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화장품 우르∙오스(UL·OS)가 5월24일 헬스&뷰티 스토어 CJ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했다. 이로써 고객들은 이제 올리브영에서도 우르오스의 전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우르∙오스의 신제품인 스칼프 샴푸는 오프라인에서는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되는 제품으로, 남자들만을 위한 샴푸를 기다려왔던 남성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성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의 전 제품은 올리브영 명동 본점 등 149개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6월 말에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우르∙오스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6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행사기간(제품 소진 시까지) 중 올리브영 매장에서 우르∙오스 제품을 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6종 샘플을 증정한다.
.
구입 고객에게 증정되는 6종 샘플 세트는 우르∙오스 스킨워시와 스킨로션 및 스킨밀크의 보습 2종, 리프레쉬 시트, 플러스 선블럭, 스칼프 샴푸 등으로 구성돼 피부 관리를 어려워하는 남성들이 머리부터 발 끝까지 보송보송한 오빠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올리브영에서 오프라인 독점으로 판매되는 우르∙오스의 신제품 스칼프 샴푸는 두피도 피부의 일부라는 점 착안해, 남성의 건강한 두피케어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이 적은 약산성 아미노산계 세정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스칼프 샴푸는 실리콘과 인공향료, 인공착색제, 파라벤 등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더욱 건강한 두피 관리를 돕는다.
이와 함께 코어셀베이션 린스 효과로 샴푸 후 린스나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아도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을 가꿔줘 두피관리와 함께 부드럽고 건강한 모발관리를 신경 쓰는 남성들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다.
지난해 3월 한국에 출시된 우르∙오스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오츠카제약에서 연구 개발된 남성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로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여 간편하게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출시 당시 스킨워시와 보습라인 3종, 리프레쉬 시트를 선보여 많은 남성들의 관심을 받았던 우르∙오스는 올 초,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자외선 차단제 ‘플러스 선블럭’과 남성들을 위한 두피 전용 샴푸 ‘스칼프 샴푸’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라인업을 확장했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남성 소비자들은 더욱 쉽고 친근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더욱 많은 남성 고객들이 우르∙오스와 함께 제대로 된 오빠피부를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www.ulo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