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홍미선)는 지난 4월 10일(수) 2024 총선이있는 오후 18시30분에 협의회 사무실에서 협의회 임원진과 단위봉사회 회장,총무가 참석한 가운데 지구협의회 4월달 월례회의를 했었다.
고윤옥총무부장의 사회로 회의는 진행되었고 국민의례와 하미순 엔젤봉사회 회장의 국제적십자 운동기본원칙 낭독과 엔젤봉사회 최경자 부회장이 봉사원서약을 했다.
"동두천시발전을 위해 일해줄 국회의원 투표는 다 하셨나요? 라는 말과 벚꽃이 만개한 가운데 나들이도 마다하고 월례회의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 는 인사말로 홍미선 회장은 회의를 시작했다.
지난업무 보고로 3/19(화) 새봄맞이 환경정화, 3/21(목) 희망풍차 구호품전달, 4/4 (목) 경기협의회 창립 제 35주년 기념사업 편찬 설명회 참석및 예정 업무로 4/25(목) 오전10시희망풍차 구호품 입고, 4/13(토) 두드림봉사회(회장 이성수)사랑의 밥차 운영(상패동 주민센타 오전11:00~14:30분까지) , 4/20(토) 동두천지구협의회및 단위봉사회 4월 환경정화 청소(예정), 5/5(일) 어린이날 무료 떡볶이 나눔행사가 있을 예정이니 단위봉사회 회장들은 많은봉사원들이 참여할수 있도록 권장해달라고 했다.
지난 업무 중에서 4/4일 북부봉사관에서 있었던 경기협의회 데 35주년 편찬사업 설명회에 회사일로 제가 참석을 못했는데 이부분에 대해서는 경기협의회 교육국장인 박정옥직전회장이 설명을 해 줬으면 좋겠다고 홍미선 회장이 부탁을 했다.
박정옥교육국장은 35주년기념사업에 대해 회의에 참석한 봉사원들이 알아듣기 쉽게 조목조목 설명을 해주며 아무리 역사가 길어도 기록보존해놓은게 없으면 무용지물 이라며 경기도 협의회 적십자가 35주년동안 32개 협의회 에서 봉사한기록들과 기타 여러가지 자료들을 체계적으로 모아서 정리하여 책을 만들어보관하면 그것이 편찬이고 경기도 적십자협의회의 역사라고 말했다.
월례회의에 참석했던 협의회 임원들과 단위봉사에 회장 및 총무들은 고개를 끄덕이며 좋은것 같다고 긍정적으로 화답했고 서로를 응원하는 말 대신 박수로 회의를 마무리 했다.
첫댓글 홍미선 회장님 봉사원님들 " 월례회의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두천지구협의회 홍마선 회장님과 임원진과 단위봉사회 회장,
총무님 4월달 월례회의 진행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안건들 잘 추진 되시길 바라며 김숙희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홍미선)님을 비롯한
임원진과 각 단위봉사회 회장,총무가 참석한
가운데 4월달 월례회의를 개최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김숙희(경기 동두천 홍보부장)님 취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