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철 요금 3년마다 인상 논의… 1250→1450원 검토- 서울철 작년 당기순손실 5323억 달해..90%가 무임승차 탓- 상하수도 요금인상 예고·공영주차장비도 인상 가능성
http://news.nate.com/view/20180307n03808?modit=15203765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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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인들 아무고 이거 손 못댈듯....표때문에....어떻게 보면 투표율높은 엄청난 이익집단 이라고도 할수 있어서....
열차지연문제는 사고제외 승객문제가 거의 99퍼임.. 발넣고 가방넣고 그래서 이게 나비효과 생김 더군다나 2호선은 순환선이라 지연 이후 회복운전도 불가능해요
올리는거야 어쩔 수 없다고 쳐도 무임 승차 제도는 진짜 손봐야하는디..
경로 우대 고치는게 제일 빠른 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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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인들 아무고 이거 손 못댈듯....
표때문에....어떻게 보면 투표율높은 엄청난 이익집단 이라고도 할수 있어서....
열차지연문제는 사고제외 승객문제가 거의 99퍼임.. 발넣고 가방넣고 그래서 이게 나비효과 생김 더군다나 2호선은 순환선이라 지연 이후 회복운전도 불가능해요
올리는거야 어쩔 수 없다고 쳐도 무임 승차 제도는 진짜 손봐야하는디..
경로 우대 고치는게 제일 빠른 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