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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경 석의와 해석들이 하나님의 말씀의 의도하심을
배반하는 해석들...”
*. 마 5:17. 말씀을 예를 들어 모세율법은 폐하지 않았다는 견해?
마 5:17. “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나 폐하러 온 줄로 생각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케 하려 함이로다.”
내가 율법을 안 지키고, 선지자 노릇도 하지 않으려고 왔다고
생각지 말라. 율법을 지키고, 선지자 노릇도 하기 위하여 온 것이다.
그리스도 율법(고전 9:21), 복음을 줌으로 완전케 하려 함이로다.
말씀을 이렇게 해석하여야 합니다.
롬 3:31. “그런즉 우리가 믿음으로 말미암아 율법을 폐하느뇨,
그럴 수 없느니라. 도리어 율법을 굳게 세우느니라.”
그런즉 우리가 믿음으로 말미암아 율법을 안 지키느뇨?
그럴 수 없느니라. 도리어 율법을 다 더 잘 지켜 세우느니라.
이렇게 석의하여야 하는 말씀들입니다.
율법이 폐하였다는 말씀은 복음으로 대체되었기에 효력이 없다는
말씀이지, 쓰레기처럼 폐기 처분되어 버렸다는 말씀이 아닙니다.
율법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경에 기록되어
언약의 변천사를 교훈합니다.
*. 마 5:18. 말씀을 예 들어 율법은 폐할 수 없다는 견해?
마태복음 5:18.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
일획이라도 반드시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
사랑은 율법의 완성입니다.
문자적으로는 율법이 사랑으로 완성된다면,
문자적으로 일점일획도 변한 것이 아닙니까?
말씀은 문자의 모세율법의 일점 일획을 말씀하시는 것이 아니라,
율법의 의도와 요구를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모세율법이 그리스도의 율법으로 바꾸어짐으로 더 완전케 된 것입니다.
*. 율법은 죽게 하는 법이 아니라는 견해?
구약시대에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주어지기
전이기에 어떻게든 율법에 의존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스라엘이 극도로 범죄할 때에 율법을 주셨는데,
그리스도께 인도하는 몽학선생으로 주신 것입니다.
율법의 정죄가 있는 한 구원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이 세상에는 의인이 하나도 없기 때문입니다.
율법은 선하며 의로운 것이지만, 지키지 못하는 사람 입장에서 보면,
죽게 하는 법일 뿐입니다.
고후 3:7. “돌에 써서 새긴 죽게 하는 율법, 조문의 직분도 영광이
있어 이스라엘 자손들은 모세의 얼굴의 없어질 영광 때문에도
그 얼굴을 주목하지 못하였거든,”
성문자로 기록되어 있어도 교리 때문에 믿지 않습니다.
롬 7:10. “생명에 이르게 할 그 계명이 내게 대하여 도리어
사망에 이르게 하는 것이 되었도다.”
십계명과 율법은 거룩하고, 의롭고, 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죄인인 나를 정죄하고 나를 죽게 합니다.
그렇지만,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율법이 정죄한 죄와
사망의 법, 율법을 폐하시고, 해방시키신 것이 구원입니다.
롬 7:12-13. ”이로 보건대 율법은 거룩하고,
계명도 거룩하고 의로우며 선하도다.
그런즉, 선한 것이 내게 사망이 되었느냐? 그럴 수 없느니라.
오직 죄가 죄로 드러나기 위하여 선한 그것으로 말미암아
나를 죽게 만들었으니,
이는 계명으로 말미암아 죄로 심히 죄 되게 하려 함이라.“
그러하기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는 그리스도께서 제물이 되어
언약의 피흘려 드린 제사는 그리스도를 믿는 자의 죄와 정죄하는
율법을 폐하신 것이 구속사의 핵심입니다.
마 26:28.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천주교와 기독교는 구속사에서 죄의 폐함은 거론하지만, 사망의 법,
율법의 폐함은 말하지 않습니다. 유대교와 천주교의 협작입니다.
롬 8:2.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구속사로 구원을 정확히 설명한 말씀입니다.
*. 율법 중에 의식법과 도덕법을 나누어 의식법은 폐하고,
도덕법은 폐하지 않았다는 견해?
야 2:10. ”누구든지 온 율법을 지키다가 그 하나를 범하면,
모두 범한 자가 되나니,”
율법은 구분할 수는 있지만, 나눌 수 없는 단일체이고, 유기체입니다.
하나님 말씀에 나눌 수 없다는데, 교리는 나누고 있습니다.
제사법은 폐하였고, 도덕법은 폐하지 않았다고
교리, 헌법, 신학은 정하였습니다.
사도바울이 전한 복음과 정면 배치됩니다.
율법이 복음으로 대체된 것입니다.
첫 언약이 새 언약으로 대체된 것입니다.
*.십계명과 율법이 폐하였다는 말씀을 부정하는 견해?
엡 2:15-16. “법조문으로 된 계명의 율법을 폐하셨으니
이는 이 둘로 자기 안에서 한 새 사람을 지어 화평하게 하시고
또 십자가로 이 둘을 한 몸으로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려 하심이라.
