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소프트, 맥용 오피스 2021 프리뷰 출시
샌프란시스코 : Microsoft는 이번 주에 Mac 용 Office 2021 및 Office LTSC (장기 서비스 채널)의 미리보기 버전을 출시합니다.
Office LTSC는 상용 고객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두 버전 모두 구독 또는 클라우드에 의존하지 않는 영구 버전의 Office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지난 2 월 오피스 2021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고, 프리뷰로 제공되지 않을 윈도우 버전도 올해 말에 출시 될 것이라고 더 버지는 금요일에 보도했다.
Mac 용 Office 2021은 Apple Silicon 및 Intel 기반 Mac을 모두 지원하며 최소 4GB RAM 및 10GB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Office의 정적 릴리스로 설계되었지만 미리보기 중에 새로운 기능을 포함 할 수있는 월별 업데이트가있을 것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Mac 용 Office 2021이 최종 출시되고 출시되면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개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Line Focus,이 기능은 Word 사용자가 문서를 한 줄씩 이동할 수 있도록 방해 요소를 제거합니다.
XLOOKUP, 표 또는 범위에서 항목을 행별로 찾을 수있는 Excel 기능입니다.
Excel의 동적 배열 지원. 스프레드 시트의 동적 배열을위한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PowerPoint에서 설명과 함께 슬라이드 쇼를 녹화합니다.
Microsoft의 Office LTSC 변형에는 다크 모드 지원, 접근성 향상 및 Mac 용 Excel 2021에서와 동일한 동적 배열 및 XLOOKUP 기능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보고서는 윈도우 용 오피스 2021이 유사한 기능을 포함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