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는 빅토리아 눌랜드의 '결석으로' 유죄라고 판단하고 교수형 선고
마이클 백스터
2024년 4월 9일
지난 금요일 미 해군 법무군단(US Navy JAGs Corps)이 빅토리아 눌랜드(Victoria Nuland)가 3월 4일 체포된 후 공판에서 유죄 또는 무죄 인정을 고집스럽게 거부했기 때문에 결석으로 유죄라고 판결했다고, JAG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해병대는 부부의 5,500평방피트 부지를 습격하고 남편이 아내를 버리고 집에서 도망치려 할 때 남편의 목에 진정제 다트를 발사했으며, 눌랜드는 절망에 빠져 손을 내밀고, 결코 실현되지 않을 위협인, 오바마가 복수해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불명예스러운 두 사람은 JAG의 펜사콜라 처리 센터로 이송되어 서로 분리되어 협력할 수 없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RRN에는 눌랜드의 배우자인 로버트 케이건(Robert Kagen)에 대한 다른 정보가 없습니다.
눌랜드는 협조를 거부했습니다. JAG가 그녀에게 외부 변호사를 고용할 의향이 있는지 물었을 때 그녀는 머리를 좌우로 흔들며 자신은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기 때문에 그럴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JAG가 변호사 중 한 명이 자신을 변호해 주기를 원하는지 물었을 때, 그녀는 웃으며 JAG의 "불합리한" 증거를 낭송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단지 자신이 "반역죄"로 기소되었다는 것과 크랜달 제독이 임박한 군사 재판에서 자세한 내용을 설득력 있게 설명할 것이라는 말만 들었습니다.
“GITMO? 나는 거기 가지 않을 것입니다.” 눌랜드는 기소 판사에게 말하고 모든 사람에게 자신에 대한 혐의를 심리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수정헌법 6조를 그대로 낭송했습니다.
“당신은 적군 전투원으로 잡혀서 그러한 권리를 포기했습니다. 귀하에게는 헌법상의 권리가 없으며 제네바 협약이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유죄를 인정합니까, 아니면 무죄를 인정합니까?” 판사가 물었습니다.
“나도 변론하지 않겠습니다.” 눌랜드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남편도 보고 싶어요. 그 벌레는 어디 있나요?”
"아주 잘. 어쨌든 GITMO에 있습니다. 크랜달 제독이 당신의 운명을 결정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남편에 대해 아는 바가 없습니다. 그는 다른 곳에 있어요.” 판사가 말했습니다.
GITMO에 도착하자마자 눌랜드는 다시 항변할 기회를 얻었고 다시 입을 다물었습니다.
"눌랜드 부인. '묵비권' 항변은 이곳에서 외부 세계와 다르게 작동합니다.” JAG 변호사가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GITMO 및 기타 JAG가 통제하는 시설 외에 피고가 유죄도 무죄도 주장하지 않는 경우를 묵비권 항변이라고 합니다. 피고인의 변호사가 법원에 무죄 주장을 알리고, 판사는 무죄로 항변을 시작합니다.
“부인, 당신이 변론을 거부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들어주십시오. 항소하지 않으면 귀하를 대신해 유죄 인정이 들어가며, 결석하면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가 인정되어 최고형을 선고받게 됩니다.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합니까?” 변호사가 물었습니다.
침묵이 이어졌습니다.
눌랜드가 캠프 델타에 머무는 동안 그녀는 항변할 기회를 여섯 번 더 포기하고 대신 도널드 트럼프와 블라디미르 푸틴을 "우상화"한 JAG를 질책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지도자들을 "세계가 알고 있는 민주주의에 대한 가장 큰 위협"이라고 불렀습니다. 더욱이 그녀는 자신의 “사람들”이 바이든/해리스 행정부에 대한 모든 도전자들을 “가루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월 5일 금요일, 크랜달 제독은 원고인 JAG에게 유리한 결석 재판에 들어갔고, 눌랜드에게 재판소의 편의에 따라 잠정적으로 4월 16일에 죽을 때까지 목을 매달도록 선고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가능한 한 빨리 증거 발췌문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4/jag-find-victoria-nuland-guilty-by-default-and-sentences-her-to-hang/
첫댓글 지옥으로 가라! 영원히 고통 받거라.
구질구질한 변명 및 법정 공방 없이 알아서 빨리 처리되겠다고 하니 고마운 느낌마저 드네요. ㅎㅎ
힐레리의 돼지판이라 보면 되겠습니다 미국과 우크라이나와의 아드레노크롬 유통 수송역할의 1인자이자 미국 노드스트롬 송유관 파괴의 주역이자 키미님이 말씀하셨던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초반부에 등장하는 오바마의 적리스트 목록표 작성을 이자가 담당했다 하니 죽어도 저 영혼은 지옥불에 쳐넣어 혓바닥과 살점이 떨어져 나가고 온갖 악귀와 비명횡사한 흉악한 악귀들이 진을 쳐 눌랜드의 영혼을 갉아 먹는 흉악한 흉계의 지옥으로 이동시킬수있도로 저자를 기도 올려버리겠습니다 육신의 상태에서는 기트모에서 교수형으로 처형당할것이지만 영혼의 상태에서는 그육신의 고통민감도 그대로를 복제하여 영혼지옥에서 흉악한 형벌을 받게할 성경에 나오는 "둘째사망"에 처하게 할것입니다 훗 딥스들이 "무한창조주"님을 너무 우습게 아는군요 진짜 ""악""이 무엇인지 똑똑히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자님 아멘ㅉㅉㅉㅉ
멋쟁이님 멘트를 눌랜드 앞에서 제대로 읽어준다면 금상첨화일 것 같습니다. 묵비권을 행사해도 트럼프와 푸틴에 대한 저주의 썰만큼은 기어이 내뱉네요. 주둥이만 살아서 바이든이의 도전자들을 "가루로 만든다(원문은 원자화)"고 하고 말이죠. 자기가 먼저 가루가 되게 생겼고만.ㅉㅉ.