원수 된 것을 십자가로 소멸하시고,”
사도바울은 예수 그리스도를 설명하면서 계명의 율법을 십자가로
자기 육체로 폐하셨다고 전파하였습니다.
이것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핵심입니다.
말씀은 십자가의 구속사가 바로 율법을 폐하셨다는 말씀입니다.
“십계명을 기본으로 하여 보완하여 주신 것이 새 계명입니다(요 13:34).
새 계명이 대표성을 가지며, 새 법, 새 계명만 유효합니다.”
롬 13:9. “간음하지 말라, 살인하지 말라, 도적질하지 말라,
탐내지 말라, 한 것과 그 외에 다른 계명이 있을지라도
네 이웃을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말씀 가운데 다 들었느니라.”
엣 계명, 십계명은 폐하였습니다.
새 계명에는 십계명이 녹아있습니다.
히 7:18-19. “전엣 계명이 연약하며 무익하므로 폐하고,
(율법은 아무것도 온전케 못할지라) 이에 더 좋은 소망이 생기니,
이것으로 우리가 하나님께 가까이 가느니라."
모세율법 폐함을 믿는 이만, 참 복음의 그리스도인입니다!
유대교, 천주교, 기독교는 다른 복음의 주에 이름을 믿는 교회입니다.
최종적으로 그리스도인에 신앙을 점검하는 말씀이 있습니다.
갈 1:8. “그러나 우리나 혹은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 이스라엘과 율법이 폐하지 않았다는 견해?
어떻게 보면 하나님의 말씀을 전부 다 행하는 것이 옳은 것 같습니다.
성경과 정 반대의 말씀이고, 다른복음이고(갈 1:6-10),
가짜 주에 이름으로 신앙생활하고 있습니다(마 7:22).
다른복음은 율법과 복음이 합한 것이고,
다른복음을 믿으면, 가짜 주에 이름으로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연구하다보면.
육적, 표면적 이스라엘과 영적, 이면적 이스라엘로 자연스레
나누어짐을 알게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상관없이 전제하는 생각을 가진 것을 봅니다.
“유대인은 표면적 유대인과 이면적 유대인으로 보아야 하고,
표면적 유대인은 폐하였으며, 이면적 유대인이 세워졌습니다.
이 새상에는 유대인은 없고, 믿는 이와 불신자만 있을 뿐입니다.
렘 31:36-37. "이 규정이 내 앞에서 폐할진대,
이스라엘 자손도 내 앞에서 폐함을 입어 영영히
나라가 되지 못하리라. 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위로 하늘을 측량할 수 있으며, 아래로 땅의 기초를
탐지할 수 있다면, 내가 이스라엘 자손의 행한 모든 일을
인하여 그들을 다 버리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참으로 중요한 말씀을 신학은 묵살하였습니다.
말씀 중에 “위로 하늘을 측량할 수 있으며,
아래로 땅의 기초를 탐지할 수 있다면,
내가 이스라엘 자손의 행한 모든 일을
인하여 그들을 다 버리리라.“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기에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기에 위대성을 말씀하시며,
표면적 이스라엘을 폐하신다는 말씀입니다.
말을 바꾸어 인간은 하늘을 측량할 수도 없으며,
땅의 기초를 탐지할 수 없기 때문에 이스라엘을
폐할 수 없다고 쾌변을 늘어놓고 있습니다.
말씀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시지 인간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다 하실 수 있기에 이스라엘을 폐한다는 말씀입니다.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하늘도 측량하실 수
있으며, 땅의 기초를 탐지할 수 있음은 자명한 일입니다.
표면적 유대인은 폐하셨고, 이면적 유대인을 세우셨습니다.
롬 2:28-29. “무릇 표면적 유대인이 유대인이 아니요.
표면적 육신의 할례가 할례가 아니니라.
오직 이면적 유대인이 유대인이며 할례는 마음에 할지니,
영에 있고 율법 조문에 있지 아니한 것이라.
그 칭찬이 사람에게서가 아니요.
다만 하나님에게서니라”
롬 11:20. “옳도다 저희는 믿지 아니하므로, 꺾이우고,
너는 믿으므로 섰느니라.
높은 마음을 품지 말고 도리어 두려워하라.”
표면적 유대인은 그림자였고, 이면적 유대인이 참이었습니다.
"이면적 유대인(그리스도인)을 세우시기 위한
하나님의 원대하신 섭리와 역사하심이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표면적 이스라엘과 이방인 중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를 이면적 이스라엘로 바꾸어
주시기 위하여 오신 언약의 사자(말 3:1)로 오셨고,
새 언약의 중보자(히 9:15)이십니다.
*. 첫 언약이 폐하지 않았고,
새 언역과 같은 효력이 있다는 견해?
인류에 구원이 차별 없이 주시는 과정에서 먼저 이스라엘을
선택하셨습니다. 이스라엘에게 주어졌던 것이 첫 언약입니다.
