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루엘 시그니처의 입지 조건
트루엘 시그니처는 최대 43층을 자랑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천안의 스카이라인을 아름답게 만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도시재생 선도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역전지구 도시개발사업, 도시재생뉴딜사업, 역전지구 도시개발사업 등 다양한 개발 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가치 상승이 기대됩니다.
트루엘 시그니처 천안역 분양가
트루엘 시그니처의 분양가격은 다양한 타입과 평수에 따라 달라지며, 계약금은 10%로 2회에 나눠 납부하고 중도금은 60%로 이자후불제 조건으로 일부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일부 타입의 분양가격입니다.
발코니 확장비용
발코니 확장을 원하는 경우, 78㎡타입과 84㎡타입 모두 동일한 확장비용이 적용됩니다. 확장비는 계약 시 필요한 계약금이 10%이기 때문에 부담이 크지 않으며, 나머지 금액은 입주 기간 동안 납부하면 됩니다.
체크포인트
트루엘 시그니처 천안역은 비규제 지역으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중도금 대출이 완화되며 취득세 중과배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1년 이상 거주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진다는 점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1순위 청약 공급대상은 대전시, 충청남도, 세종특별시에 거주하는 경우이며, 주택수와 무관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분양권 전매 제한은 없지만 정당계약을 진행하고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청약 예치금은 천안시 기준으로 85㎡타입은 200만 원, 모든 면적은 500만 원의 예치금이 필요하며, 청약통장 가입 기간은 6개월 이상이어야 2순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공급안내는 방문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조건 진행하기 전에 지역 부동산 시장을 탐구하고 필요한 정보를 모두 확보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이상으로 트루엘 시그니처 천안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