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에 성령의 새바람을 불러일으키다 (로고스수양관 / 로고스교회)
경주 로고스수양관/로고스교회(원장 최임찬목사)에서 치유집회가 7.5(주일)저녁부터 화요일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로고스 수양관은 20년 전에 영혼구원의 사명으로 경주시 양남 면에 경주와 울산중간으로, 동해안 인근지역 시골 향내 음이 가득한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양관을 통하여 그동안 국내 수많은 주의 종들을 배출시켜왔고, 경주지역에서 노아의 방주역할을 잘 감당해 오고 있습니다.
참석한 성도들은 양남면 일대 인근마을을 포함한 울산, 포항, 경주 등 먼 곳에서 오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이번 집회는 최목사님과 교회 성도 분들이 오랫동안 치유를 사모하고 기도로 준비한 까닭에 치유집회를 통하여 주님께서 친히 역사하심을 볼 수 있었습니다.
12명의 어깨와 팔이 아프신 분들을 위해 최종천 목사님께서 선포하심으로, 동시에 주님께서 즉시 치유해 주심으로 치유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회전근개파열, 유착성 관절낭염, 활막통증, 안구건조증, 수명증, 턱관절구조치유, 협심증, 허리디스크, 관절염, 고관절, 어지럼증, 두통, 림프순환계, 척추측만증, 위장병, 비뇨기과, 알러지 등등 모두 열거 할 수 없을정도로 수많은 질병이 치유되었습니다.
이제 로고스교회를 통하여 경주지역에 성령의 새바람이니 불어 올것을 확신합니다.
오늘도 주님께서 치유하심을 보면서 나를 위한 부르심의 목적을 다시 한 번 되새겨 보고, 오직 복음만을 전하고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살아가기를 다짐해 봅니다.
첫댓글 믿음이 행함과 함께 목사님 연이틀 참석해주시고 다리도 잡아주시며...치유사역자전문훈련학교를 나오셨으니 귀하게 사용하실 우리 주님을 비랍니다.
소감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입니다
아멘 할렐루야
주님이 치료 하십니다.🎆