이스라엘과 첫 언약이 폐하였습니다.
렘 31:31-34.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 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첫 언약이란? 하나님과 이스라엘이 첫번째 맺은 언약으로
십계명, 모세율법으로 육적인 법을 말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이 첫언약을 깨트린 댓가로
하나님의 백성으로 삼으셨던 약속을 폐하시고,
하나님의 나라가 영원히 되지 못하며, 이스라엘을 버린다고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씀하셨습니다.
렘 31:36-37. “이 규정이 내 앞에서 폐할진대 이스라엘 자손도
내 앞에서 폐함을 입어 영영히 나라가 되지 못하리라.
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위로 하늘을 측량할 수 있으며, 아래로 땅의 기초를 탐지할 수
있다면 내가 이스라엘 자손의 행한 모든 일을 인하여
그들을 다 버리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사람은 하늘을 측량할 수 없으며, 아래로 땅의 기초를 탐지할 수
없으니, 이스라엘을 절대 버리지 않는다는 주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말씀에는 사람을 지칭하는 말씀이 전혀 없으며,
하나님은 전능하시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반어법으로 말씀하셨다는 엉터리 말로 둘러댑니다.
그리스도를 언약의 사자(말 3:1)로 보내셔서
십자가의 구속사로 율법의 요구를 이루시고, 부활하심으로
새 언약을 세우셔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주십니다.
히 8:6-13. “그러나 이제 그가 더 아름다운 직분을 얻으셨으니,
이는 더 좋은 약속으로 세우신 더 좋은 언약의 중보시라.
저 첫 언약이 무흠하였더면 둘째 것을 요구할 일이 없었으려니와
저희를 허물하여 일렀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볼지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 또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열조들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저희와 세운 언약과 같지
아니하도다. 저희는 내 언약 안에 머물러 있지 아니하므로
내가 저희를 돌아보지 아니하였노라.
또 주께서 가라사대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으로
세울 언약이 이것이니, 내 법을 저희 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저희에게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내게 백성이 되리라. 또 각각 자기 나라 사람과
각각 자기 형제를 가르쳐 이르기를 주를 알라,
하지 아니할 것은 저희가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저희 불의를 긍휼히 여기고
저희 죄를 다시 기억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새 언약이라 말씀하셨으매 첫 것은 낡아지게 하신 것이니,
낡아지고 쇠하는 것은 없어져 가는 것이니라.”
새 언약이란? 하나님과 하나님의 백성 그리스도인과 맺은
새 약속으로 새 계명, 그리스도의 복음, 그리스도의 율법,
성령의 법, 영적인 법입니다.
*. 사도바울이 기록한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다면,
반드시 명심하여야 할 말씀.
엡 2:15-16. “법조문으로 된 계명의 율법을 폐하셨으니,
이는 이 둘로 자기 안에서 한 새 사람을 지어 화평하게 하시고
또 십자가로 이 둘을 한 몸으로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려 하심이라.
원수 된 것을 십자가로 소멸하시고,”
성문자로 기록된 말씀의 의미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모세율법을 폐하셨다는 말씀입니다.
골 2:13-15. “또 범죄와 육체의 무할례로 죽었던 너희를
하나님이 그와 함께 살리시고, 우리의 모든 죄를 사하시고
우리를 거스르고 불리하게 하는 법조문으로 쓴 증서를 지우시고
제하여 버리사 십자가에 못 박으시고, 통치자들과 권세들을
무력화하여 드러내어 구경거리로 삼으시고
십자가로 그들을 이기셨느니라.”
말씀의 명시된 분명한 의미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모세율법을 폐하셨다는 말씀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설명하면서 계명의 율법을 자기 육체로 폐하셨습니다.
말씀은 십자가의 구속사가 바로 율법을 폐하셨다는 말씀입니다.
“십계명을 기본으로 하여 보완하여 주신 것이 새 계명입니다(요 13:34).
새 계명이 대표성을 가지며, 새 법, 새 계명만 유효합니다.”
롬 13:9. “간음하지 말라, 살인하지 말라, 도적질하지 말라,
탐내지 말라, 한 것과 그 외에 다른 계명이 있을지라도
네 이웃을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말씀 가운데 다 들었느니라.”
엣 계명, 십계명은 폐하였습니다.
히 7:18-19. “전엣 계명이 연약하며 무익하므로 폐하고,
(율법은 아무것도 온전케 못할지라)
이에 더 좋은 소망이 생기니,
이것으로 우리가 하나님께 가까이 가느니라."
모세율법 폐함을 믿는 이만, 참 복음의 그리스도인입니다!
유대교, 천주교, 기독교는 다른 복음의 주에 이름을 믿는 교회입니다.
최종적으로 그리스도인에 신앙의 점검하는 말씀이 있습니다.
갈 1:7-8.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교란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게 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은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
고후 2:17. "우리는 수다한 사람과 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혼잡하게 아니하고 곧 순전함으로
하나님께 받은 것같이 하나님 앞에서와 그리스도 안에서 말하노라."