@악어잡는사자 감사합니다 사자님 딥스들이 현재 제글을 많이 읽고 있을겁니다 수많은 딥스테이트 관료들과 블랙햇들이 제글을 읽는게 감지가 되고 때론 그들도 저를 살생부 명단안에 올려놓았을겁니다 악의 모든 주파수를 읽는 그즉시 KQ cafe에 올려 그들을 도륙내는데 앞장서는 신출귀몰의 글들을 저는 대놓고 올리게 때문에 딥스테이트들이 여간 골치거리가 아닐것입니다 이에는 이 눈에는 눈 그들이 칼을 쓰면 칼을 쓰면 되고 그들이 총을 쓰면 총을쓰면 되며 그들이 협박을 하면 똑같이 협박을 하면 되며 그들이 악령의 힘을 깃대어 영력 즉 귀신의힘을 쓰면 똑같이 저는 하나님의 힘을 빌어 도력과 하나님의 영력으로 기도올려 그들을 공격하고 대적하고 공격하면 될뿐입니다ㅉㅉ 진짜 살인마와 살인자는 누구인지 그들 딥스들은 아직 1도 모를뿐이니 극단적인 "그 그리스도"의 "권세"와 "영력"의 힘으로 말미암아 모든 딥스테이트들의 목을 사시나무 떨듯 자르면 될 그뿐입니다 진정한 공포와 포악한 살인의 힘은 오직 창조주 한분 그분에게만 악을 징벌하는데 있을뿐입니다 아멘ㅉㅉ 딥스들의 목을 갖고가는게 가장짜릿한 느낌을 받습니다 아멘^^ㅉㅉㅉㅉ
@멋쟁이 뿌린대로 거둬야하는 법이죠^^. 딥스들이 그동안 너무나도 포악한 행위를 저질렀고 그에 합당한 대가를 치르지 않았기에, 이제 그걸 받아내도록 하는 과정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멋쟁이 와우!
여성(?)이 눈도 부리부리하고, 목덜미가 통통하군요. 살점도 많고요. 근수가 제법 나가겠는데요.~~
묵직한 체형이 교수형에 최적화되었다고 볼 수 있죠. 미국 교수형은 롱드롭식이라 낙하 거리에 따른 중력의 힘으로 목뼈를 부러뜨리니까요. 그나저나 J6 검사놈 매튜 그레이브스의 사형 소식은 아직도 올라오지 않네요. 갈랜드보다 먼저 재판하고 더 빨리 형을 선고받았는데 갈랜드 죽고나서도 소식이 없네요. 사형이거나 아니면 연기되었거나 그것도 아니면 뭔가 딜이 있었거나 셋 중 하나겠죠.
@악어잡는사자 교수형에 최적화된 근수란? 한국식의 리얼로우 뉴스담당 편집장님~~! 수고가 항상 많으세요. 계속해서 수고해 주십시오.
@빛의전사 무거울수록 한방에 골로 가기가 쉽다고 봅니다. 사형수에게도 최선일 겁니다. 마구 몸부림치면 사형수 포함 모두가 힘들어지겠죠.
고맙습니다.
눌랜드가 온갖 폭정과 관련된 혐의가 많아서 궐석 재판을 해도 사형 확정이고, 향후에 눌랜드의 죄상에 대해 낱낱이 보고하는 내용의 후속 기사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예전에 군사재판에서 딥스들 궐석 재판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는데, 아마도 빅토리아 눌랜드가 그 첫 사례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 악마겸 살인마,개녀...저 개녀 남편놈과 그 새끼들,그 친족들 모두 척살해야!
뭐 죄가 있으면 대가를 치르게 될 겁니다. 당장 눌랜드는 사형 확정이고, 남편도 무사할 것 같진 않습니다. 친족까지는 모르겠네요. 연좌제가 적용될 것 같진 않지만 지은 죄가 있다면 받아야죠. 다만 화잇햇의 일처리에 있어 당장 우선순위냐 아니냐의 문제일 뿐입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곧 죽게 될 딥스들의 특징이 꼭 저주스런 언사는 남긴다는 거네요. 묵비권은 행사하면서도 주둥이가 근질거리나봐요. 뭘 또 가루로 만들어. ㅎㅎ
이렇게 좋은 일만 매일 일어났으면 쉰나 쉰나~~
그래도 아직 갈 길이 멀었습니다. 마요르카스도 잡아야 하고, 바이든, 해리스, 오바마도 잡혀서 교수대에 걸린다는 말이 나와야죠. 그리고 WEF 두목놈 클라우스 슈밥도 마찬가지구요. 잡아야 할 작자들이 점점 불어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트모에 잡히면 이미 충분히 증거가 넘치다보니 묵비권 행사 = 유죄 인정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희미한 확률이긴 해도 법정 공방을 다툰다면 형량 수위를 낮출 시도라도 해보겠네요. 뭐 어차피 눌랜드는 빼박 사형일테고, 본인이 스스로 일정을 단축시켜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