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볼 수 없었던 대보름달밤에 맞이 하는 Amazing Concert!
나이와 세대를 불문하고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트로트계 “4대 천황”현철과 깨끗한 발성으로 단숨에 트로트계의 르네상스를 주도한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여왕 주현미가 만났다.
정월 대보름을 맞이하여 독특한 현철식의 “꺽기창법”과 토종 된장같은 구수한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는 그와 특유의 매력적인 눈웃음과 원숙한 여인의 향기,애교서린 보조개가 아름다운 그녀가 방송에서는 볼수 없는 애교넘치는 입담으로 공연의 재미를 한층더한다.
인생을 노래하는......국민가수 현철! 18년이라는 세월을 무명으로 지내왔던 그가 아내에게 받치는 노래!!!!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이 히트하면서 무명의 서러움을 떨치고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의 최고의 히트곡인 “사랑은 나비인가봐”와 그를 황제로 다시 한번 각인시킨 “봉선화연정”,“싫다 싫어”,“맨발의 청춘”등 언제나 들어도 정감가는 주옥같은 명곡뿐이다.
순수한 영혼의 25년!!! 트롯계의 여왕! 주현미! 혜성처럼 등장하여 오랜시간 대중의 마음을 한껏 사로잡은 그녀가 선배가수 이미자이후에 새로운 트롯여왕에 등극한 데는 그 누구도 말할 것 없이 발군의 가창력이다. 고음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풍부한 성량과 적재 적소에 꺽고 휘어지는 구성진 소리, 유연하면서도 날카로운데가 있고 감미로우면서 톡 쏘는 맛이 있는, 그래서 깊이 깊이 각인되는 목소리를 가진 가수로 사랑 받고 있다.
이 최고의 두사람이 만나 아주 특별한 정월대보름밤을 인터불고 호텔 대공연장에서 마련한다. 방송에서 접할 수 없는 아주 독특한 매력을 라이브로 직접 경험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것이다. 현철 주현미의 정월 대보름 맞이 콘서트는 모두에게 아름다운 선율을 기억하게 할것이다.
[공연일시] 2008년 2월 23일 (토) 16:00, 20:00 [공연장소] 대구 수성구호텔인터불고컨벤션홀 [관람료] VIP석 80,000원 / R석 70,000원 / S석 60,000원 [문의] 1588-789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