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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멜라루카는 저가의 제품을 통해 사업 확장의 욕심이 아닌 끊임없는 재구매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즉 네트워크 마케팅 본연의 취지인 정통 소비자 마케팅 시스템을 추구하기로 미국내에서도 정평 난 회사이다.
1985년 미국 아이다호 주에서 창립, 본사시설 6만 8000 평방 피트를 소유하고 있는 멜라루카는 지금 현재 캐나다 대만 일본 호주 등 전세계에 지사를 두고 다국적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 전세계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의 선두주자 역할을 해 나가고 있다.
멜라루카란 오스트레일리아(호주) 뉴사우스 웨일즈 주 북쪽 해안에만 서식하는 멜라루카 앨터니폴리아나무 (Alternifolia Tree) 에서 나온 이름이다. 이 나무는 멜라루카 오일이라고 불리는 치료효과가 있는 오일을 생산하며, 이 오일의 뛰어난 피부 치료 및 진정 효과로 인해 세계 2차 대전 때부터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물건으로 사용돼 왔다. 1982년 미국 아이다호주 아이다호폴스라는 도시에서 멜라루카 오일의 효과가 실험으로 입증됐으며 1985년 설립된 멜라루카 인터내셔날은 멜라루카 오일을 함유한 여러 가지 제품들을 생산해 미국 전지역 및 전세계 수백만 가정에 건강을 불어 넣어주고 있다.
지난 달 서울시 다단계 판매업 469호로 등록한 멜라루카 코리아는 오는 9월 2일 공식 출범과 함께 같은 달 26일 그랜드 오프닝을 가질 예정이며
멜라루카 코리아는 90%이상의 자체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있으며 건강보조식품 40%(25종/ 평균가 2만5000원), 퍼스널 케어 20% (25종 /평균가 9900원). 스킨케어 20%(32종/ 평균가 2만3500원) 홈케어 20% (19종/ 평균가 1만 1000원)의 비율로 한국시장을 열어나갈 계획이다.
멜라루카는 순식간에 네트웍시장을 잠식(?) 시켜버릴것 입니다.
멜라루카 제품은 타 회사에서 절대로 흉내낼수 없으며
고품질의 제품을 엄청나게 저렴하게 공급 하고 있어여.
에쎈스의 경우 용량은 우리나라 제품의
2배가량 되는데두 가격은 3분의 2정도 입니다.
특히 전립선의 경우 2주후 정도면 효과를 보실수 있어여.
그밖에 골다공증/심장보조식품/관절염등...
재구매율은 평균 95%이고 이탈율이 3%미만 이거든여.
제품이 속효성이고 효과가 탁월하며 저렴하기 때문에
오픈만 하게되면 엄청난 파장을 불러 일으킬것 입니다.
멜라루카의 2가지 미스테리
멜라루카엔 네트웍의 고정관념 2가지가 없어여.
1. 정통네트웍은 차치하고 하찮은 다단계에도
초기자본을 적게는 몇십만원에서 많게는 몇백만을
투자 해야 되는데 멜라루카엔 1원하나 없다는 사실입니다.
거짓말 같지만 사실입니다.
고백 하건데 저도 처음엔 안믿고 거들떠 보지도 않았답니다.
2. 매월 본인 유지말고 그룹유지금액이 정통 네트웍 회사엔
있는데 반해 멜라루카는 매달 4만7천원 정도 본인만 유지하면 모든
수당을 받을수 있는데 직급이 아무리 높아도 똑같이 4만7천원 이랍니다.
그것도 생활필수품(283종)을 구매만 하시면되는 그야말로 최첨단 마케팅인 것입니다
다시말해서 어짜피 수퍼나 할인매장에서 생활필수품을
구매해야 하는데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고
제품이 좋으면 주위에 아는 사람들에게 소개만 해줘도
수입이 되는 그야말로 꿈의 네트웍 사업입니다
회사의 신뢰도가 높아야 한다
회사의 경제기반이 튼튼해야 한다
사업 경영진이 우수해야 한다
소비재 상품이 독특해야 한다
가격 경쟁력이 있어야 한다
개인 구매조건이 낮아야 한다
재주문율이 높아야 한다
회원 탈퇴율이 낮아야 한다
초기 투자비용이 적어야 한다
시기적절한 사업이여야 한다
분리 이탈(Breakaways)이 없어야 한다
위험 부담이 없어야 한다
위 12가지 성공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회사가 있다면
사업을 하시겠습니까? 사실인지 아닌지 한번 보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