[註] 혼잡: 포도주에 물을 탄다는 의미
참기름에 다른 것을 조금만 석으면 가짜 참기름입니다.
가짜 참기름 공장에서 생산되는 모든 참기름은 가짜 참기름입니다.
다른 복음의 교회에서 전하여지는 모든 복음은 저주받는 다른 복음입니다.
뿐만 아니라, 복음전파, 전도, 충성, 봉사, 기도, 헌금, 모두 다 가짜입니다.
마 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하지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그들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 복음과 다른 복음은 구속사로 구별하여야 합니다.
구원을 정확하게 설명하신 말씀입니다.
롬 8:2.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구원을 설명할 때에 반드시 기본적으로 전제 되어야 할 말씀입니다.
“죄와 사망의 법에서” 라는 말씀은 율법에서 정한 죄와 죽게 하는
사망의 법, 율법을 폐하시고,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로 석의하여야 합니다.
모세율법은 사람 입장에서 보면, 죽게 하는 법일 뿐입니다.
롬 7:10. “생명에 이르게 할 그 계명이 내게 대하여 도리어
사망에 이르게 하는 것이 되었도다.”
고후 3:7. “돌에 써서 새긴 죽게 하는 율법 조문의 직분도 영광이
있어 이스라엘 자손들은 모세의 얼굴의 없어질 영광 때문에도
그 얼굴을 주목하지 못하였거든,”
그러하기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는 그리스도께서 제물이 되어
언약의 피 흘려 드린 제사는 그리스도를 믿는 자의 죄와 정죄하는
율법을 폐하신 것이 구속사의 핵심입니다.
교리가 잘못된 것은 율법에서 제사법은 폐하고,
도덕법은 폐하지 않았다고 정하였습니다.
율법은 구분할 수는 있지만, 분리할 수 없는 유기체입니다.
야 2:10. ”누구든지 온 율법을 지키다가 그 하나를 범하면,
모두 범한 자가 되나니,”
하나님 말씀에 나눌 수 없다는데, 교리는 나누고 있습니다.
갈 1:8. “그러나 우리나 혹은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서신서에서 지키라는 모든 계명은 십계명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신, 새 계명, 성령의 은사 사랑입니다.
칼은 요리하는 사람에게는 아주 유용한 것이지만
강도질 하는 손에 쥐어지면, 큰일입니다.
성경도 그리스도의 영에 사람에게는 생명의 말씀이지만,
구속사를 잘못알고, 언약의 배반자의 손에 들려지면,
그 성경은 다른 복음이 됩니다.
정확히 말하면 구속사를 다르게 해석하는 사람의 손에 들려진
성경은 다른 복음입니다.
율법은 지키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율법의 요구대로 의롭게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율법은 그리스도께 인도하는 몽학선생입니다.
율법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복음이 보이지 않습니다
롬 7:6. "이제는 우리가 얽매였던 것에 대하여 죽었으므로
율법에서 벗어났으니, 이러므로 우리가 영의 새로운 것으로 섬길 것이요.
율법 조문의 묵은 것으로 아니할지니라."
갈 5:4. "율법 안에서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하는
너희는 그리스도에게서 끊어지고 은혜에서 떨어진 자로다. "
율법을 지켜서 의롭게 살려고 한다면, 그리스도와 끊어지고,
은혜에서 떨어진다는 사실입니다.
교리의 구원론이 옳다고, 인정한다면, 율법, 복음을 전혀 알지 못합니다.
교리의 성경지식은 구속사가 잘못되었기에 전부 수정되어야 합니다.
다른 복음은 하나님을 거역합니다.
그리스도의 완전한 복음과 다른 것이 다른 복음입니다.
사도바울이 전한 복음외의 것은 다른 복음입니다.
갈라디아서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참기름에 다른 것을 조금만 혼합되어도 가짜 참기름입니다.
가짜 참기름의 공장에서 생산되는 모든 참기름은 가짜입니다.
구속사가 잘못된 사람에 성경해석은 다른 복음입니다.
하나님 말씀 성경에서 말하는 정확한 구속사입니다.
롬 8:2.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사망의 법은 죽게 하는 모세율법을 말합니다.
율법에서 해방하였다는 말씀은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은 율법과 전혀 상관이 없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철저히 굴복되어,
하나님의 말씀에서 말씀하시는 구속사와 같은 신앙사상을 가진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하나님의 말씀은 생명의 말씀이지만,
교리에 굴복되어
하나님 말씀과 교리의 구속사가 다른데,
교리의 구속사의 사상을 가진 이에게는 성경은 다른 복음이 됩니다.
기독교는 천주교에서 신교로 분파하면서 천주교의 교리를 대부분,
기독교 교리화 하였습니다.
초대교회는 성령의 인도하심대로 교회가 세워젔습니다.
성령의 인도하심이 아닌, 교리의 교회는 다른 복음의 교회입니다.
성경을 깊이 연구하면, 천주교는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사와 정반대의 다른 복음으로 형성된 종교이고,
기독교는 천주교의 곁가지에 불과합니다.
