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외화 예금이 원화 예금보다 금리가 더 높다 /
은행과 그분들은 네트워크로 엮인 한몸인 것 같다 .
전세사기와 신고가 작업하는 것들은 하나도 제도정비를 안했다.
사기를 치던 말던, 앞으로 청약조건도 없다 우선순위도 없다. 막가는겁니까?
일단, 한국 예금이자가 너무 낮고 앞으로도 미국이 금리를 올릴예정이고
대한민국이 IMF 사태가 오지 않기위해 달러를 확보하는 애국자의 길을 가기
위해 달러 예금을 제안해 봅니다! 왜냐 ? 달러 상승기에는 금의 가격이 내려갑니다. 금을 사면 가격이 하락하고 이자를 못받습니다. . 현재는 금리 상승기가 마무리 될때까지 달러가 王입니다. 만약 IMF가 온다해도 방어가되고 국가살림에 이바지 하게 됩니다.
시중은행들 4%도 안줍니다 ... 그런데! 달러는 4% 넘게 이자를 주고 환차익도 있습니다. 물론 RP의 경우 중도해지해도 가입기간만큼 이자를 줍니다.
하나 신한등 달러 예금을하는 방법이 있고,(하나등 은행은 주말도 거래됨!)
증권사의 RP를 이용하면됩니다 .
농협도 외환은 1년기준 4.4%이상 줍니다. (시기마다 다름)
외환채권 시기마다 다르나 최소 2000만이상 조건은 증권사마다 다름.
2년물 4.8% 미국채 이런 것들 매매 가능 . (오른다 내린다는 보장 못함)
솔직히 20년간 4%이상 금리주는 미국채도 매력적으로 보이기도 함, 농협가면 연 10%주는 브라질 국채있음(비추)
세상일은 모르니 환매가 쉽고 빠른 것이 최고로 보입니다.
달러는 환차익도 누리고, 이자도 받고, 대한민국 위기시 애국자가 됩니다.
핵미사일이 떨어지면 뛰어오르기도 하지요. 금리 인하전까지는 할만 할꺼 같다고 소시민의 뇌피셜 입니다.
이후 나중에 금리상승이 멈추면 은행에 달러를 팔고 주식이나 채권을
사면 됩니다. IMF가 오면 나라를 위해 원화로 바꿀수도 있지요.
ps: 문제는 한껀하고 필리베떠나는 분들이 다들 이용하고 있어서 조만간
금리 하락이 예상됩니다.. 외국 나가시는 분들을 위해 현찰1억까지 묻지도 따지지도 않게 법도 고치고, 외환 거래 시간도 16시간? 되도록 고쳐 주셧습니다. . 아름다운 그분들의 나라 입니다. 그들덕에 부자된분들이 비호해주시는 듯 하네요. 그리고 뇌피셜입니다 . . 현실은 어쩔수 없는 건가 ㅜㅜ .
첫댓글 한투에서 문자 왔었는데요.
특판 rp 91 일 짜리 개인,세전 기준 5% 이자 준다고 왔네요.
금리인상기에 외화예금도 나쁘지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