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례대회 결과
▶ 일시 : 6월23일(화) 18:30 ~
▶ 장소 : 고흥테니스장
▶ 인원 : 37명(금배부 16명, 은배부 12명, 동배부 6명, 경기관람 3명)
□ 등급별 결과
▶ 금배부 우승(김준용, 전재영), 준우승(김근호, 김광섭), 공동3위(선태웅, 백종화 / 이윤호, 박형률)
▶ 은배부 우승(김종, 양중권), 준우승(최완영, 김두희), 공동3위(김춘식, 김중이 / 심재철, 나은영)
▶ 동배부 우승(양승훈, 권은파), 준우승(장훈, 양숙희), 3위(김창남, 조현진)
□ 도움주신분 : 망주교회 이범숙 목사님(10만원), 과역회장 백종화님(5만원)
양영오 약사님(비타500 1BOX), 광양기정떡집 기정떡 2BOX
□ 외부 손님 : 과역클럽회장 백종화
□ 공지사항
▶ 월례대회 매월 4주째 화요일 지정, 예비일 목요일
첫댓글 권은파소장님 우승 축하합니다. 일취월장하고 있습니다. 양영오약사님 이범숙목사님 과역클럽백종화회장님 후원 감사드립니다.그리고 기정떡을 후원하신 광양기정떡사장님 고맙습니다. 민주주의를 파괴하는 자에게 민주주의는 없습니다. 명문클럽이 되기위해서는 매너가 중요합니다. 담배는 계단위로 올라가시어 즐기십시다.
모든 권력이 백성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이 민주주의 입니다. 백성의 뜻을 저버린다는 것은 민주주의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백성이라하면 클럽회원이 되겠네요! 클럽회원의 뜻이 무엇인지? 그것을 알고 싶습니다. 권은파 소장님의 우승 축하! 저도 한표! 그런 소식을 사진으로 올려주면 너무나 좋을 것 같습니다. 부탁합니다.
특별히 회장님께서 우승을!! 조작한 것은 아닌지요! 실례감이 가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적은 객관적인 것이라 안 믿을 수도 없고.. 한국으로 돌아가면 진검승부를 해야하겠네요!!!ㅎㅎㅎ
파트너 덕이죠. 무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시죠.좌우지간 건강하시구요.동배와는 실력을 겨룰 기회가 없네요
앞으로 회원분들이 금배가 되면 회장님은 혼자 아마 동배로 뛸 수도 있겠죠! 그렇다고 금배로 가면 ...묻혀가시기 때문에 최면이 말이 아니겠구요! 그러나 보기에 좋습니다. 더 이상 발전하지 않을 것 같았는데 희안하게 동배도 아닌 은배우승까지...금배도 우승하지말라는 법은 없겠군요!!
목사님 건강유의하시고 좋은일만 있기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