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힘들고 위험하빈다,stx중공업 경험자입니다(근데 어디면접보셧음?)
조선소 일 자체가 위험하죠,.. 주변이 다 위험요소들이 가득하니..stx 일했던 경험자!! 2 ㅇ.ㅇ;;
근데 선박엔진은 조선소보다는 덜위험하다는....근데 조립대위나 엔진위에 올라가서 일하는 공정이 많기때문에 낙사 또는 중량물 낙하를 특히 조심해야함, 중량물낙하로 사람죽는거 보고 때려치움 ㄷㄷ
두산엔진내 협력업체 2군데 면접봤는데요, 선박엔진 조립요.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또 걱정되네요.
선박엔진 조립이면 디에스이엔이 아니면 삼창?
현재 두산엔진 협력업체 조립파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엔진조립이면 그렇게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지레 겁먹지 마시길... 근데 두산은 비추 합니다.. 아무리 협력이라지만 너무나도 심한 차별이 있거든요... 돈이나 복지, 인식까지.... 두산이랑 에스티엑스 다 다녀봤는데 에스티엑스가 훨 낫다 봅니다..
첫댓글 힘들고 위험하빈다,stx중공업 경험자입니다(근데 어디면접보셧음?)
조선소 일 자체가 위험하죠,.. 주변이 다 위험요소들이 가득하니..stx 일했던 경험자!! 2 ㅇ.ㅇ;;
근데 선박엔진은 조선소보다는 덜위험하다는....근데 조립대위나 엔진위에 올라가서 일하는 공정이 많기때문에 낙사 또는 중량물 낙하를 특히 조심해야함, 중량물낙하로 사람죽는거 보고 때려치움 ㄷㄷ
두산엔진내 협력업체 2군데 면접봤는데요, 선박엔진 조립요.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또 걱정되네요.
선박엔진 조립이면 디에스이엔이 아니면 삼창?
현재 두산엔진 협력업체 조립파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엔진조립이면 그렇게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지레 겁먹지 마시길... 근데 두산은 비추 합니다.. 아무리 협력이라지만 너무나도 심한 차별이 있거든요... 돈이나 복지, 인식까지.... 두산이랑 에스티엑스 다 다녀봤는데 에스티엑스가 훨 낫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