맨날, 한 말 또, 하고, 성경 말씀 그것뿐이 알지 못합니까? 하고
비웃을지 모르지만, 성경을 읽으면, 음녀라고 나옵니다.
예수 그리스도만 섬겨야 할 신부가 음탕한 사단과 음탕한 생활을 한다는 것입니다.
바벨탑, 바벨론이 망하였드시, 반드시 징벌하십니다.
모세율법이 폐하지 않았다거나,
제사법은 폐하고, 도덕법은 폐하지 않았다는 교회들이 그렇습니다.
왜 ? 그런가를 말씀으로 지적하는 것입니다.
천 번, 아니, 만 번이라도 외처야 합니다.
십계명은 죽음의직분이고
율법이 죽이는법입니다
좋지못한규례와 살지못하는법(겔20:25)
여러분들이 여태 죽은자들의부활을
알지 못한 이유와 같습니다
하나님말씀은 글자마다 뜻이 담겨있습니다
십계명 =정죄하지 않는법(죽음의직분)
율법 = 613개의 정죄하는법(죽이는법)
정죄하지 않는 법을 성령의법이라 합니다
그러나 구약백성들은 정죄받는 법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죽은자들이 된겁니다
구약을 죄로 가두기 위함인것입니다
예수께서는 죄에갇힌 율법의 죄를 없애주시고
그 둘을 한새사람으로 창조하신겁니다
@주님내안에
십계명이 모세가 받은 율법입니다.
우기지 마시;고, 다른이에게 물어보세요?
고후 3:7. “돌에 써서 새긴 죽게 하는 율법 조문의 직분도 영광이
있어 이스라엘 자손들은 모세의 얼굴의 없어질 영광 때문에도
그 얼굴을 주목하지 못하였거든,”
돌에 써서 주신 것은 십계명 뿐입니다.
돌에 써서 주신 율법이 죽게하는 십계명입니다.
임의로 말씀을 해석하지 마세요?
십계명은 율법이 아니라는 님은 하나님의 말씀을 엄청나게 왜곡하는 것입니다.
@주님내안에
아무리 신앙의 초보도 성경을 한번이라도 읽은 사람은 다 아는 사실입니다.
돌에 써서 모세가 받은 십계명이 하나님의 율법이라는 것을 말입니다.
@아가페의
십계명은 죽음의직분 이에요
정죄가 없는법
이해가 안되십니까?
예수 제자들이 옛계명인 사랑하라는
계명을 받고 전부 순교 했잔아요
사랑은 옛계명 십계명 정죄없는법
이법을 죽음의직분이라고 하는겁니다
받으면 죽습니다 아들이 되는법이에요
우리도 마찬가지 입니다
옛계명인 십계명 사랑을 받은자가
순교하는겁니다
히늘로 올라가는 자들은 자신의 목슴을
버리는 자들입니다
그러나 일반백성들 즉 땅의 천년왕국에
살아갈 자들은 자연사 해도 됩니다
대신 하늘은 올라가지 못해요
나중에 죽은자들의부활을 상급으로
받고 갈길이 다정해져 있습니다
모든것이 다 연결되있어요
예정 구원 재림 죽은자들의부활
천년왕국 영생
@주님내안에
구약은 정죄하는 율법을 받아서
자신들은 살고 대신 짐승을 죽입니다
그러나
신약성도는 정죄없는 사랑을 계명으로
받았는데 이건 죽음의직분 이란겁니다
받은자들은 하늘로 올라가는겁니다
그래서 초대교회 성도들은 하늘로 올라가기
위해 죽음을 마다하지 않은겁니다
구약백성들은 율법을 받아서 죽은자들이
되었고
신약성도는 옛계명 사랑을받고 죽습니다
이게 요한일서에 나오잔아요
요한일서는 아들들을 대상으로기록된
성경입니다
요한이 의를 행하고 죽으라 하잔아요
의를 행하지않으면 마귀의자녀라고 까지
히는건 그들을 하나님께 바치기 위한것입니다
요한복음도 마찬가지 계명을 지키고 죽으라
하죠 그럼 친구가 된답니다
@주님내안에
우리도 누가 하나님의법 사랑을 받았는지
아직 모르죠
주위에 아무개 목사가 순교했네 하면
그분이 택함받은자가 되서
하나님의 아들이 된겁니다
우리가 신앙생활하는 목적은 하늘로
올라가기 위한것이죠
하나님의 아들이되려면 내안에 예수그리스도가 있음을 시인하고 신앙생활을 해야합니다
아들이되어 하늘로 올라간다고 생각을
해보세요
자신에게 그런 기회가 오면 감사히 생각하고
받아들시면 됩니다
아무나 기회를 받는게 아님니다
생각만해도 가슴이 벅차오르지 안슴니까?
죽는건 한순간 그러나 영원한생명을 얻습니다
아들이 되게 해달라고 매일 기도하세요
한국교회는 언제나 그런날이 올런지
삭제된 댓글 입니다.
