됩니다.
GITAI에 따르면 일부 작업은 자율주행이 될 것이며, 다른 과제는 휴스턴에 있는 Nanoracks 시설에서 텔레로 운영될 것이라고 GITAI는 전했다.
GITAI 일본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도요타카 코즈키(Toyotaka Kozuki)는 성명서에서 "이 기술 시연은 우주 에서 자동화에 필요한 역량을 마침내 사용할 수 있음을 전 세계에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공간에서 노동의 저렴하고 안전한 소스를 제공, 공간의 진정한 상용화에 문을 열어."
임무는 또한 패라데이 연구 시설이라는 실험 호스팅 패키지를 수행한다. ProXops라는 휴스턴 회사에 의해 개발, 시설은 우주 정거장의 과학 랙 중 하나에 우주 비행사에 의해 삽입됩니다.
이 비행에서 이 시설은 휴스턴 감리교 연구소에서 이식가능한 원격 제어 약물 전달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실험을 수행합니다. 과학자들은 실험이 지구상의 환자에서 만성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부피가 큰 주입 펌프에 대한 대안을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한다.
NASA는 시설이 우주 정거장에서 수행 할 두 가지 교육 실험을 호스팅말한다, 지상에 걸 스카우트 부대의 참여와 하나를 포함.
카고 드래곤의 가압 구획 안에는 여러 개의 큐브세이트도 보관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앞으로 몇 주, 몇 달 안에 우주 정거장 외부에 로봇으로 배치될 것입니다.
토요일 발사 임무는 스페이스 엑스의 23 번째 상업 재보급 비행 이후 우주 정거장에 2012, 그리고 회사의 인간 등급 승무원 캡슐을 기반으로 스페이스 엑스 드래곤화물 선박의 새로운 세대를 사용하는 세 번째입니다.
NASA는 스페이스 엑스, 노스 롭 그루먼, 시에라 네바다 사와 수십억 달러 계약을 맺고 우주 정거장을 왕복하는 화물을 운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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