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 셰나 벨로우즈 메인 주 주무장관을 반역죄로 체포
마이클 백스터
2024년 4월 11일
수요일 미 해군 JAG 수사관들은 지난 12월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의 주 예비 투표 자격을 박탈한 메인 주 셰나 벨로우즈(Sienna Bellows) 주무장관을 헌법을 침해한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바이든 가족의 평생 친구인 벨로우즈는 자신이 선택한 후보자에 대한 투표에서 전체 선거구를 박탈하려고 반역적으로 시도한 혐의로 체포된 다섯 번째 사악한 민주당원입니다. 그녀의 체포는 동일한 범죄를 저지른 콜로라도 대법원 판사 4명을 체포한 데 따른 것이며, 미국 대법원이 콜로라도 투표용지에 트럼프의 이름을 복원하기로 한 결정에 따라 그녀의 파기가 이루어졌습니다. 고등법원은 주가 그를 국가 공직, 특히 대통령직 출마에서 제외할 권한이 부족하다고 판결했습니다.
JAG는 콜로라도 판사와 벨로우즈가 헌법을 잘못 해석한 것이 아니라 트럼프를 정치적으로 약화시키고 그와 그의 가족에게 개인적으로 해를 끼치려는 포괄적인 음모의 일환으로 헌법을 의도적으로 폐기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12월 벨로우스는 카발이 소유한 CNN에 출연해서 트럼프를 차단하기로 한 자신의 결정을 변호하면서, 헌법 수정 제14조 제3항에 따라 “도널드 트럼프의 전례 없고 비극적인 반란에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1월 6일의 사건은 전례가 없고 비극적이었습니다. 이들은 국회의사당과 전 부통령, 국회의원 등 공직자들 뿐만 아니라 법치 자체까지 공격했습니다. … 트럼프 씨는 그 반란에 가담했기 때문에 투표에 참여할 자격이 없습니다.”라고 벨로우즈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3월 미국 대법원이 트럼프를 콜로라도 투표에 복귀시켰을 때, 벨로우스는 자신이 공을 더듬어 자신의 위헌 판결을 수정했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것입니다.
"벨로우즈가 마음을 바꿨다는 것은 관련이 없습니다" JAG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반역죄에 가담했고 그 혐의에 답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이 냉정하게 다른 사람을 죽인 뒤 '아, 내가 그랬지만 다시는 그런 일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한다'고 말한다면, 우리는 살인자를 용서하고 그 사람이 한 일을 잊어버릴까요? 아니요,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벨로우즈를 시야에 두었습니다. 우리는 종종 열릴 때를 기다립니다. 그녀는 자신이 저지른 범죄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벨로우즈가 이러한 범죄에 대해 지불한 대가는 어제 아침 그녀가 주 의사당인 시닉 오구스타(Scenic Augusta)에 있는 케네벡(Kennebec) 강둑을 따라 여유롭게 산책하고 있는 동안 수사관들이 그녀를 둘러쌓았을 때 JAG에 의해 추출되었습니다. 다르시 E. 크랜달 중장이 서명한 군사 체포 영장을 제시받은 벨로우즈는 놀란 침묵 속에 입을 벌리고 움직이지 않고 서 있었고 수사관은 그녀의 손목에 수갑을 꼭 채웠습니다.
“이 딥 스테이터들은 거창하게 걷고 똥 같은 말을 합니다. 험한 말 죄송합니다. 우리가 나타날 때 갑자기 그들은 모두 암사슴 눈을 뜹니다. 그녀는 법정에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그날이 올 때까지 그녀는 캠프 델타 또는 블라즈에서 휴가를 보낼 것입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4/jag-arrests-maine-secretary-of-state-shenna-bellows-for-treason/
첫댓글 관상은
과학이다
얼굴에 그 사람의 살아온 삶의 태도와 이력이 은연 중에 새겨지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참 이상하게도 대서양 연안을 따라 위치한 여러개의 주는 ㄱ 뼉따귀 같은 민주당이 우세합니다.
대서양 연안의 풍수지리가 좋지 않나보죠.
뱀을 숭상하는 카자르 마피아 볼세비키 사탄이스트 루시퍼 민주당의 종말이 보이네요.
이렇게 다양한 ㅈㄹ을 일상적으로 반복하는 민주당의 해괴망칙한 작태는
인류를 빨리 깨어나게 만들어 주니 얼마나 고맙습니까?
관타나모에 밧줄이 동이 나지는 않았겠지요?
태평양을 끼고 있는 서부도 그리 다르진 않은 것 같습니다. 캘리포니아, 워싱턴 주... 미국 3대 대도시 뉴욕, 시카고, LA는 그 경향이 심한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딥스들은 그놈의 주둥이를 닫고 있으면 적어도 중간은 갈텐데 스스로 혓바닥을 놀려서 화를 자초하네요.
많이 좋아지고 있지만 아직도 이 곳 LA에서 하고 싶은 말을 대중적으로 하면 크게 말싸움나는 분위기입니다.
옛날에는 보수 꼴통으로 낙인찍혀 왕따 당하는 분위기에서 이젠 여러가지 사실을 들어 큰소리를 내도 크게 반박하지 못하는 정도랄까요.
공통된 팩트 기반에서 말을 하면 갈등을 겪더라도 통하는 것 또한 있을 건데, 온갖 사기, 거짓, 왜곡, 날조가 팩트인 양 판치다 보니 결국 목소리 큰 사람이 윽박지르게 되겠죠. 그게 아니라고 말을 해주고 싶어도 온갖 구질구질한 부가설명을 해야 하니 소득없는 소모적인 논쟁이 되어버리구요.
고맙습니다.
입을 싹 씻고 모른 척 하려는 것 같은데 난데없이 누군가들이 삥 둘러싸서 반역 혐의로 군사 체포영장이 발부되었다고 하면 멘탈붕괴가 올 것 같긴 합니다. 진짜 힘을 누가 가졌는지 오판한 대가를 치르게 되겠죠.
감사합니다~
잡아들여야 할 딥스들이 끝없이 계속 나오네요. 언제가 끝이 될지는 모르지만 딥스들이 존재하는 한 절대 멈춰서는 안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