십계명이 율법입니까?
아닙니까?
@쉐키나
하나님의 율법은 다 선합니다.
번복하여 하는 말이지만, 십계명이 완전한 사랑의 계명 새계명이 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인은 새 계명을 말하여야지, 십계명을 말하면, 아니 됩니다.
@쉐키나 십계명은 없어져 폐한 것이 아니고, 사랑의 계명에 포함되어 더 이상 효력이 없는 것입니다.
오히려 더 완전한 사랑으로 효력이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율법의 완성입니다. 예수님은 십자가를 지고 친구를 위하여 자기 생명을 버리는 사랑을 보이셨습니다. 예수님을 따라 자기 십자가를 지고 살면 하나님의 생명의 법안에서 구속함을 입습니다. 예수님을 영접한 사람에게는 하나님을 최고로 사랑하며 형제를 서로 사랑하라는 새계명이 주어져 율법이 효력이 없는것입니다. 그러나 세상끝날까지 영접지 않는 고집센 마음들은 양심에 화인 맞아 지금까지도 율법의 저주아래 계속 있는 것입니다. 율법은 아직 폐하여지지 않았습니다.
아-멘입니다,!
온전한 그리스도의 율법으로 영원합니다.
이양반들이 율법하고 십게명하고
분간을 못하네
율법 => 정죄하는법 죽이는법
십계명=> 정죄가없는법 성령의법
언약궤안에 들어있는것이 십계명이든 돌판
그언약궤를 그룹들이 지키고 있죠
지금 하늘에 있어요 십계명이든 언약궤
십계명은 하나님 자신입니다
십계명이든 언약궤가 왜 하늘에 올라가
있을까요?
언약궤가 있는곳이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곳입니다
거기에 누가 올라갑니까?
머리는 생각하라고 달려있는 겁니다
말도 안되는 괴변으로 포장하는 천사의 가면을 벗으십시오!
십계명이 율법이 아니라는 말은 하나님을 모독하는 짓입니다.
유대인들이 하나님을 잘 섬긴다고,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님을 죽였습니다.
주님내안에 님은 그일을 하고 있는 우매한 짓을 하고 있습니다.
말씀은 기록된대로 진리로 믿는 것입니다.
율법이 십계명 입니다
아-멘입니다.
정말, 말씀주셔서 고맙고, 감사, 감사합니다.
당연한 말씀에 감격스럽습니다!
님께서는 저의 편에 선것이 아니라, 하나님! 편에 서신 것입니다.
저는 덩달아 감사하구고.
보세요
십계명을 먼저 지키라고 주었는데
백성들이 하나님의 규례와 안식일을
더럽혔기 때문에 그들에게 좋지못한
규례와 살지못할 명령들을 모세를 통해
준것이 모세율법이라고 하는겁니다 겔20:25
율법 => 명령+ 정죄
십계명 => 정죄없는 열개의 명령
십계명자체는 율법이 아닙니다
율법은 죽이는법 살지못할명령들이죠
율법은 국가로따지면
형법 민사소송법근로기준법 상법 국가보안법 등등이죠
이법들을 지키지 못하면 죄가 됩니다
이법들을 지켜서 구원받습니까?
그러나 십계명은 형벌이 없는 열개의
명령입니다 또한 천사의음식인
만나도 주셨습니다
정신 차려요?
명령을 안지키면, 정죄되요?
정죄없는 명령이 어디있습니까?
정신 병자같은 소리하세요?
천사가먹는 하늘의음식을 주신 이유가
뭘까요?
하나님께서 하늘의음식인 만나와
사랑의 성령의법 십계명을 백성들에게
주신이유가 민수기 11장에 나옵니다
"모든 주의 백성이 선지자이기를 바라며
주께서 자기의영을 그들위에 주시기를
원하노라!" 29
그런데 백성들이 거부했어요
결국 멸망당했어요 출애굽백성들뿐만아니라
북이스라엘 낭유다 모두
왜? 그들은 생명수가 되는 하나님을버리고
물을 담지못할 터진 웅덩이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율법을 주신이유입니다
십계명은 성령으로 인도되는 법입니다
정죄가 없어요
이해를 아직도 못하셨습니까?
하나님의법 십계명
죽음의직분 받은자는 모세입니다
모세는 예수의모형이죠
십계명을 받은자는 모세입니다
백성들은 율법을 받았죠
백성들은 십계명을 못지킵니다
십계명은 성령으로 거듭날 아들들만
받는 법입니다 죽음의직분
성경문자 몇구절을 인용해서 하나님의법인
십계명이 폐해졌다고 주장하시는 용기가
가상하십니다
마치 사도들은 예수께서 죽은자들로 부터
부활하셨다고 문자로 기록했는데
후세 믿음이 부족한 자들이 죽은자들이
누군지 모르니까 자신들스스로
몸으로 부활하셨다고 주장하는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하나님의법 십계명은 정죄가없는 성령의법
사랑입니다
율법은 정죄가 있는법
이제 리바이벌 그만 할라구요 깨달으신
분들은 이미 깨달았으리라고 봅니나
@주님내안에
소설 씁니까?
