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왕은 사랑한다', 주말 110분 스페셜 버전 방송[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왕은 사랑한다'가 금요일 밤과 토요일 낮에 스페셜 버전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MBC는 21일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 20분과, 22일 토요일 낮 1시 30분에 110entertain.naver.com
극중에 훗날 고려 충선왕이 되는 왕원(임시완 분)과 아버지 충렬왕(정보석 분), 그리고 원나라 황제 쿠빌라이칸의 딸인 왕원의 어머니 원성공주(장영남 분)의 갈등 관계,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고려와 원나라 조정의 배경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송지나 작가가 직접 쓴 부가 설명을 초반부에 더하고, 편집 순서도 재배치해서 주인공들의 이야기들을 시청자에게 전할 예정이다.
MBC 관계자는 "기존의 주말 재방송이 아니라, 시청자들을 만나기 위해 다시 만든 스페셜 버전이다. 내용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송지나 작가도 흔쾌히 추가 설명을 위한 집필에 도움을 주셨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왕은 사랑한다 스페셜'은 21일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 20분부터, 또 22일 토요일 낮 1시 30분부터 110분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첫댓글 정말 재밌는데 왜 안 보는거죠ㅠ
존잼임
너무좋아
존나좋아 임시완한테 빠져서 미생 정주행하려고 ㅠㅠㅠㅠㅠ
정말 좋은 자세.....미생존잼 내인생드라마임 ㅜㅜㅜㅠ
볼거랴 존잼이야
존잼
보고 자야지
ㅠㅜㅜㅜㅠ결말 원작 따라가겠지...? 그래서 보고싶은데 못보겠어 ㅠㅠㅠ 남주파라...
여기 로이킴 오슷 존좋ㅠㅠ
대존잼 꼭 봐야지
왕은볼때마다 달의연인 왕은이생각나
이거 지금보다 임시완 집착할 때가 존나 재밌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