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점령전 마지막이라 다음 길레때 더 좋은 빌드가 나올지도 모르지만 빌드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으니까
보다시피 딜 지분 2, 3위인 신틸라랑 유즈가 무기풀초도 아닌데 맥딜 2000까지 봤음.
ㅁㅊㄷ ㅁㅊㅇ....
빌드는 대충 따라하면 되니까 개선점이나 유의점만 말함.
1. 평타 차징은 어지간하면 하지말자
어처피 차징 200%나 기본공격이나 초공은 똑같다
그럼 반격이나 스킬 연계기 등 신경쓸것도 많고 평타 캔슬도 자주나는 레이는 스킬, 반격 사이에 평타 한대라도 우겨넣는게 더 강하다.
차징은 다운 걸렸을 때 크리로또 노리는 정도만 해주자.
이것도 평타-스킬을 빠르게하면 평타 안나가니까 천천히 써야해서 타이밍 맞추기 어려워진다.
그러니 차징은 어지간하면 ㄴㄴ
2. 연계기는 짧게, 반격은 최대한 많이
연계기 시간을 길게 끌면 끌수록 반격버프인 공30%를 못 받는 시간이 늘어난다. 여타 다른 리더캐릭 처럼 연계 시간을 최대한 끌어서 프리딜 타임을 늘리는것 보단 다운 딜 증폭 정도만 최대한 받고 빠르게 끊어버리는게 딜이 더 잘나온다
또한 반격은 버프기 일 뿐 아니라 초공의 140%나 넣는 극딜기다. 쿨타임이 6초인걸 생각하면 어지간한 연계기보다도 강력한 데미지를 반격 하나로 뽑아낸다. 기회될 때마다 평타-반격, 반격-스킬을 최대한 우겨 넣어주자.
3. 스킬은 반격 후에 여유를 가지고 갈기자
영상에 대왕검기에 반격 넣고 스킬 넣는 장면이 두번정도 있는데 이 타이밍에 반격 되지도 않았는데 스킬을 눌러서 캔슬 나는 경우가 왕왕 발생한다.
버프 공백은 물론이고 초공 140% 짜리 극딜기 날리는거나 다름 없으니 여유를 가지자. 이 빌드에서 해당 부분은 시간적 여유가 충분하다.
4. 두번째 연계기 반격 타이밍
내가 올린 두번째 연계기 때 반격 버프가 좀 비는 감이 있다. 검기패턴 마지막에 풀차지+반격을 넣으면 되긴 하는데 타이밍 맞추기도 어렵고 간격 맞추기도 어렵고 반격 삑사리 나는 경우도 생겨서 안전하게 검기 시작하자마자 반격을 넣고 진행했다.
뒤로 끌면 끌수록 딜량 뻠핑이 많이는 아니여도
될것으로 보임
대충 이정도?
역대급으로 캐릭터 재밌게 잘 나와서 유일한 단점 짱깨
많은 연구 기대되네요.
첫댓글 이 정도면 요정같은 케이스 아니면 화근딜이 화원딜 이긴다고 봐야겠죠?
에리나가 여러모로 레이리더 쓰기에 적합한 보스라 단언하긴 힘듭니다만, 요정 빼곤 근딜이 더 쌜 듯 합니다.
수덱처럼 화원딜도 삐슝이가 리더 잡게되면 따라 잡힐꺼 같긴한데 아직은 요원한 일이죠
3방깎은 신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