님의 말은 다른 복음입니다.
혼자 지껄이세요?
주님은 나의최고봉 님의 말이 맞습니다!
안식일은 하나님의 법으로 인간의 맘대로 고처 다른날을 정하여 지킬 수 없는 법입니다.
율법은 몽학선생으로 예수님이 어떤 분인 것을 가르쳐 줍니다 그리고 그 예수께 인도해줍니다
율법에서 말한대로 새 계명 되신 예수님이 오셨습니다 율법이 있기 때문에 예수님이 오신 것입니다
옛 계명이 있엇기에 새 계명이 잇는 것입니다 옛 계명이 없었다면 새 계명도 없습니다
율법이 있었기에 예수님이 계신 것입니다 율법이 없으면 예수님도 없습니다
율법을 폐하게 되면 예수님도 폐하게 됩니다 때문에 율법은 폐할수도 없고 일점 일획도 폐할수가 없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율법을 사랑의 법으로 완성 시키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법 안에는 당연히 십계명도 들어 잇는 것입니다
모세율법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구속사로 그리스도의 율법으로 바뀌었습니다
히 7:12. "제사 직분이 변역한즉 율법도 반드시 변역하리니,"
예수 그리스도의 계명은 새 계명입니다.
새 계명안에는 십계명이 다 들어있습니다.
성령은 법은 당연히 성령의 은사, 사랑입니다.
갈라디아서 1:12.
"이는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라."
히 7:18-19. “전엣 계명이 연약하며 무익하므로 폐하고,
(율법은 아무것도 온전케 못할지라) 이에 더 좋은 소망이 생기니,
이것으로 우리가 하나님께 가까이 가느니라."
엡 2:15-16. “법조문으로 된 계명의 율법을 폐하셨으니
이는 이 둘로 자기 안에서 한 새 사람을 지어 화평하게 하시고
또 십자가로 이 둘을 한 몸으로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려 하심이라.
원수 된 것을 십자가로 소멸하시고,”
두 말씀을 보고도 십계명, 율법이 폐하지 않았다는 이들은 산앙 근본에 문제가 있습니다.
님들은 십계명을 지킬수 있다고 보세요?
십계명 사랑은 택자에게만 찾아갑니다
십계명은 아버지께서 주신 죽음의직분
당신들은 죽음의직분을 받지 못했으니
십계명이 폐해진것이죠
"나의 계명은 이것이니 내가 너희를
사랑한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는
것이라"
"사람이 친구들을 위하여 자기 생명을
내어놓는 것보다 더 위대한 사랑은 없나니"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것같이
나도 너희를 사랑하였으니 너희는
내사랑안에 계속거하라"
하나님께 사랑받는 자가 택자요
사랑받으면 죽습니다 죽음의직분
그것이 창세전 예정된 자들의운명이죠
당신들은 십계명 사랑이 폐해진
일반 백성들이죠
님들이 말한대로 이루어집니다
에수그리스와 자신이 연합하여 하나가 된 사람은 율법613 가지를 지킬 수 잇게 됩니다
님 율법과 복음의 관계를 생각해 보면 압니다 이것은 우리 내면의 관한 이야기입니다
율법의 내용이 무엇을 말합니까 결국 사랑입니다 사랑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이신 에수께서 성령으로 자기 안에 들어온 사람은 사랑이 들어 온 것입니다
그레서 사랑하는 사람이 된 것입니다 사랑 밖에 모르는 사람이 된 것입니다
때문에 율법은 존재하지만 율법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는 사람이 된 것입니다
이것을 두고 율법이 폐하여졌다고 하는 것 입니다
율법은 돌비에 새겨진 것으로 내 밖에 잇는 말슴입니다
그러나 율법이 내 심령에 새겨쪗다면 새겨
@아담 새겨 졌기 때문에 새겨진 대로 행하게 됩니다 그러나 내 밖에 있다면
내 안에 새겨 있지 않아 지킬 수가 없는 것 입니다 지키다고 해도 명령이 되는 것입니다
내 안에 예수 생명이 잇기에 예수 생명으로 살게 됩니다
내 안에 돼지 생명이 잇다면 돼지 생명으로 사는 것이고
내 안에 개의 생명이 들어 왓다면 개로 살수 밖에 없습니다
@아담
성령을 받음으로 완전한 그리스도 율법,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마음에 새겨진 것입니다.
@아가페의 그렇습니다 예수께서 율법이 되어 십자가에서 죽으심으로 율법은 폐하여졌습니다
그리고 부활하시어 성령으로 오심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따라서 성령으로 예수님이 자신의 심령안에서 연합된 시람은 율법이 페하여지고 사랑으로 완성된 사람이고
성령으로 자기 안에 예수가 임하지 않는 사람은 율법이 페하여지지 않고 율법의 저주아래 잇는 사람입니다
@아담
할렐루야!
아-멘입니다.
갈라디아서 3:10.
"무릇 율법 행위에 속한 자들은 저주 아래에 있나니,
기록된 바 누구든지 율법 책에 기록된 대로 모든 일을 항상 행하지 아니하는
자는 저주 아래에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갈라디아서 5:18.
"너희가 만일 성령의 인도하시는 바가 되면 율법 아래에 있지 아니하리라."
"내안에 거하지 아니하는 사람은 가지처럼
말라버리느니라
그러면 사람들이 그것들을 불속에 던질
것이요 그것들은 타버릴것이라"
"너희가 내안에 거하고 내말들이 너희안에
거하면 너희가 원하는것은 무엇이나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이루어지리라"
"너희가 많은 열매를 맺는 이일로
내 아버지께서 영화롭게 되실것이요
너희는 내 제자들이 되리라"
--------------*****
십계명 = 아버지 하나님
성령의열매 십일조 =예수그리스도
아버지를 폐한자는 아버지가 그안에
거하지 않으십니다
성령의열매인 예수그리스도를 맺지 못하죠
열매맺지 못한자는 불속에 던져저
타버립니다
님들의 한말들이 그대로 이루어집니다
아버지 = 사랑 = 십계명 입니다
성경은 택한자들을 상대로 기록된
말씀들이죠
택함받지 못한자들은 말씀을 줘도
말씀을 먹지를 못합니다
듣는귀와 보는눈을 막아 버리셨기 때문이죠
당연히 아버지의 사랑이 거하지 않지요
십계명이 폐해졌다고 주장하는것은
"나는 구원에서 제외 되었습니다" 라고
스스로 주장하는것이죠
영지주의 이분들은 성령님이 예수그리스도 라고 믿고 계신분들이네요
그래서 예수께서 이미 재림하셨다고
주장하시는구만
예수그리스도께서 직접 오셨다면
그야말로 재림이죠
"나의 어린 자녀들아 너희안에 그리스도가
형성될때까지 내가 다시 산고를 치르노라"
본명히 그리스도는 내안에 형상으로
자라고 계신분인데...
내안에 영적으로 이루어진 일들
=> 죽은자가 살아나고 예수가 잉태되는것
예수재림때 이루어질 일들
=> 죽은자들이 썩지않는 몸으로 일어나고
예수 그리스도로 부활하는것
천지창조는 믿으나 재림종말은 믿지
않는분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시작과 끝이라"
정신 병자 같은 소리!
사도바울이 다메섹 도상에서 만난 분이 누구입니까?
히 7:18-19. “전엣 계명이 연약하며 무익하므로 폐하고,
(율법은 아무것도 온전케 못할지라) 이에 더 좋은 소망이 생기니,
이것으로 우리가 하나님께 가까이 가느니라."
엡 2:15-16. “법조문으로 된 계명의 율법을 폐하셨으니
이는 이 둘로 자기 안에서 한 새 사람을 지어 화평하게 하시고
또 십자가로 이 둘을 한 몸으로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려 하심이라.
원수 된 것을 십자가로 소멸하시고,”
말씀들을 보고도 십계명, 율법이 폐하지 않았다는 이들은 산앙 근본에 문제가 있습니다.
모세율법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구속사로 그리스도의 율법으로 바뀌었습니다
히 7:12. "제사 직분이 변역한즉 율법도 반드시 변역하리니,"
예수 그리스도의 계명은 새 계명입니다.
새 계명, 사랑안에는 십계명이 다 들어있습니다.
성령은 법은 당연히 성령의 은사, 사랑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율법은 모세율법을 십자가에서 완전케하신 그리스도의 율법을 말하는
것으로 보아야 합니다.
님은 하나만 택하세요?
모세율법은 폐하였다 하면서, 모세가 율법으로 받은 십계명을 폐하지 않았다는 정신 나간 소리말고요?
@쉐키나
지금 꼬투리 잡기 하는 것입니까?
이것은 하나님의 역사하심이지 언약이 아닙니다.
여자와 남자의 속성을 알려 주신 것입니다.
이것을 유, 무를 따지면, 아니됩니다.
@쉐키나
하나님의 말씀은 다 법이고, 율법이고 언약이 맞습니다.
그러나, 새 언약을 전제로 성경은 언약서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쉐키나
쉐키나 님이 착각하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6:9.
"죄에 대하여라 함은 그들이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예수님이 오신 후에는 같은 말이지만, 죄의 개념도 달라졌습니다.
님처럼 십계명을 범하는 것이 죄가 아니라, 사랑하지 않는 것이고, 예수님을 믿지 않는 것이 죄입니다.
십계명은 모세율법이고, 새 계명이 그리스도의 율법입니다.
십계명이 온전케 되어, 새 계명이 되었습니다.
십계명은 폐하였습니다.
히 7:18-19. “전엣 계명이 연약하며 무익하므로 폐하고,
(율법은 아무것도 온전케 못할지라)
이에 더 좋은 소망이 생기니,
이것으로 우리가 하나님께 가까이 가느니라."
@주님은 나의최고봉
옳습니다.
아-멘입니다.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